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 동안,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은 특히 아침 인테리어 디자인 세계에서 뜨거웠다

최근 몇 년 동안,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은 아침마다 특히 더웠다. 이것을 염두에 두고, 올해 노란색의 음영은 더 부드럽고 가벼워졌다. 노랑색은 가벼워지고, 많은 중립적이 되며, 다재다능한 색으로 만든다. 그러나, 너무 중립적이지 않도록 조심해라. 이것은 일반적으로 베이지를 발견하게 한다.

거실은 또한 이러한 편안함을 표현하게 된다. 쿠치와 소파는 등받이 없이 매끈하고 매끄러운 벤치가 더 많은 공간의 환상을 확립할 수 있고, 팔 없는 세트 섹션은 공간을 분할하는 좋은 방법이다. 부피가 큰 재료와 옷 가죽과 마이크로파이버 작업 최고의 블랙은 의자에 앉아 있는 많은 모더니스트들에게 최적의 색상 선택이 될 수 있다.

매끈한 가죽 의자 라운지나 조금 더 캐릭터를 사용하여 어떤 것과 함께 갈 수 있다.

의자는 편안한 앉는 것에 비해 때때로 훨씬 더 예술 작품처럼 보인다.

물론 여러 가지 다른 생각을 가지게 될 것이다. 그러나 이것을 염두에 두는 것은 단지 방의 인식에 방향을 제시할 뿐, 미적으로 함께 선택을 할 수 있는 전반적인 주제처럼 행동하기 위해서는 조화로운 기능이 필요하다.

또한 직물은 거실을 조밀한 벌키 커튼으로 보이게 하여 빛을 차단하는 대신 즉시 여분의 방을 시작하게 하고, 장식용 음영이나 블라인드를 선택하여 직물 창문 치료를 원할 경우 구입을 선택한 다음, 순 패널이나 경량 커튼을 고려한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정확한 창문 위에 몇 인치나 걸어놓으면, 그리고 보통 더 긴 패널을 판단하면, 그것은 또한 당신의 집에 공간을 더 크게 보이게 하고 시각적 간격을 더하게 할 것이다.

가장 훌륭하고 상대적인 디자인 블로그를 발표할 수는 있지만, 블로그 이름조차 철자가 어렵고, 더 나쁜 것은, 기억하기 어려운, 독자들이 당신의 이름을 떠돌릴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당신의 블로그가 어떤 것과 관련이 있는지 암시해야 한다.

크게 재미있게 유지하라. 그것을 걷게 하라!

간단하지만, 실내 디자인은 건축의 원리, 환경 심리학의 가격 장식을 이해하는 것을 포함한다.

잘 처리하면, 당신의 집은 단지 벽과 창문으로 끝나지만, 계속해서 사람들의 마음을 반영할 수 있다.

젊고 신선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라 많은 사람들에게, 이사하는 집들은 며칠 안에 다시 시작하는 것과 같다. 누가 늙고 곧게 느껴지는 집으로 이사하고 싶어할까?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은 다른 하나의 슬레이트를 원하고 또한 새로운 집은 착시현상을 일으키는 중요한 부분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오래되고 닳은 카운터톱을 교체하거나 고치고 당신의 잠재적 구매자들이 생각하는 것을 돕기 위해 점유의 잔재를 빼앗는 것이다.

예를 들어 테이블 램프를 사용해보자. 현재 보류 중인 설계 계획에 그렇게 잘 맞는 램프가 현재 당신의 거주지에 있을 수도 있고, 추가 리본을 늘리거나, 스텐실 아트, 리본 또는 작은 천으로 그늘을 바꾸거나? 우리가 이미 가지고 있는 것을 창의적으로 함으로써 현재 양질의 물건들을 끌어올리는 효과적인 방법이거나, 욕실 오두막을 식당 뷔페로 돌려서 새로운 마무리를 하고 문을 더 잘 만족시키는 것으로 바꿀 수 있을 것이다. 이 시스템은 몇 년 전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모든 경험들 중 하나가 나에게 증명되었다. 비록 그것이 성취되기 전에 얼마간 그만두기로 예상되었지만, 특정한 크기, 모양, 그리고 관련된 경험. 거울을 들고 네 마음 속에 있는 내 자원이 제한되어 있다는 걸 알고 있었어 그래서 난 기다렸다가 눈을 뜨고 이 창문 쇼핑, 골동품 깡충깡충 뛰기, 차고 세일을 멈추게 했다. 나는 내 거울을 엿보려고 경계할 것이다.

초점 – 각 방마다 리드 또는 중요성이 고양이화분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벽난로 또는 전망과 같은 건축적 특징일 수 있습니다. 존재하지 않으면 다른 방이 만들어져야 합니다

당신은 온라인 학위가 캠퍼스에서 공부하면서 얻은 것과 같은 지위를 가질 수 있다고 믿을 수 있다.

이것은 단순히 사실이 아니다. 온라인 장식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들은 설립되고 이러한 기관들로부터 A 학위를 높이 생각하는 것은 가치 있는 – 심지어 권위 있는 것으로 생각되며, 온라인이나 캠퍼스에서 당신의 학위를 취득하는 것은 전혀 차이가 없다.

대형 베이 창문과 스카이라이트를 추가하는 것은 어떨까요? 기능은 주방에 실내의 전반적인 스타일을 증가시키고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여분의 sq 영상을 추가하지 않고도 확장감을 느끼게 할 것이다.

비록 여러분이 계획한 전체적인 주제에 참여하기 위해 조화롭게 작업할 필요가 있지만, 여러분의 마음속에 이것을 간직하는 것은 방의 디자인에 방향을 제시하지 않고, 미적으로 함께 선택을 할 것이다.

사람들은 핑크 공주 벽지가 이 어린 소녀를 위해 일했을 수도 있기 때문에 그들의 방과 사무실 공간이 바뀌기를 원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16세인 이 소녀는 80년대의 화려한 크롬을 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