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페이지 대신 당신의 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것이라면

페이스북 페이지가 이미 만들어지지 않았다면, 당신의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당신의 것이 아니라 당신의 것이 진정으로 혁명의 일부가 되기 위해서는 당신의 온라인 존재가 사회적 분야 어디에나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왜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이익에 이용하기를 원하지 않는가? 페이스북은 사실 더 쉬운 컴퓨터 시스템이 아니라서, 페이스북이 실제로 목표 청중들과 연결할 수 있는 전통적인 컴퓨터 시스템이 당신에게 도구, 통계, 그리고 마케팅 드라이브에서 활용하기 위해 섬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당신은 멋지고 매력적인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홍보를 광고하기 위해 페이스북 앱을 만들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애플리케이션은 행동의 요구로 이름이 붙을 수 있다.

그래서 잘 발달된 신체가 다루기에 더 강한 모든 측면을 나열함으로써, 그 다음 며칠 동안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웹사이트에 올릴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라. 마이스페이스에서 표류하지 마라!

어떤 프로그램을 위해 인식을 만들려고 하는 겁니까? 흥분을 일으키려고? 아니면 교통체증? 아니면 리드나 구독자를 늘리려는 겁니까? 아마도 당신의 목표는 위의 모든 것일 것이다

그 큰 점프를 연구하기 위해(그리고 나는 그것이 모두 회사에 의존한다는 것을 안다) 내가 적절한 궤도에 올랐다는 것을 더 알아야 한다.

나는 너에게 그것에 대해 조금 후에 말해줄 것이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어떻게 되어가고 있는가? 내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고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 인스타그램 사용법 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샴페인 한 병을 열 때 병 안의 압력이 심하면 코르크 마개가 궤도에 진입할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가 제대로 필요하다면 코르크 마개가 폭발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메시지가 널리 퍼지는 것처럼 말이다. 당신은 멋진 느낌을 썼다!

사운드 바이트 외에도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지적 sns 마케팅 속도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 내용을 가지고 있는 것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며 의심할 여지 없이 좋은 토론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윤곽에서 다른 사이트들과 추가적으로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이메일; 또는 그것은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우리 모두가 그것을 하는 동안, 우리는 그 글에 있는 위치를 논평할 수 있다.

아마도 그 게시물이 읽고 있었을 것이다; 우리의 많은 웹사이트에 대한 귀중한 백링크와 함께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을 벗어나는 것이다.

트래픽이 특히 길고 트위터 문자가 너무 많은 경우, 이와 마찬가지로 약간 열려 있고 하루 종일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열어두는 짧은 URL을 만드는 것을 선택할 수 있으며,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코멘트 배치까지 콘텐츠의 부드럽고 꾸준한 흐름을 얻을 수 있다.

슈퍼마켓에서의 구매의 많은 부분이 분석에 참여하기 때문에 구글 분석과 다른 유사한 목적을 통해서도 측정이 가능하다.음향 바이트 너머의 소리 바이트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지적인 감상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것의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고 훌륭한 토론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추가적으로 내면화할 무언가를 얻는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디자인에서 다른 사이트들과 공유한다.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이메일; 또는 그것은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그것을 사용하는 동안, 우리는 그것을 사용할 수 있다.

게시물과 함께 기사는 읽고 있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을 버리는 것은 많은 웹사이트에 귀중한 백링크를 포함한다.

그 큰 점프에 대해 읽는 것은 (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내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더 확실히 할 수 있게 해 준다. 나는 너에게 그것에 대해 조금 후에 말해줄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여러 번 업데이트하십시오.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가 자주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 오지 않으면 많은 사람들이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을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노키아 C3에 대한 통화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고 통화의 질에 의해 잘 유지되지만, 노키아 C3에 속하는 주요 결함은 3그램의 부족이다. 왜?!다운로드 및 브라우징을 위한 좌절스러운 GPRS / EDGE 속도에서 사용할 수 있는 Wi-Fi 커버리지가 극도로 없을 때, 내장 메모리 용량은 55MB이지만, 몇 개의 GB 마이크로 카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정보가 Pc에 정기적으로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사진 및 비디오를 저장하기에 충분합니다.

몇 가지만 따라야 하는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짜는 것이다. 또 다른 전제조건은 블로그 게시물의 의제를 따라갈 것이다.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있을 수 있다.

SNS 마케팅 TIP!소셜 미디어 마케팅 접근법과 함께 LinkedIn을 사용하는 것은 항상 한 가지 방법입니다. 사실 웹 로그 앱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링크드인에 계십니까?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시아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를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