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 휴즈, 양키스

필 휴즈, 양키스 올해 양키스 농장 시스템의 상으로 불리고 트렌튼에서의 AA 경력 내내 지켜온 가장 이상한 경로와 많은 순환 경로들 사이에서 휴즈는 복수심과 함께 허둥대는 빅스를 달성했지만, 2008년 텍사스에서 노히트 같은 부상을 입고 쓰러졌다. 그의 스턴트 행성 회전은 비참했다. 2009년, 그는 아마도 야구에서 가장 두려운 구원투수가 되었을 것이다. 아무도 바를 하지 않는다. 필 휴즈는 회전과 관련하여 다시 돌아왔으니 어디로 갈 것인가? 이것은 스포츠 트레이드 쇼에서 열띤 토론이 될 것이다

중간 내야수와 3루수들은 깊은 유격수 스카우트에서 몇 개의 땅볼을 구멍에 뿌린다. 스카우트는 수비 능력, 신체 조절, 발놀림, 손놀림을 보이는 반면, 스카우트들은 MLB 시험에서 다이아몬드를 가로질러 몇 개를 던질 수 해외 스포츠 중계 있다.

하지만 팔의 힘은 이 포지션 동안 스카우트들에게 거의 의미가 없다. 1루수들은 처음부터 큰 막대기를 잡기 위해 온 것으로 분류된다. 하지만 만약 이 사람들이 큰 팔을 보인다면, 그는 다른 관점에서 투영할 수도 있다.

HD는 누가 갖고 있지? 높은 디프 방송을 주제로 한 이 점수는 더욱 그렇다. 어떤 팬도 텔레비전 프로그램에서 접근하기에 아주 좋은 포맷 없이 경기를 볼 필요가 없을 것이다. 토끼 귀 안테나의 시절을 애하게 기억하더라도, 여러분은 아마도 정적으로 함께 볼 수 없었던 하우스 게임을 즐겼던 것을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강점: 이 팀의 내구성은 의심할 여지 없이 라인업의 중간에 있을 것이다. 마크 테세이라와 알렉스 로드리게스보다 더 좋은 1-2 펀치는 없을 것이다. 이 두 선수는 모두 훌륭한 스프링 트레이닝을 했고, 두 선수 모두 이 선수들 사이에 80홈런과 250타점을 기록하기를 희망한다.

승리의 모든 이야기에서 패배의 두 장.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극복할 수 있도록 mlb 베팅 시스템이 설계되었다. 당신의 승리 이야기는 마침내 당신의 패배의 장을 지울 것이다. 이제 스포츠에 12,000달러 이상의 베팅을 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느낀다.

뉴욕 양키스 옆에서 15번을 보면서 긍정적인 신호는 양키스가 약자라는 것을 암시한다.

즉, 비디오 게임에서 정확히 1점 차로 지거나 어떤 점수로 이기면 그들에 대한 내기가 승리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약점 : 회전을 고려할 때,이 팀의 불펜은 지난 몇년 동안 퍼즐이 해체된 모든 작품에서 문자 그대로 끔찍한 것입니다. 클럽에 대한 확신은 Jason Isringhausen이 이 팀에 더 가까이서 다시한 번 시작되었습니다. 그것은 이전에 6 ~ 7년 동안 큰 움직임이었습니다.

하트포드 고래잡이 NHL 저지 하트포드는 최고의 NHL 하키 도시지만 1979년의 고래잡이 저지는 정말 끔찍한 초록색이었다. 하지만 1994년 리그를 떠났지만, 여전히 그들의 초록색 NHL 유니폼은 잊혀지기 위한 것이었다.스트렝스: 우리는 지금 이 라인업에서 많은 베테랑 리더십을 가지고 있는데, 사실 지난 12개월 동안 필사적으로 놓치고 있었다. 블라디미르 게레로, 데르 Rek Lee와 Mark Reynolds는 현재 모두 오렌지색과 검은색으로 되어 있으며, Brian Roberts, Felix Pie, Nick Markakis 볼티모어와 같은 젊은 남자들에게 올해 한 팀으로서 조용히 200개의 홈런을 칠 수 있는 좋은 것을 의미할 수 있다.

과거 시즌에는 어떤 것도 들어본 적이 없을 것이다.

텍사스 레인저스 (90-72, 2010년 1위 AL West) : 지난 시즌 레인저스는 사슴 뿔을 만들고 발톱을 완전히 혼란 시리즈로 만들고 있었고, 심장, 허슬, 그리고 고도로 타이밍이 잡힌 무역이 정말로 당신의 프랜차이즈 아렌트를 우리를 오류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 클리프 리, 블라디 게레로, 벵기 몰리나가 없어도 전문가들은 여전히 팀 영역을 환상적으로 장려하고 있다.

그러나 그것은 유일한 것이다. 그 세 명 없이 와일드 카드 경쟁자, 합법적인 월드시리즈 개인이 아닌

야구에 대한 베팅은 꿀의 부와 같은 라인을 둘러싼 모든 것을 다룬다. 스프레드를 사용하는 농구와 축구와는 달리, 야구 스포츠의 베터들은 단지 각 경기 종목의 진짜 우승자를 결정할 필요가 있다.

스프레드는 모든 면을 취하거나 놓아야 할 돈으로 운영된다. 예를 들어, 뉴욕 양키스가 캔자스 시티 로얄스를 방어하기 위해 뛰고 있다고 가정하자. 양키스의 너가 잘 되고 있고 또한 로얄즈도 잘 하고 있다고 가정하자. 그 해에 여기, 당신은 양키스 -300 로얄즈 +270으로 줄을 서게 될 것이다.

강점: 우리는 2011년에 이 시작 회전에 대한 모든 종류의 높은 욕구를 제시할 것이다. 하지만 이 팀이 올해 성공하기 위한 진정한 논쟁은 지난 시즌에 불펜 앤드류 베일리와 브래드 지글러가 훌륭했고, 이제 그 무리들에 추가된 브라이언 푸엔테스와 그랜트 발퍼인데, 이 팀들은 지난 몇 년 동안 각각 놀라운 시즌을 보냈다. 물론,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