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므로 또 다른 실수는 커튼의 크기를 너무 짧게 하거나 너무 좁게 만드는 것이다.

그러므로 또 다른 실수는 커튼의 크기를 너무 짧게 하거나 너무 좁은 커튼은 닫힐 때 닫혀 있어야 하지만, 이 바닥에서 2-3인치가 아니라 바로 바닥으로 접혀서 심지어 거짓말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사이드 커튼을 사용할 때 색상 대비를 도입할 수 있다.

단지 커튼의 모든 파티에서 떨어지지만 대조적인 색소. 이것은 매우 극적으로 보일 수 있다.

이 부분을 활기찬 눈으로 볼 수 있다.

한 방의 – 일광이 오는 부분!

결국 인테리어 디자인이 가능한 날은 지난 것이다. 물건을 팔기에 충분한 돈을 가진 특권층 소수의 사람들에게. 오늘날 당신의 꿈의 집에 어울리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다.

모든 가격에서 제시되고 있다.

당신의 예산에 따라, 전문가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지갑에 맞는 아이템을 제안할 수 있는 선택권을 줄 것이다.

여러분이 마루를 업데이트하여 믿을 수 없는 부엌을 만들고 싶다면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여러분은 실내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를 채택하거나, 식료품 저장고나 섬을 제공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평면도를 업데이트하여 멋진 부엌을 짓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당신은 내부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선을 채택하거나, 창고나 섬을 찾을 수 있다.

다음 단계는 부엌의 개별적인 측면을 계획하는 것이다. 카운터탑, 바닥, 캐비닛은 바닥의 유형에 따라 보는 것으로 시작해서 나무 바닥을 사용하는 것과 함께 바닥을 보는 것으로 시작해서 타일링을 보고, 바닥의 종류로 나아가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바닥 덮개의 디자인을 숙고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그것을 돕고 싶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하루가 끝날 때 그것은 당신의 선택이다.

당신은 평범한 벽을 가지고 와인스코팅과 비드 보드에 대해 다른 것을 사용할 수 있다.

완전한 변형을 위해 스텐실은 방의 외관과 매우 저렴한 비용을 실제로 바꾸는 다른 방법이다. 스텐실은 손으로 칠하고 매우 친절해 보일 수 있다.

그것은 그들의 바닥 큰 변화에서 방이나 거실에 대한 의존성에서 항상 멈추지 않는다. 당신은 많은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들이 단순히 작은 재정 상황에 대한 넓은 펀치를 포함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팬트리 갈로어 캐비닛은 잘 설계된 가정에서 가장 비싼 요소 중 하나로 간주된다. 고맙게도, 팬티는 캐비닛 비용을 줄일 수 있다!스마트 기능 식품 저장고는 저장을 위한 효율적인 공간을 제공하며 종종 간단한 요구 사항을 수반할 수 있다.

-저가 선반의 풍부함! 선호되고 잘 설계된 집들도 이러한 60분짜리 텔레비전 행위에 속지 말라. 당신이 보지 못하는 것은 몇 시간, 몇 주, 몇 달 동안 전문가 팀이 그것을 모두 조립하기 위한 준비, 세련된 분할,

이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한 많은 디자인 잡지를 실행하고, 여러분이 정확히 안전 측정이 필요한 방을 찾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사진을 찍고 이것을 메모로 표시하는 것은 아주 좋다. “나는 이 벽을 없애는 것을 좋아한다.

이 소파는 종종 훌륭한 스타일이다. 나는 이 커튼이 아름답다고 생각한다.

나는 이것을 좋아하고 나는 시간을 보낸다.

여러분이 어디에 살든, 심지어 해외에서 살든, 현재 어떤 일을 하고 있든, 심지어 여러분이 얼마나 나이가 들었든 간에, 여러분이 인테리어 디자인을 공부하는데 번창할 의지가 있다면, 현재 많은 수의 고도로 평가된 웹 기반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안 온라인 강좌들

더 현명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기존 공간의 모델을 신중하게 고려하고, 여러분이 살 수 있는 공간에 인접해 만들 수 있는 방이나 없이 할 수 있는 자신의 집에서 할 수 있는 지역이나 특징을 생각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아마도 짐을 싣지 않는 내장 벽을 제거하는 것을 고려할 것이다. 이것은 돈의 일부를 위해 부엌에 귀중한 사각형 영상을 추가할 것이다!그리고 저축은? 당신은 그것을 그 지역의 가정 디자인을 업데이트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창의적인 유형은 무엇인가? 오늘날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은 그들의 창의성을 전세계 모든 유형의 베개커버 사업과 가정의 일상 환경을 변화시킬 수 있다.

HGTV를 보면, 매일 저녁 폐쇄된 디자이너가 온라인으로 내부 디자인 학교의 미래 추구자에게 그것의 영향력에 대해 깨달아야 한다.

그들의 유용성과 모든 유형의 사업과 가구에 대한 기여는 장기적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에서의 오랜 경력은 이러한 것을 만드는 것을 즐기는 남자나 소녀와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다.

무엇이 추했는지를 바꾸고 결정하고 그것을 아름답게 바꾸는 흥미로운 행동의 유형은 종종 생각해 볼 보람 있는 직업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질문 바로 위에 커튼 레일이나 막대를 고치는 경향이 있다.

사실 그것들은 거의 프레임의 윗부분에 부착되어 있다.

커튼을 치는 기간 동안, 천장을 없애는 것이 보이고, 방이 작아질 것이다!인테리어 디자인 팁을 정확히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를 제공함에 있어서, 우리는 또한 사람이 해야 할 많은 방법들을 제공하기를 원하며, 아마도 이것은 교수형에 처해지는 것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