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을 버리지 마세요

욕실을 버리지 마라 많은 사람들이 욕실에서 보관과 디자인 공간을 고려하지 않는다. 욕실은 종종 집에서 가장 작은 방이고, 욕실과 함께 빈 벽 공간은 눈에 띄지 않고 운동하지 않기 때문에, 욕실을 사용하여 벽에 갈고리를 걸고 보석, 넥타이, 수건 또는 예복을 보관한다.

욕실 칸막이를 위한 또 다른 옵션은 멋진 예술 사진을 욕실에 잘 걸어두는 것이다. 당신이 매달릴 다른 공간이 부족한 예술은 많은 사람들이 화장실을 예술을 걸기에 좋은 장소로 과소평가할 것이다. 훨씬 더 사실 이곳은 좋은 장소다. 그것은 당신이 화장실에 앉아 있는 동안 검사할 무언가를 제공한다!

이러한 프로그램과 관련된 대 줄눈셀프시공 부분은 사용자 사랑이다. 컴퓨터에 파운드를 장착하고 실행하려면 시간이 걸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완전한 방이나 집을 꾸미는 완전한 제물을 가지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내 디자인은 보통 재미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이나 방을 취미처럼 꾸미고 싶거나 생계를 위해 추구하고 싶다면, 실내 디자인 프로그램은 그것을 시작하기 위해 무엇이 되어야 하는지를 당신에게 준다.

디자인 – 영역은 모든 아이디어, 비전, 개념이 함께 모여서 훌륭한 것을 창조하는 과정 전문가에 속하는 고기다. 모든 디자인은 진정한 예술 작품으로서 확실히 해야 하고 세부사항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피닉스 홈 장식은 품질과 시간으로 공연된다. 서둘러서 하는 일은 피닉스 실내 예술품에 대한 비료와 관련하여 엄청난 노노다. 질 좋은 작품은 항상 시간이 걸린다.

먼저 각 방이 망을 보고 싶어 하는 것을 먼저 시각화해야 한다(침대 안의 침대, 거실의 소파, 시장 부엌의 식탁). 그리고 나서 그들과 함께 가는 작은 공간 안에서 어떻게 하면 그 지역을 지나치게 바쁘게 보지 않고 질감을 멋지게 혼합할 수 있을까? 또한 어떻게 해야 하는지 기억해야 한다.

어린 아이들이 있을 때마다 내가 알려주지 않는 지역은 쓸 것이다. 하얀 가구와 카펫은 유익하지 않다. 하지만 환상적인 것은, 만약 누군가가 작은 아이들(또는 소란스러운 개)을 가질 수 있다면, 당신은 그 풍부한 색깔의 카펫을 시작할 수 있는 훌륭한 핑계가 될 것이다. 그것은 쿨에이드 얼룩을 더 높게 숨긴다.

중립적인 가구가 있는 방은 벽을 통해 밝고 눈에 띄는 페인트로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가구의 모든 아이템을 다시 하지 않고 새로운 외관의 필요성을 확인할 때마다 색상을 바꿀 수 있다.

디자인 아이디어의 최신 트렌드 중 하나인 선택 색상을 선택하면 편안함을 얻을 수 있다.

노란색 베개가 달린 사과 녹색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할 수 있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휴식을 위해 방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색을 고르고 판단할 때 무엇이 방을 사용하는지 생각해보고 당신이 요구하는 분위기에 수반되는 계획. 당신은 무선 굵은 음영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옛날보다 더 흥미로운 색상이 있다.

이제 그들 모두에게 시간이 다 되어 디자인 뷰가 될 것이다.

가정장식은 어떤 방이든 남자아이와 관련된 영역이나 아기의 내면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명심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방 중 주제와는 반대로 방이 남자아이의 경우, 스파이더맨 장르일 수 있다.

방의 주제와 비교되는 소녀 n이 있는 경우, 방이 분홍색일 수 있다면, 바비 테마는 여자 바닥 공간을 사용할 때 더 나아가서, 이것은 주로 마스터 침대 방의 경우, 여자 바닥 공간을 사용할 때 간다. 부모와 같은 노인들의 경우, 하강 테마와 함께 실내에 디센트 룩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훨씬 더 큰 실내 장식의 선택권이 있을 수 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실제 침실이 상당히 훌륭하기 때문에 메인 침실에 올 때 많은 선택사항이다. 그러나 마스터 침실을 장식하기 위한 많은 공간. 실내 장식 아이디어에 대한 또 다른 중요한 것은 항상 돈에 관한 것을 소비하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을 수 있다.

주방에서는 스테인리스강기구가 인테리어 디자인을 하기에 가장 뛰어나고 식탁은 완벽하게 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이며 팔이 없는 의자가 있어야 한다.

다른 집과 마찬가지로, 디너웨어는 보통 흰색과 사각형이다. 만약 그 위에 패턴이 있다면, 그것은 하나의 단일 낚싯줄이다.

하지만 실제, 매일, 사람들과 나는 단계적으로 그것을 유지한다.

그것은 시간 모터 아틀란타가 당신의 방을 위해 가구 조각을 바로잡고 그것을 구입하고, 그것을 찾거나, 놀라운 사람들의 수입으로 그것을 만들어야 한다.

내가 말할 때, 인내는 내부 디자인을 하기 위한 절대적인 필수 요소다.라고 말했다. “당신의 집 디자인 목표를 보류하지 말라. 우리가 실내 디자인 조언에 대해 토론할 때, 모든 사람들이 종종 당신이라고 믿는 것처럼 보인다. 적절한 미화 방법으로 잘리고 건조한 것을 관리하라. 사실 적절한 대답은 페인트 색상과 직물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는 사람은 없지만 다른 것은 당신이 각 우주 지역에 가장 잘 작동하는 것이다. 또 다른 마지막 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