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즉시 모든 지침을 따랐다

저는 일주일 동안 상상적인 작업 블록을 설정한 모든 지침을 즉각적으로 따랐습니다.저는 제 시대에 신체 휴식을 취했습니다.그리고 저는 훈련, 작곡, 웹사이트와 전혀 관련이 없는 사회 활동을 계획했습니다

디톡스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바디 디톡스 제품 중 하나는 액체 다이어트 엡슨 소금의 일부로 레몬 주스인데, 이 소금이 피부를 통해 몸을 끌어당기면 독성 물질로부터 몸을 깨끗이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훌륭한 바디 스크럽은 몸을 완전히 제거할 것이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오늘 약간 기분이 안 좋다면, 여러분의 몸에 몇 가지 제안을 요청하라. 아마도 여러분도 신체 휴식이 필요할 것이다. (나는 실제로 내 것이 정말 재미있다는 것을 알아챘다!그리고 나는 그 모든 것에 훌륭한 아이디어를 얻는다) 어쩌면 내가 아는 것은, 당신의 몸이 당신에게 말할 것이라는 것뿐일 수도 있다.

또한 마사지 오일을 구입하고 싶을 수도 있다.

열 마사지 오일은 깊은 근육 이완을 제공하고 귀한 피부 전체에 손과 몸의 움직임을 효율적으로 움직이게 할 것이다.

이 신체 수용 문제는 수많은 트랜스 사람들에게 도전적인 문제다. 또한 중요한 것은 나 자신의 신체 승인 부재로 인해 나는 나의 신체적 건강(내 몸의 잘못되어도 도움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잘못되어 가는 나의 걱정도 도움이 되지 않았다), 과도하게 방종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성적 일상에 참여하게 되었다. 많은 트랜스 개인들에게 신체 승인은 시작점이지 끝이 아니다. 그리고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기 위한 도전이다. 왜 우리는 우리의 몸을 완전히 받아들이는가. 많은 경우에 호르몬 치료제를 복용하고 우리의 신체가 우리의 정체성과 훨씬 더 잘 일치하도록 수술을 받는다. 그러나 우리는 신체가 우리의 것이라는 것을 받아들일 필요가 있다.

그래서 나는 신체 수용이 트랜스 개인에게 어떤 것을 나타낼 수 있는지 탐구하고 싶다.

두 번째 과제: 자신의 책 시작: 여러분의 몸이 원하는 것에 대한 개념을 가지고 있을 때, 여러분은 함께 일할 수 있는 것, 여러분이 만들 수 있는 몇 가지 수정을 가질 것이다. 하지만 그 동안, 여러분의 관찰을 메모함으로써 여러분과 여러분의 몸을 이해하게 된다.

전체적인 신체운동 대구출장 이나 전체적인 신체운동은 내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이고 그들은 나에게 훌륭한 결과를 준다. 완전한 신체운동의 주된 장점은 당신이 하루 동안 신체의 모든 근육을 구한다는 것은 당신이 종종 헬스클럽에 있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현실의 문제로서, 나는 매주 3일만 피트니스 센터에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운동은 길고 특히 필요한 경향이 있다.

따라서 신체 전체의 단점은 운동이 장기화되고, 지치고, 육체적으로 까다롭다는 것이다. 또한 만약 여러분이 약점이 있다면, 개인 근육 그룹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어렵고, 전신 운동은 종종 물질 운동에 의해 통제된다. 반면에 그것들은 전반적인 발전에 더 이롭지만, 어떤 약한 부분들은 잠재적으로 무시될 수 있다.

Guy는 보통 18퍼센트에서 25퍼센트의 시리즈에서 체지방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들은 여성의 전형적인 범위를 25% 초과하면 과체중으로 생각된다. 약 25~31% 체중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31%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어떤 운동선수나 다른 개인들은 다양한 정상적인 다양성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의 규칙적인 비율을 이해하는 것은 당신의 체중 감량 목표가 합리적인지 아닌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제품들이 지방을 유발하는 체내에 저장하는 지방과 탄수화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이 톤이 높은 신체를 얻기 위해 체중을 줄이려고 준비할 때 사탕이나 설탕이 든 음식을 먹지 마세요

아래를 내려다보고 머리를 낮게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관심의 부재를 보여준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자만심의 표시로 인식한다.

또한 머리를 똑바로 들고 주변 사람들과 눈을 마주치지 말라.

그래서 당신은 사과 체격이다. 만약 당신의 중간 부분이 당신의 몸에서 가장 넓은 부분이라면, 당신은 이 체형이다. 당신은 당신과 다른 사람만을 포함하는 펑키한 냄새나는 엘리베이터처럼 이것을 검증하기 위해 당신의 생일 정장에 옷을 벗을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그것이 당신이 사과 체격을 가진 사람인지 알 것이다. 주된 목표는 당신이 허리를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고 당신의 얼굴을 향해 더 크게 주의를 기울이거나 아래 나열된 주의를 돌리는 것이다. 네 다리

하지만 그것은 매우 강력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다.

주요 터치 위치는 상완, 어깨, 손이다. 다른 사람들과 대화하는 동안 이러한 필수 위치에 손가락 끝으로 완벽하게 타이밍을 맞추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터치는 짧고 가벼워야 한다.

이것은 친숙함을 발전시키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가장 가깝게 느낀다.

저항 훈련은 또한 이 체형의 암컷들이 보통 연약한 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근육과 골밀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한 여성들은 수영을 그러한 곡선을 세우는 운동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어떻게 하면 내 몸을 해독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을까? 해독의 첫 번째는 매일 먹는 음식을 살펴보는 것이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