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무회복을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정확한 상황을 인식하는 것이다.

채무 회복을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정확한 상황을 인식하는 것이다. 신용 점수 사본을 주문하고 부채 상태를 조사하라. 당신의 계좌에 오류나 무단 요금이 있는지 확인하라. 만약 당신이 어떤 혐의가 부정확하다고 판단되면, 당신의 역사를 발행한 국에 이의를 제기할 권리를 행사하라.

부채 통합은 통합 프로그램과 접촉하거나 선불을 통해 이루어질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부채 통합 대출을 받기로 선택한다면, 당신은 담보 대출이나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대출은 종종 당신의 가정에 자연스럽게 뒤엉키지 않는 대출이다. 담보 대출은 담보 대출이다. 이것은 사람이 잠재적으로 집처럼 큰 자산을 대출에 묶을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족과 친구들 사이에서 돈을 빌려서 담보 대출을 받도록 하라. 돈과 가족과 가족이 잘 어울리지 않기 때문에 받아들이기 어려운 행동이다. 훌륭한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게임을 위해 갈 수 있다.

그것은 그 자체의 장점이 있다.

당신은 아마도 가장 많은 이자를 부과받지 않을 것이다. 아니면 그것은 당신의 신용 계좌로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월간 지급에서 가장 중요한 빚을 갚는 것은 거의 확실히 책임이지, 단 하나의 기사가 아니라, 큰 스트레스의 원인이 된다. 당신이 은퇴를 위해 투자하거나 어린이 대학에 저축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기 전에, 당신은 여분의 돈이 필요하다. 당신이 끊임없이 빚을 갚는다면, 단지 당신의 시장이 거의 똑같이 머무르는 것을 보기 위해서, 당신은 여분의 돈을 가질 것이다.

사실: 이것은 항상 정확히 사실이 아니다. 어떤 금융기관들은 부채 통합 대출을 매우 높은 이자율로 제공하는데 때때로 그들은 낮은 이자율로 대출을 제공하지만 일정을 연장한다.

그래서 채무자는 대출 감소에 관한 더 나쁜 지불이 되었다. 그는 결국 전반적으로 더 많은 이자를 지불하게 된다.

고용 상태와 소득은 감당할 수 있는 여유를 기대할 때 조사된다 대출 조건은 낮은 신용 점수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반면에, 당신의 부채의 기본 목적은 다른 부채를 제거하는 것이다. 이것은 대출자들이 새로운 대출에 대한 보상뿐만 아니라 보상을 열망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파산소모에 대해 생각해보라. 이 옵션은 신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비록 당신이 나쁜 점수를 얻을 수 있지만, 당신이 빚을 갚을 경우 파산이 유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빚을 갚을 수 없다면, 당신의 신용은 아마도 가장 크지 않을 것이고 개인 파산은 훨씬 더 심각하지 않을 것이다. 파산 신청은 당신의 빚의 두 개를 없애고 당신이 금융 자유를 향한 여정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무엇보다도, 당신이 채무 대출 조합에 대해 이야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대부분의 한 사람이 한 회사 이상의 요금 카드를 처리한다는 연구에 따르면, 6명에서 10명까지의 사람들이 많은 채권자들의 수제 카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모든 조직이 이자비용에 관한 독특한 규칙과 정책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회사를 새로 할부할 때 어렵고 복잡하다. 그래서 부채 통합에서, 이 모든 부채는 하나로 합쳐짐에 따라, 담보 대출은 채무자에게 주어지며, 그는 모든 무담보 대출을 갚지만 어떻게 하는가. 현재 그에게 필요한 많은 것들은 집, 땅 등과 같은 개인 재산에 의해 보장된다. 이 때문에, 이것은 다른 방법으로 부채 통합 담보 대출로 알려져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조건들 중 3개 승무원학원 이상의 조건에 대해 그렇다고 대답했다면, 당신은 부채 통합이나 지원 회사에서 제공하는 것처럼 부채 통합과 관리에 좋은 후보가 될 것이다.

3) 신용등급이 모든 중요한 신용등급은 자동차보험에 얼마나 많은 돈을 제공하는지부터 파산을 피하기 위해 외출한 예외적인 직업을 제안받았는지에 관계없이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친다. 특히 짧은 것은 놀라운 일이다. 그러나 부채 통합을 고려하는 많은 사람들은 이미 신용이 형편없고 파산이 악화될 수 없을 수도 있다.

그 차이는 많은 것에 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좋은 신용등급이다. 점수가 낮은 사람들에게, 가능성이 낮기 때문에 대출을 받을 확률이 높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승인이 주어지면 높은 이자율을 통과할 것이다. 부채 통합 프로그램에서, 당신이 빚을 갚을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는 한, 그것은 요구조건이 아니다.

잠재성을 이해하라. 그것이 부채 통합을 통해 돈을 절약할 수 있을까? 그래, 그리고 그 개념의 훌륭한 거래!하지만 당신은 더 많은 빚을 창출하지 않을 만큼 충분히 훈련받도록 결정하기로 결심한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빚을 통합하고, 즉시 다시 충전하기 시작한다.

그런 실수를 하지 마라!

쇼핑하지 않음: 대부분의 부채 전문가들은 통합 신용 접근을 찾을 때 채무자에게 주위를 둘러보라고 권고한다.

왜냐하면 많은 회사들이 이것을 공급하고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