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프레스를 설정할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은 퍼멀링크를 켜는 것이다.

워드프레스를 설정할 때 가장 먼저 하는 일은 퍼멀링크를 켜는 것이다. 그것이 무엇인지 잘 모른다면, 워드프레스는 URL을 더 친근하게 만드는 도구를 포함한다.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전에 웹호스팅에서 PHP 지원 기능을 사용해야 하며 MySQL 데이터베이스 PHP 버전이 41 이상이어야 하며 MySQL 버전이 32323 이상이어야 합니다.현재 웹호스팅 서비스 공급자가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지원 데스크에 문의하고 처음에 문의하십시오

화면의 이상적인 손면으로 이동하여 “새로운 설정”이라는 단어를 클릭하십시오.정말 링크지만 밑줄이 없습니다

WordPress는 선택할 수 있는 많은 웹 사이트 및 블로그 사이트 테마가 있는 사용자 지정 도구를 제공합니다!사이트의 모양을 변경하는 데 몇 시간이 걸렸던 시절은 오래 전에 지났다.WordPress는 당신이 원하는 만큼 빠르고 전형적으로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를 사용자 정의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든다.

단어 표현은 사용하기 쉽다. 배우고 사용하는 것은 간단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 사이트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전문가가 될 필요가 없다. 이것이 많은 회사들이 그들의 뉴스와 정보를 온라인에서 공유하기 위해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이유다.

우리가 계속하기 전에, 게시물, 페이지, 카테고리 게시물의 구별을 설명하겠다. 게시물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게시물을 쌓는데 사용된다. 만약 당신이 매일 당신의 웹사이트에 새로운 짧은 기사를 추가한다면, 개인들이 논평을 추가할 것이다. 그러면 게시물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페이지를 사용하기에 더 적합한 섹션이 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웹 페이지, 연락처, 서비스, FAQ 등과 같은 일반적인 정적 세부 사항들이 분류에 사용된다. 일반적으로 게시물을 정리하려면 해당 카테고리에 Bobs 블로그 카테고리 또는 Marys Blog Spot 스토어, 분류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이 항목은 모든 콘텐츠를 모니터링하는 데 유별나게 유익하므로 카테고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서부터 다음 필드로 이동하여, Variation 27을 목표로 하는 키워드에 대해 블로그 사이트가 적절하게 강화되었는지 확인해야 하며, 마찬가지로 가장 큰 대시보드 네비게이션 중 가장 큰 것이 왼쪽으로 이동하는 것 중 다양한 중요한 변화를 제시한다.

이 새로운 네비게이션은 클릭할 때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확장 가능한 범주를 가지고 있다(페이지가 다시 로드되기를 기다리지 않음) 기본값의 오른쪽 대시보드 설치는 빠른 기사를 가지고 센터는 받은 편지함을 포함한다.

제어 패널은 여전히 통계와 다른 제어 패널 기능을 가지고 있다.

워드프레스 블로그 사이트 소유자들은 친숙할 것이다. 모든 제어 패널은 Ajax로 만들어졌으며, 이 때문에 사용자들은 예를 들어 특정 영역을 은폐하거나 드러내는 기능과 함께 기둥 사이의 영역을 드래그하여 물건을 이동시킬 수 있을 것이다.

여기서부터 다음 필드로 이동하여 대상을 설정하려는 키워드에 대해 블로그가 올바르게 강화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블로그 작가 계정이 있다면 구글 애드센스로 시작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실제로 당신은 이제 블로거 계정 내에서 AdSense를 요청할 수 있다.

둘 다 같은 사업의 소유라는 사실을 고려하면 완전히 놀라운 일이 아니다.

나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에 기본 페이지(760px X 600px)를 배치하여 스타일을 시작했다. 나는 다른 프로그램들도 사용할 수 있지만 일러스트레이터를 이런 종류의 예술작품에 사용하는 것을 좋아한다.

블로거에 게시할 때는 제한된 양의 웹사이트만 호출할 수 있는 반면, 워드프레스는 자신의 도메인에 있는 경우 원하는 만큼의 블로그 디렉토리 사이트를 호출하고 더 많은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이메일 링크는 싱가포르 브랜든의 브랜든 헝이라는 사람이 웹 웹사이트에 올린 것으로, 실제로 몇 시간 동안 워드프레스에서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 클립을 만들었다. 단지 워드프레스와의 설정을 다룬 것이 아니라(내가 시작하기 전에 했을 수도 있다) 그러나 당신이 어떻게 가장 좋은 것을 얻을 수 있는 먹튀제보 지에 대해 이해해야 하는 모든 요구 사항

만약 여러분이 블로그에 새로이 가입했다면, 여러분은 단어 한 단어를 생각해야 한다.

이것이 여러분의 첫 번째 블로그든 다섯 번째 블로그든, 워드프레스는 웹을 통해 블로그가 발견될 수 있는 가장 훌륭한 대본 중 하나이다. 워드프레스의 가장 멋진 요소들 중 하나는 완전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하지만 그것이 전부가 아니다. 워드프레스가 왜 당신을 위한 것인지 계속 읽고 나서 즉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작동하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