평면도를 업데이트하여 멋진 부엌을 지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평면도를 업데이트하여 멋진 부엌을 지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선을 채택하거나, 창고나 섬에 놓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그리고 여러분이 도전적이고 포괄적인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는 추세가 정확히 있는 곳보다 학교에 다니기에 얼마나 더 적합한 지역이 있는지, 계약 디자인뿐만 아니라 주거에 대한 지식을 여러분에게 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직업 주제, 실내 디자인 지원자가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권

품질이 매우 중요한 것은 가구를 버리는 것이다. 품질은 디자인과 스타일과 같다. 품질은 디자이너 기업에 수십억 달러를 소비한다.

품질은 가구와 장비에도 마찬가지다. 만약 당신의 인테리어가 실제로 당신의 반영이라면, 음, 당신의 품질은 결국 당신의 인테리어에 반영되는 당신의 품질의 사람.

당신은 당신이 얼마나 정확하게 작업하고 싶은 공간, 조명, 가구, 창문 덮개를 정확히 얼마나 정확하게 생각하고 싶은지 생각해야 한다.

따라서 모든 메쉬를 꽤 잘 함께 소비하고 싶은 욕구를 만들어라. 그리고 당신이 사용 가능한 공간에서 가장 많이 소비하고 싶은 욕구를 만들어라. 그러면 당신은 색상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 수 있고, 그것을 믿거나 말거나, 색상만으로 어떤 위치에 대한 디자인을 완전히 바꿀 수 있다.

약간의 트렌디한 그림 기법을 추가할 수 있고, 당신은 매우 고무될 필요가 있다.

그림이나 예술과 같은 거울과 벽걸이의 배치는 새로운 실내 디자인 계획을 완성하는데 있어 큰 거리를 이루지만, 바닥 공간을 어지럽히지 말고 방의 전체 디자인을 보완할 방 주변의 주요 초점들을 설정하라.

당신이 방에서 만지고 느낄 질감과 제품들은 시원하고 대리석 슬래브든 따뜻하고 털이 많은 양탄자에 대한 다른 차원을 더한다.

어떤 재료들은, 예를 들어, 부드럽고 유연한 가죽에 대해, 나를 만지라고 말하면, 당신은 집에 더 편리하게 느낄 수 있고, 인테리어소품 집중하고 있는 전반적인 주제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경력은 정신적으로나 재정적으로나 상당히 보람 있는 것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결코 같은 일을 하지 않는 것이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흥미로운 것들을 생산하고 마침내 당신이 타오르는 것을 막는 새로운 사람들을 위해 새로운 일을 할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어떻게 당신이 인테리어 제작에 재능을 가지고 있다고 결정할 것인가?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정확하게 알고 있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인적인 취향을 다른 사람들을 위해 디자인하기 위해 제쳐두는 그런 안목과 선택권이 있다면, 당신은 훌륭한 실내 음악가가 될 것이다. 당신이 실내 디자인 조언일 때, 모든 사람들은 종종 어떤 사람들이 적절한 방법으로 잘라서 건조하게 관리하기를 원한다는 것처럼 보일 것이다. 진실은 단지 하나의 올바른 해답이 없다는 것이다. 페인트 색에 대한 아이디어에 조언은 보내질 수 있다.

직물은 다른 것이지만, 당신이 각 공간에 가장 잘 갖추는 것이다. 또 다른 최종 요소는 어떤 스타일을 일반적으로 찾고 있는지, 편안하든, 아니면 정확한 방을 보여주는지에 달려 있다.

만약 당신이 기성 벽 디자인을 유지하고 싶다면, 디자인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활동 아이템을 추가하는 것이 훨씬 더 좋을 것이고, 반면에 예술과 그림 기간 만약 당신이 벽을 위한 적절한 예술 작품과 그것을 놓을 적절한 장소를 이미 알았다면, 그것은 그림이나 예술 프레임을 출판하기 위해 기억해야 할 모든 사람들에게 전시되는 시간이 매우 좋을 것이다.

실내디자인 조언은 십여 달러가 될 수 있다.

물론, 그것에 관한 것은 상식이지만, 그 다음에는 다른 사람이 당신이 보고 있는 것과 같은 것을 보고 완전히 새로운 접근법을 내놓을 때가 있다.

그것은 실내디자인에서 자주 일어나는 것이다. 정말, 훨씬 더 틀리지 않거나 옳지만 눈에 띄는 차이점 감지 유닛은 장식가이다. 이것은 당신이 조언을 구하고 싶은 승객들이다.

결국 집이 산산조각 나는 것을 볼 수 있을 정도로만 오래 있다.

OK, 비록 그것이 약간 과장이었을지 모르지만, 만약 당신이 지금 가정 계획이나 리모델링을 생각하고 있다면, 그것을 치료할 때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지금 없애면, 언제 그리고 다음에 언제가 있어야 하는지 알 수 없다.

이러한 컴퓨터 소프트웨어는 소프트웨어에서 당신이 꾸미고 있는 영역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방에 측정과 모양을 살 수 있다.

그 후에 당신은 벽과 창문을 당신의 열린 구역에서 작동하는 곳에 놓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특별한 방에 다른 색깔과 디자인을 시도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컴퓨터를 바로잡을 수 있게 한다.

어떤 가정 내부 계획 프로그램은 당신이 당신의 주차 공간에서 어떻게 색이나 디자인이 작동하는지에 대한 좋은 느낌을 얻을 것이다.

소매 수수료 또는 이익 공유 소매 인테리어 디자인 작업에 더 적용할 수 있음 이 방법에서, 회사는 통신을 획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