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증언들은 무시해

만약 당신이 가족을 위해 부를 창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면, 그리고 당신이 산업에 대해 흥분한다면, 다음 5가지 신화는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 제국을 건설하는 것을 방해한다.

드라이브로 작동하려면 드라이브가 필요하고, 그것을 부족한 개인에게 위대한 일이 일어날 수 있으며, 실망과 애도로 이어질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존재 안에 이것을 원하지 않는다. 성공이 요구된다? 그리고 이 성취는 불행과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 온다. 그리고 어려움은 당신의 미래에 긍정적이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처럼 이것은 끔찍한 삶이 아니다. 당신은 단지 매일 당신을 압박하고, 운전하고, 그리고 그것을 만드는 것에 열심일 뿐이다. 단지 몇 번의 허리춤만 허락하지 마라. 당신은 할 수 있는 문제들을 극복할 수 있어야 한다.

자본화율 또는 자본화율 그 서비스가 (즉, 페인트, 카펫, 주택담보대출 및 추가 수수료)를 간과하는 비용이 드는 금액인가? 당신의 상한금리는 비용 대 이득에 대한 연구 때문이다. 결국 출구 전략이 있다.

기억하라, 당신의 정체성은 이 투자에 묶여서는 안 된다.

자, RIM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수성가한 기술 억만장자 비즈니스 마인드 두 곳에서 일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한다.

동탄역 힐스테이트 멀티플라이어 그러나 나는 그 양복을 입는 것에 싫증이 났다. 그러나 나는 주당 60시간에서 80시간을 계속 일하고 싶다. 나는 19가지 가치를 충족시킬 작은 사업을 시작할 힘이 필요하다.

이러한 파격적인 방법들이 실제로 존재한다는 것을 생각해보라. 일단 이러한 가능성을 고려하고 나면, 이 가능성을 종료하고 온라인 검색, 전자책 구입, 기사 읽기, 부동산 포럼 가입, 그리고 클럽하우스에 투자하는 이웃 부동산에서의 네트워킹 이벤트에 가는 방법에 대한 팁을 꼭 찾아라. 창조적인 시장 인수에 대해 배우지 못했다면, 당신은 아직 숙달하지 못한 적절한 상황에 처할 수 있을 것이다. 독서와 네트워킹 습관을 조정하면, 사람은 확실히 여러분의 스킬 세트를 조정할 것입니다

투자가에게 계속 업무를 수행하고 투자 사업 계획을 세우면 플러스에게 조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사업에 종사하게 된다면, 거의 모든 성공적인 창업 소유주들이 사업 계획을 가지고 있고 당신에게도 필수적일 수 있다.

그것이 노트북 종이에 있든 파일에 있든 상관없다. 단지 당신이 임무를 수행하도록 유지할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대해 어떤 반응을 보이는가? 무력감을 향해 소멸되는 전반적인 반응 분노인가, 아니면 문제 해결사인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커피 중 하나는 성공적인 사업을 얻고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핵심이 될 수 있다.

부동산은 또 다른 사람들 사업이다. 여기서 당신의 세입자는 사람이고 당신의 부동산을 판매하고 판매하는 서비스 직원은 사람들이다. 만약 당신의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고통으로 당신을 괴롭힌다면, 부동산 투자는 고객들을 위한 것이 아니다. 세입자들은 임대료뿐만 아니라 유언장까지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부동산 소유자는 부동산을 매입하고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부동산 투자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알기 위해 시장이나 그 이상의 수리를 위해 시장이나 그 이상의 시장을 청구할 것이며, 결국 부동산을 제대로 거래하지 못할 것이다. 사실, 일반적으로 부동산 투자로 얻는 세 가지 기본 구성원은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에 대해 믿는 반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이다.

내가 돈을 벌면, 나는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다. 내가 부유해지기 위해 바로 후에 이 해묵은 변명은 독감 전염병이 적용하기 위해 양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는 당신의 생각을 광고하는 것보다 더 많은 미국인들의 정신을 괴롭히고 있다.

그리고 그것을 실행하기 위해 돈을 구입하는 것에 대한 당신의 생각을 광고하는 것은, 당신은 그것을 실행할 돈이 결코 없을 것이다!대부분의 자생적인 백만장자들이 알아낸 이 비밀을 생각해보라: 내가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기 때문에 내가 필요로 하는 모든 돈을 가진 것은 없다. 이 간단한 철학의 변화는 당신이 부의 제품을 최종적으로 만들어 내는 백만장자 습관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애플 주식이었고 결국 매코필이 되지 않았다면, 소유에 대한 자부심으로 당신의 기술 주식을 보아서는 안 된다. 하지만 부동산에서는 당신의 부동산을 자랑스러워할 뿐 아니라 주식 비유를 매수 사고방식으로 확장하는 경향이 있다.

아주 자주, 좋은 기회는 항상 편리한 소프트웨어 패키지에서 나타나지 않는다. 당신은 무명 사무실에서 고품질의 이웃이나 매우 좋은 부동산을 포함한 주요 수리해야 할 집을 찾을 수 있다.

가치, 위치, 집, 나이뿐만 아니라 집에 더 집중하려고 노력하라 때때로, 추한 오리 새끼는 세심한 계획으로 아름다운 백조로 완벽하게 변할 수 있다.

금융 레버리지와 빠른 돈은 부동산 가치와 현실을 시작했다(더구나 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