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누군가 35%의 음식비를 지불하고, 또한 그 부분은 2달러가 든다면.

예를 들어, 누군가 35%의 음식비를 지불하고, 또한 그 부분을 만드는 데 250달러가 든다면, 715달러의 판매 가격에 250달러에서 35%를 나누는 것을 확인하라. 누구든지 그 메뉴 항목을 그 개인보다 적은 가격에 판매한 사람은 그 항목의 음식 비용을 충족시키지 못할 것이다.

현금 등록기의 사업은 돈을 버는 것이다. 돈은 당신의 각자의 합리적인 금액 내에서 좋은 사람들이 훌륭한 음식을 완벽한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만들어진다. 그것은 쉬워 보이지만, 사실 어려운 저글링 행위다. 단지 기억하라. 사람들이 잘 대우받고 바가지 씌우지 않을 때, 그들은 그것을 돌려줄 것이다.

푸켓의 태국 식당은 모든 곳에 있다.

방콕에서 발견한 것보다 길거리 음식은 적지만, 바다와 가까운 곳을 이용하여 1, 2달러의 왕 형태로 먹을 수 있는 작은 식당들이 많이 있다.

푸켓에 있는 많은 해산물 식당들. 태국인들은 놀라운 해산물 요리들 중 하나를 온 몸에 요리하는 재주가 있다.

샐러드를 본능적으로 조심하라, 샐러드는 건강한 레스토랑 옵션을 유지하는 것처럼 보인다. 그러나 많은 식당들은 샐러드를 고지방 드레싱에 담그고 치즈, 크루톤, 오일, 그리고 건강에 좋지 않은 다른 옵션들을 많이 첨가한다.

샐러드를 주문하기 전에 재료를 확인하고, 누가 당신의 선택인지를 결정하라. 주문할 때, 옆에 있는 드레싱을 요청하라. 그러면 당신은 단지 당신이 먹는 양을 조절할 수 있다.

그래서 식당이 매우 중요한 것이다. 이 대부업체들은 확실히 식사를 준비하는 요리사를 고용한다.

그래서, 그것은 단지 들어가서 음식을 주문하고 몇 시간 안에 식사를 끝내는 것이다.

스테이크를 파는 데 가장 좋은 장소 코벤트 백야드 정원의 중심부에 위치한 이 곳은 스테이크와 맥주를 아주 많이 선택할 것이다. 극장 메뉴는 좋은 흥정과 합리적인 범위의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비록 여러분이 코너를 주문하는지 보기 위해 야채가 메인과 함께 오는 것을 많이 볼 수 있다.

서비스는 훌륭했다. 효율적이고 사랑스러웠다. 가족 식사에 완벽한 장소를 투자할 가치가 있는 비용으로 인기가 있다.

60%의 실패율은 여전히 높은 것으로 들리지만, 그것은 중소기업과 직업통계국의 통계에 의해 지적된 바와 같이 새로운 사업의 산업간 평균과 동등하다.지금 외국 소유의 식당들이 종종 태국식당의 우수성보다 훨씬 낮다는 아이러니한 것은 푸켓에 있는 실제 행성 이탈리아 식당보다 더 명 주안쓰리노 백하다. 이것들과 관련된 많은 것들이 있고 당신은 어떻게 빨리 이해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푸켓 유어 시티에는 소량의 괜찮은 이탈리아 식당이 있다.

더 비싼 클럽들은 매주 밤 댄서들을 가지고 있다.

레스토랑이 단지 진짜 페르시아 음식이나 이란 음식을 자주 찾을 수 있는 장소와 상관없이 북아프리카에는 맛있는 음식과 배춤을 가진 종류의 식당들도 있다.

댄서들이 제공하는 분위기는 당신의 도주를 가기에 멋진 장소를 만든다.

경영 부실 식당 종업원에게 방향과 목표가 제공되지 않을 때, 그들은 정확히 무엇이 기대되는 구루스인지 전혀 알지 못한다.

그 시점에서, 코너가 훨씬 더 커진다. 매니저가 본질적으로 보이지 않을 때, 그는 각각의 서비스를 하고 있지 않고 항상 우리의 업무에서 면제된다. 만약 그들이 제대로 처리되지 않는다면, 그들은 결코 재발하지 않을 것이다.

60%의 실패율은 여전히 높을 수 있지만, 이는 중소기업 행정부와 교육 통계국의 통계에 나타난 것처럼 새로운 사업의 산업간 평균과 동등하다.

Gatlinburg No 5 : Greenbrier Bistro에서 소비하는 장소 : Greenbrier 레스토랑은 산 꼭대기 근처의 외딴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에서 멋진 경치를 제공합니다. 완전한 식사 공간은 전장 창으로 줄 지어있어 고객이 인근 삼림 지대를 절대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조용한 시간을 투자하고자하는 사람들. 여기 언급된 이전의 Gatlinburg 레스토랑처럼 Greenbrier Restaur. 다양한 스테이크와 송어 옵션이 있다.

훌륭한 음식과 촌스러운 느낌으로, 식사하는 사람들은 이 식당에 가는 것이 그들의 일반적인 선택에서 벗어나는 것이 좋은 가치가 있다는 것에 동의할 것이다.

만약 진짜 영국 술집을 찾는다면, 예 올데 체셔 치즈라고 불리는 런던에서 가장 오래된 술집을 방문할 가치가 있는 것은 루이즈 공주이고 방문할 다른 재미있는 런던 식당들과 술집들은 런던 식당들이 가는 것처럼 현대적인 디자인 안에 있다.

펍은 보통 메인 스트림 레스토랑보다 싸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들의 음식이 최고에 달하지 않다는 것을 암시하지는 않는다.

네, 지역 식당에서 꽤 형편없는 식사를 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드문 일이다.대부분의 경우, 임씨는 당신의 열정과 창의력에서 훨씬 더 많은 장소들이 실제 메뉴 제공과 그들의 사전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