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아마도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단계인 것 같다.

이것은 아마도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단계인 것 같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그것을 조사하고 포기하기 때문이다.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돈에 관한 것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단지 당신이 필요한 동안 그만두지 마라. 당신의 월간 예산을 살펴보기 위해 정말로 몇 달러만 있으면 된다. 당신의 월간 예산을 삭감할 수 있는 몇 달러 전략을 줄일 수 있는가? 당신은 순간적으로 얼마나 빨리 약간의 돈이 추가될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투자와 부동산 투자를 혼동하지 마라. 적어도 도박은 도박이 아니다. 하지만 위험이 있다.

그러나 진정한 도박과는 달리, 당신에게 유리한 기회는 있어야 한다.

그들이 해야 할 때, 당신은 결과를 명확하게 보기에 완벽할 것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인 빠른 감사의 가정을 사용하여 투자해서는 안 된다. 부동산 가치는 상승하지만, 그 기간 동안 어떤 특정한 비율로 가격이 계속 오른다는 보장은 없다. 도는 이런 방식으로 거래한다.

가격이 아무데도 가지 않더라도 수익성이 있을 것이다. 만약 가치가 상승한다면, 당신은 훨씬 더 잘 살 것이다.

또한 공급을 선택하는 가장 좋은 기술을 찾아야 한다.

그들이 시장과의 흐름을 향해 현재의 뉴스와 접촉해야 한다.

그것은 구매하고 투자하기 전에 이 주식의 실제 가치를 깨달을 필요가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다른 출처로부터 정보를 얻어야 할 때, 그것을 연구해야 할 때, 당신은 그것을 스스로 연구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어떤 사람이 투자의 더 높은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가장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만약 어떤 개인이 멘토를 압도할까봐 두려워한다면, 그것은 아마도 당신에게 쉽게 항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다. 시간이 흐르면서 여행 가이드가 외국에서 할 수 있는 것처럼, 자신감을 얻기 위해 잠시 멈추고, 당신이 처음 연습을 하는 어떤 것과 마찬가 뉴스타빗 지로, 그것은 더 쉬워지고, 보상은 훨씬 더 좋아진다. 탄수화물은 심각한 부를 창출하는 것을 배우며, 이것은 여러분의 삶을 훨씬 더 쉽고, 스트레스를 덜 받고, 여러분에게 더 좋은 결혼과 가정 생활을 준다.

만약 당신이 거래를 하기 위해 임대하기로 결정한다면, 손 계산기는 비슷한 방법으로 거래를 얻기 위해 IRA로부터 약간의 돈을 투자한다.

만약 당신이 이 거래를 해결하기 위해 토지 신탁을 형성한다면, 당신의 IRA는 수혜자가 된다.

특히 대학과 대학에 다니는 동안에는 돈을 투자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 것이 의심의 여지가 없다. 특히 이것이 사실인 곳에서, 이 시기에 가능한 한 많은 돈을 당신의 삶과 함께 투자하는 것은 실제로 다른 대학 졸업생들보다 한 발 앞서 있을 수 있다.

연습이 완벽함을 대신해서 지적하는 것은 부적절하다. 그것은 단지 우리가 할 때 했던 것을 빨아들이는 것에 대해 훨씬 더 좋게 만들기 위해 학교에서 선생님들이 우리에게 말한 것이다. 완벽한 연습이 완벽한 프로그램을 만든다고 말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

최상의 결과를 위해, 당신은 거래에 대한 포트폴리오와 투자에 대한 포트폴리오를 두 개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유지하고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주시하고 새로운 자본 주제를 성과에 할당한다.

그 부문에 대해 들어보라. 내각 담당자가 나에게 결정을 요청하자마자 나는 내가 그에게 자주 선택하는 캐비닛에 대해 어떤 캐비닛을 가지고 있는지 전혀 모른다고 말하고 있다.

그리고 그 남자는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들 중 가장 많은 양이 가지고 있는 캐비닛에 대해 최소한의 것을 가리켰다. 내가 원하는 건, 내가 거래하려는 산업과 논쟁하지 않을 거라고 말했어. 나는 판매자들이 집을 특정한 색깔로 칠하는 것을 안다. 왜냐하면 그들은 문제를 좋아하기 때문이다. 그것은 집의 시장 가치를 빠르게 감소시킨다. 어떤 색깔을 포함하는 가능한 구매자들은? 그것이 중요한 것입니다

나는 타이거즈의 성공에 대한 비밀이 어떻게 전혀 비밀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는 위치에 있다.

그것은 어려운 피비린내 나는 일이다!연습하는데 시간이 걸렸는데, 경험이 있는 사람이 자신감을 주고, 그것은 당신에게 생각나는 것을 준다!누가 그렇게 쉬울 거라고 생각했을까(힘들었어!)?

리스크란 무엇인가? 따라서 투자를 하기 전에 관련 위험과 관련된 관련성을 알아야 하며, 문제를 완화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다시 한 번 기억하라. 배당금을 지불하는 주식을 통해 장기적으로 현명하게 투자해야만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단가의 선택은 공개라고 알려진 여러 보호를 투자하는 단가에서 구매자를 보호하기 위해 적합합니다. 단독 가족 부동산 중개인 또는 판매자는 주택에 곰팡이가 있거나 가까운 곳에 있는 재단이 발견되면 공개해야 합니다. 상업 투자에서 부동산 소유자는 모든 것을 공개할 수 없습니다. 확실히 훨씬 적은 구매자 프로그램입니다. 일반적으로 구매가 투자 활동을 위해 어떻게 될 수 있는지 가정했기 때문에 구매자에 대한 보호가 적습니다. 또한 가정된 것으로 가정합니다. 투자자는 교육을 받고 자신의 연구를 완수할 수 있다

거의 모든 것이 아니다. R이 매우 성공한 유일한 것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