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중 모두가 모든 것을 위해 이 변명을 한다.

우리들 중 모두가 내 기사 쓰기 경험에 대해 모든 것에 대해 이 변명을 한다.

나는 어떤 가이드를 쓰는 것조차 두려워하는 날이 있다.

하지만 이것은 정말로 우선순위와 선택으로 귀결된다.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하고 싶지 않다면,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꿈을 실현하고 싶다면, 그렇지 않으면 당신이 좋아하는 것들을 위한 시간을 따로 두어라. 꿈은 아무데도 얻지 못할 것이다.

효과적인 팀을 구성하면 부동산 투자가로서의 삶이 훨씬 쉬워진다. 개인일 뿐 모든 일을 할 수 없고, 심지어 부동산 투자의 모든 부분에서 전문가가 될 수도 있다.

프로젝트를 위해 혼자 가는 것은 가장 좌절감을 주는 경험으로 하나가 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좌절하고 꽤 산업 투자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많은 것들을 저글링하려고 노력하기 때문이다. 팀을 구성할 때 당신은 모든 사람들에게 윈윈 선택을 제공한다.

누군가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이 있다는 것을 알 때 돈을 벌기 위해서 그들은 당신을 그들의 리스트에 고무적인 우선순위로 올려놓을 것이다. 우리는 그들에게 진짜 기사가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 한다.

부동산 투자는 부를 쌓기 위한 좋은 장소지만, 부동산 내부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 아니다. 그것은 보지 않고 열에 사로잡히고 뛰어오르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서, 디렉토리 단계에 복종하는 것은 항상 당신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이루어질 수 있다; 이 다섯 가지 고려사항은 당신이 그 목적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나는 4일 동안 테이프를 계속 듣고 나서 밖으로 나가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자동차 대출 계산기를 샀다(단위들은 잠시 기다릴 수 있다). 계산기에 대한 내 머리를 숙이는 것을 좋아했다. 나는 계산기에 있는 수확량을 계산하는 것을 좋아했다.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와 함께 수확량을 계산하는 것이 너무 재미있었다!

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개인, 기업, 시장 세금 혜택 중 가장 큰 혜택을 줄 것이다.

훌륭한 멘토는 당신이 장부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적은 노력으로 당신이 거래를 탐색하고,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깨닫지 못하는 곳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을 극복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를 다음 단계로 옮기는 것에 대해 진지하다면, 멘토는 당신이 혼자 연습했을 때보다 훨씬 적은 위험과 함께 그곳에 더 빨리 도착하기 위해 그렇게 할 것이다.

다른 어떤 사람들은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투자자들을 그들의 커미션에 신뢰하는 사람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에이전트들을 찾을 것이다. 당신이 집을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서 이러한 종류의 투자를 이해하는 요원들에게 정말 달콤한 거래.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확실히 팀이 있는 것은 어떤 사람과 어떤 가치가 있는가?

하지만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를 몇 푼 아끼려고 매도인을 찾는 일, 혹은 특별히 선택을 받게 될 거라고 생각한 일과 관련된 거래가 분명히 있었다. 어쩌면 그나 그녀의 집이 너무나 멋지고 가치 있는 것일 수도 있다(모두 다 그렇지 않은가? )한 가지 시도를 해야 합니다. 구매자에게도 매우 중요합니다. 부동산 분석 방법, 자금 조달 방법 및 부동산 팀을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 충분히 알아야 합니다.

노란 편지는 부동산 투자를 위한 최고의 마케팅 작품입니다. 이것은 투자자인 John & Donna MacNeil이 참여한 중요한 노란 힐스테이트 동탄역 멀티플라이어 색 편지이며, Ron LeGrand 및 기타 투자를 통해 홍보되었습니다.

3단계 – 일관성과 지속성: 부동산은 단지 부자가 되는 빠른 구조가 아니다. 부동산은 기간에 걸쳐 은행을 부수고 당신의 계획을 따르기 위해 오늘 당신의 주머니를 빨리 벌어들인다. 그리고 당신의 실제 거주지에서 실제 결과를 결정하기 위해 정확히 무엇을 해야 하는지 당신은 또한 당신의 교육과 경험을 과대평가해야 한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선택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당신은 가격 감사에서 평균 3% 당신은 훌륭한 현금 금리를 유지하기 위해 그것을 임대한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 및 그러한 플러스를 포함한다.

즉, 우리는 당신의 모기지에서 지불할 수 있었던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가능하다면,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구별하기에 그리 기본적이지 않다.

친구여, 오늘 우리가 더 성공적인 부동산 고객이 되기 위해 여기 있는 것이 얼마나 걱정되는지 나는 모든 종류의 인터넷 사이트와 세미나, 워크숍이 실제로 몇 년 동안 갑자기 생겨나는 것을 본다. 그것은 당신이 하룻밤 사이에 부동산에 성공적인 투자자가 될 것으로 상상되는 값싼 쓰레기 상품들을 파는 모든 장소. TV 캐릭터가 갑자기 천 달러만 받고 그 39달러짜리 정보강좌를 산 사람이 거의 될 수 있을 것이다. 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