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을 추구함으로써 교과과정에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일 학교를 오가는 데 드는 엄청난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온라인 교육을 추구함으로써 교과과정에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일 학교를 오가는 엄청난 돈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온라인 교육의 가장 좋은 측면들 중 하나는 여러분의 집의 편안함에서 배우게 되는 것이다. 땀과 모든 것. 그러니, 여러분이 깨어날 때 아침 7시에 있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에 작별을 고하고, 오히려 잠을 자고, 연구 공부를 하라. 너도 마찬가지로 돈을 절약해서 소비하는 것이다. 이러한 혜택 식사, 육아 및 가스 월간 웹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대학 교육에 약간의 비용입니다

첫 번째 현실은 운동으로 시작됩니다. 자녀 또는 어린이 대학 교육 대학에 대한 책임이 있다고 느끼면 손을 들어 보십시오. 그리고 나서 손을 들어라, 만약 당신의 부모님이 당신의 대학 교육비를 지불했다면, 지난 세대에 걸쳐 우리는 실제로 보조원이 아니라 한 세대의 지원자가 되었다. 대학 교육은 아이의 의무다. 자연적으로 엄마와 아빠들이 도울 수 있는 교육은 그들이 도울 수 있는 한, 그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도와야 한다.

하지만 기억하라. 당신은 대학 교육을 위해 빌릴 수 있다.

당신은 은퇴 수입을 위해 빌릴 수 없다.

군: 군 경력은 위험을 수반할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교육적 혜택,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좋은 이점, 은퇴 수입을 제공한다.

그것은 또한 전문 학위를 취득하는 비용 효율적인 길이 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현재 판사인 내 친구 중 한 명이 법학 학위를 취득한 후, 판사 옹호 장군 군단에서 4년 동안 복무했다. 내 친척은 의대에 진학했고, 그의 4년 동안 헌신했다. 둘 다 그들의 혁신적인 교육과 그것은 그들 중 어느 한 명도 한 푼도 들지 않았고, 그들의 동료 학교 동료들은 수 십 달러, 수 많은 재정적 의무로 학교를 마쳤다. 모든 군 직업이 전장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다. 모든 종류의 전문가들이 필요하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그들의 친구나 다른 캠퍼스 동료들과 어울리는 것으로부터 스트레스를 다루는 방법에 대해 훌륭한 교육을 받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가? 저처럼, 그들은 그저 생각과 대처의 나쁜 습관을 얻거나 강화할 것이고, 그것은 평생 동안 나쁜 고통처럼 그들을 괴롭힐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의 가정이 대학 저축 전략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친구들이 어린이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게 해준다. 세금 혜택도 있고, 이런 전략을 갖는 것도 있다.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이 보존하고 있는 현금을 투자할 수 있고, 성장을 돕기 위해

또한 부모님과 다른 멘토들과 대화하십시오. 내가 여기서 실제로 작곡한 것을 그들에게 공개하십시오. 그들의 경험 있는 지도를 요청하십시오. 그들은 내가 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잘 당신을 이해한다.

몸보다 마음 : 나는 책상 뒤에 앉아 있는 것보다 손을 다루는 것이 절대적으로 더 나은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행복하기 위해 계속 움직이기를 요구합니다. 사무실 일은 그들을 위해 그것을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공원 경비원, 배관공 또는 심지어 미국 군대로서의 경력을 보고 싶어할 것입니다. 모든 졸업생이 컴퓨터 시스템 프로그래머, 회계 전문가 또는 강사가 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성공은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말하는 것이 당신이 삶을 살면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을 세울 때 당신에게 필요한 것을 스스로에게 물어보라. 이러한 유형의 준비는 서비스에 대한 것이든 수익 기업에 대한 것이 아닌 것이든 간에 조직 계획이라고 불리는 조직보다 다양하지 않다. 어느 경우든, 그것은 기업에 가치 있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일하는 개인을 포함한다.

주요 목표는 기업을 위해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고, 이익 기업이 아닌 기업을 위해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다. 어떤 더 큰 목적을 추구하다.아이를 대학에 보내는 비용은 상당히 상당할 수 있다.

실제 비용은 몇 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예를 들어, 대학의 선택은 비용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어떤 코스는 다른 코스보다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다. 또는 만약 당신의 아이가 건강 문제로 인해 대학에 1년 더 있어야만 효과적으로 대학을 졸업할 수 있다면? 이 변수들은 모두 교육비에 영향을 미친다. 엄마와 아빠로서, 당신의 역할은 당신의 아이를 위한 전략이다.

만약 당신의 가정이 대학 저축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어린이 교육 대학에 돈을 줄 수 있게 해준다. 세금 혜택도 있고, 이러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저축하고 있는 현금을 투자할 수 있고, 그것이 성장하도록 도울 수 있다.

자녀의 대답은 다르지만, 전공이나 대학에 진학하기 전에 왜 대학에 가는지 먼저 결정해야 한다.

기자가 되고 싶은 오랜 꿈을 꾸고 있는 것일까, 아니면 모르는 사실 때문에 이 선택을 추구하고 에스티유니타스 있는 것일까, 선생님이 제안한 것인가. 따님은 대학 졸업 후 전략을 생각해 보셨나요? 그녀는 그 장소에 남을 계획이니, 아니면 움직일 준비가 되었니? 만약 그녀가 집에 있다면, 그녀는 그 능력에 대한 요구조차도 존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