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2: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위에 남아 있어야 하며, 만약 당신이 서비스 소유자가 할 수 없다면, 당신은 할 수 있는 누군가와 함께 일해야 한다.

팁 2: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위에 머물러야 하며, 만약 당신이 서비스 소유자가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일주일에 한 번 최소 한 번 사이트를 블로그에 올릴 필요가 있고, 페이스북은 일주일에 두 번 링크드인과 트위터를 최소한으로 사용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을 따라가면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매체에서 활동적으로 지내야 한다.

당신의 사업이 그들의 고객들에게 감사하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드러낼 것이다. 그들이 진술해야 할 것에 감사하는 바입니다

하지만 새로운 회원을 만나보십시오. 하지만 여러분의 목표 청중에 있는 사람들만 많은 SNS가 그들의 홈페이지에 새로운 회원 리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목표 청중에 남아 카카오플러스친구 관리자센터 있는 최소 5명의 새로운 회원에게 연락하여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포인터를 제공하는 것을 제안한다.

그러나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그들이 그들의 관심 있는 스노 마케팅 중에서 온라인 포럼에서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추천하라. 이것은 실제로 효과가 있고 당신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각 메시지가 해당 개인과 구별되기 때문에 스팸메일로 고발되다

소셜 미디어에 대한 가장 매력적인 점 중 하나는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어떠한 금융 투자도 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이 해야 할 투자는 노력과 시간 속에 남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채널에 관여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것의 가치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웹사이트가 성공하지 못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당신은 그것을 적절한 방법으로 할 필요가 있다.

그래야만 하는 방식으로 나오게 하는 것이죠

그렇다면 구글은 당신의 확장된 사람들이 당신이 충분히 필수적이라고 믿을 때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버디,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모든 문제들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을까? 좋은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한다.

스스로 알아내고 그 후 그들과 공유하라. 그들은 일단 개인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행복하게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소셜네트워크 마케팅을 목적으로 하는 목적 중 하나는 팬 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고, 그것은 개인을 메일링 리스트에 올리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의 초점이 되어야 하는 많은 작은 조직들에 대해서는 방문자를 블로그나 사이트로 보내야 한다.

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나 웹사이트가 당신의 것이어야 하는가? 페이스북이나 유튜브와 같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가 당신의 규칙인 유레비어(Youre not compliate)를 선택하는 경우.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거기에 넣기 위해서, 그들은 여러분의 계정을 폐쇄하거나 심지어 그들의 웹사이트를 폐쇄할 수도 있지만, 여러분의 사이트나 블로그를 가지고는 아무도 여러분으로부터 멀리 그것을 가져갈 수 없습니다

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여하면서 회사를 즐거움과 혼합하는 것이 가장 좋은 정책이 아니라는 것을 수많은 이전의 실수로부터 발견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동의하지 않을 수 있는 하나의 관점일 뿐이다.

동영상 촬영과 클릭 사진은 접촉 영상만 가치가 있는 2MP 전자카메라로 위임되며, 음악 플레이어나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은 절대적으로 일반적이지 않으며 그들의 예상 일을 해 왔다. 수년간 온라인 마케터들은 인쇄, 라디오, 텔레비전 소셜 미디어와 같은 일방향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전형적인 새로운 마케팅이며, 소비자들이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보다 더 큰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소셜 미디어를 다르게 다루어야 한다.

마케팅 프로젝트가 온라인에서 효과적이 되도록 하려면 다음을 유념해야 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상상력을 발휘하라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한다.

그러니 마치 축하 행사에 참석하는 것처럼 그것을 믿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여러분이 효과적으로 그것들을 커버할 수 있는 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웹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라.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체크아웃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더 넓은 커버리지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제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알고, 지금의 시간 낭비와 질문, 무의미한 채팅을 줄이면서, 축하합니다. 당신은 성공에 가까운 하나의 행동입니다 : – RRB- 그래서, * ahem, 소셜 네트워크 성공을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내가 이 이야기를 꺼낸 이유는, 만약 당신이 목표를 만족시키기 위해 당신의 목표를 측정할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도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정말로 그것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구글이 구글 버즈를 가지고 있는 지금 인터넷에는 말 그대로 수백 개의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