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모든 것에 대한 반응이 없다면 조바심을 내지 마라.

이 모든 것에 대해 당신이 반응하지 않는다면 초조해 하지 마라. 당신은 당신에게 가장 좋은 투자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그것을 시작하기에 환상적인 장소인 당신 자신의 지역사회에 바로 존재한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 자신의 현금이나 신용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현금을 빌리는 부동산을 찾는 사람들에게 그들의 시간을 바치는 다른 부동산 투자자들은 모든 당사자들에게 자주 유용하다. 만약 당신이 최소한의 시간만 있다면 직업, 가정, 또는 다른 약속에 대해 밝은 면은 그것에 대한 선택권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5달러짜리 헤어스타일을 보기 시작했어!잠깐, 내가 5달러짜리 머리 모양으로 제안하는 걸 이해 못하겠지?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면, 나는 당신이 이 교훈을 결코 잊지 않을 것을 보장한다.

옛날에, 번창하는 회사를 가진 매우 효과적인 이발사가 있었다. 그는 그의 이웃에서 널리 알려져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기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단지 10달러에 뛰어난 머리를 했다는 사실 때문에 그의 소비자들로부터 호감을 받았다.

하지만 우성테크노파크 부동산 금융투자 전략은 항상 하나 더 있지만,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지식과 발전을 유지하면서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 이기는 기초가 된다.

방 한 개짜리 집을 빌리면서 부동산을 사기 시작한 사람으로부터 놀라운 미국 전역에 걸쳐 확장된 7,500개 이상의 시스템의 소유자가 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내가 사용한 원래 포스트잇은 매우 효과적이었지만 일반적인 메시지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에게 많은 전화를 주었고, 통화 처리에 박하가 들었다. 다행히 부동산 투자의 마진은 피해와 상관없이 충분히 작동할 정도로 높다(이 경우 무자격 판매자가 전화를 걸어서 낭비하는 용어).

하지만 부동산 중개인 수수료에 몇 푼을 절약하려는 많은 판매자들, 혹은 그들이 특별히 뽑혔다고 생각했던 사람들, 아마도 그들의 집이 너무 멋지고 가치 있기 때문일 것이다(그들 모두 알고 있는가?).

16 이전 시장 경험 없이 시작하라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 전문가, 의료진, 변호사, 전문 오페라 보컬리스트,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 근면한 모친, 아버지들로 구성되어 있다.

그들이 전업 과제를 가지고 승선한 적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10년 후 수익 볼 게임을 창출하기 위해 2만 달러의 현금을 투자했습니다. 주식 투자는 현금을 51,875 달러로 늘렸고 재산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 하에서 54,392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성공 측면에서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당신이 생각해야 할 또 다른 것은, 처음부터 많은 부동산을 저장하려고 시도하지 않고, 더 느린 속도로 운영하는 당신의 방법을 연구하는 것이 당신이 가진 것을 효과적으로 유지하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멘토가 당신의 가장 중요한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지도하는 코치를 두는 것은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투자 절차를 통해 행동으로 당신을 거닐고, 도덕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그들의 시험된 시스템에서 발견하고, 또한 사업에서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맺을 수 있다.

내가 아는 효과적인 부동산 금융가들은 그들이 최고의 코치들 사이에서 가졌고 그들의 인생에서 가졌던 많은 성공을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쳐주고 결국 성공하도록 강요하는 거야

청렴함 당신은 당신의 원칙에 충실하라. 왜냐하면 진실성이 부동산에서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 때문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행가, 투자자, 거주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다시 말하지만, 이러한 오해는 걱정과 무지로 입증된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을 만드는 수익에 투자한다면, 당신의 실사를 끊임없이 할 것을 명심하라!숙련된 금융가들에게는, 그들은 존재해왔기 때문에 모든 시나리오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끊임없이 알고 있고, 나는 재산과 관련된 위험은 단지 이 분야에서 이해의 부재로 인해 생긴 것이라고 믿는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숙제를 잘 했다면, 당신의 제안을 두려워할 요소가 없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왜 많은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 투자자들이 대부분의 시간 동안 모든 좋은 거래를 하는가? 모든 것이 쉬워지기 전에 힘들다는 것을 명심해라!

당신은 그 이야기를 알고 있다; 항상 당신에게서 빼앗기를 꿈꾸고 싶어하는 누군가가 있다.

부동산 투자에서, 당신은 어떤 삼촌에 대해 끊임없이 듣게 될 것이다. 삼촌은 그들의 집을 임대하고 있던 친구가 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임대업자들에게 뻣뻣해졌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래소의 효율성을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를 2만 달러로 장시간 주식 시장이 연간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쉽고 평범한 우리의 추정 수익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