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무 통합 대출이 작동하는 방식은 기본적으로 금융 기관을 사용하여 말하고 그들이 당신의 모든 무담보 주택 소유자 대출에 대한 빚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채무 통합 대출이 작동하는 방식은 기본적으로 금융 기관을 사용하여 말하고 그들이 당신의 모든 무담보 주택 소유자 대출에 대한 빚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여기에는 무담보 은행 대출, 신용카드 및 상점 카드 통화 기관이 당신이 포함하는 부채의 대부분을 내준다. 그러면 당신은 금융 기관에 매달 낮은 월 지불을 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오래된 빚을 갚는 더 많은 채무 시스템 제공자를 모으기 시작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오래된 빚을 갚을 것이다. 심각한 문제에 처해있는 당신은 지출 일상을 바꿀 필요가 있다.

예산을 작성하고 포기하지 말라. 통합 대출로, 빚은 파산 신청을 하지 않는 데 도움이 된다. 당신은 실제로 비오는 기간 동안 우리 행성에 출발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시장에는 수백 개의 회사들이 부채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것은 모든 사람들이 당신이 당신에게 상환과 합리적인 비교를 줄 직장인채무통합 신뢰할 수 있는 부채 통합 대출자를 결정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매우 높은 이자율과 대출자로부터 수수료를 부과하는 약탈적인 대출자들이 단지 이익을 창출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이다.

한 부채 통합 대출의 가장 큰 부정적인 것은 내가 이전 섹션에서 언급한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부채를 없애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지불해야 할 것을 상환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지만, 당신은 당신의 금액과 이자를 더 많이 빚질 것이다. 그리고 이자에 대해 말하자면, 당신이 당신의 부채를 갚기 위해 더 많은 사람을 데려가기 때문에 아마도 당신을 더 많이 쓸 것이다. 내 말의 예로서, 만약 당신이 몇9%의 주택담보대출에서 15,000달러를 빌릴 수 있다면, 그리고 7년 임기를 마치면 1774958달러 또는 거의 2800달러의 이자를 지불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선택한 실제 회사가 좋은 위치에 있는지 알고 싶으십니까? 또한 주 검찰총장실이나 소비자보호국(CPA)에 가서 회사에 대한 불만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이 문제들을 각각 겪어야 하는 상담을 받으려면?

대출을 만드는 데는 두 가지 좋은 생각이 있다.

첫째는 카드보다 더 나은 조건을 얻는 것이다. 둘째는 부채 상환을 덜 복잡하게 만드는 것이다. 이론은 담보 대출이 당신의 카드를 갚고 당신이 다양한 대출을 지불했을 때 당신은 빚이 없다는 것이다.

우리 같은 사람들에게는 부채가 매우 과업이고 그것을 고려하는 것은 정말 바람직해서 좋은 부채 통합 대출 프로그램을 만들어낸다. 당신은 언제든지 개인적으로 당신의 부채 종류에 속하는 분석을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사실대출이 증가하면 금리도 상승하고, 상황이 더 심각해지면, 당신은 부채를 어떻게 평가할 것인가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필요가 있다.

따라서 당신이 부채를 통합할 수 있도록 하는 회사들이 있다.

그러나 그들은 당신이 미리 지불해야 할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다.

그들은 회사가 선불비용을 대가로 대출을 약속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그들은 청구서를 평가하기 전에 당신에게 대출을 주어야 한다.

수수료는 대출 이전에서 공제되어야 한다

그러므로 통합을 위해 구축하는 것은, 어떻게 청구서를 지불할 계획인지 진지하게 고려하라. 청구서를 다시 삭감하는 것은 당신이 저축할 모든 것을 대출 통합 지불에 포함시킬 수 있도록 중요하다. 비록 부채를 통합하는 것이 당신의 월 지불을 줄일 수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지출을 줄이고 여분의 현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신용보수를 통해 매우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압도적인 일을 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실제로 달성할 수 있는 부채 통합 회사들은 귀사의 제품을 돕는 데 매우 귀중할 수 있으며 해결책은 그것을 너무 많이 발견하고 있다.

당신의 예산을 안팎으로 이해하지 않고는 빚을 갚는 것이 불가능해졌습니다.누구에게 빚을 졌는지, 얼마나 빚을 졌는지, 총 부채 금액을 알고 계십시오

채무회복을 위한 조치는 정확한 상황을 인지하고 보고서 사본을 주문하고 부채의 상태를 살펴보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어떤 제공자에도 오류나 무단 요금이 없음을 확인하라. 만약 당신이 어떤 요금이 부정확하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가이드를 발행한 국이 이 전화기에 이의를 제기할 권리를 행사하라.

2차 주택담보대출을 통합하는 것은 할부금을 하나로 통합하는 곳이다. 당신은 대출에서 돈을 받을 수 있고 미납된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실현할 수 있는 최선의 거래를 위해 나갈 수 있고 싶을 것이다. 그것은 그들의 선택사항을 가중시키는 데 그렇게 중요한 것이 아니다.

통합 대출의 잔액을 지불하기 위해 저축할 수 있는 모든 돈을 가져야 한다.

돈을 절약하고 월간 진술을 정리하기 위한 실질적인 전략을 찾아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개인적인 변덕이나 오락의 일부를 포기하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부채 협상 대출을 지불하는 것을 선택하는 동안 잡지 구독을 제공할 수 있는가? 현재 잡지 구독이 두 개 더 있는 사람은 30달러에서 50달러까지 절약하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