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와 변화하는 마케팅 상호작용으로, 이제 프로필을 설정해야 할 때다.

소셜 미디어와 변화 마케팅 상호작용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 Pick 3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설정 프로세스 전체에 걸쳐 세 가지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고, 프로필을 모두 작성하고, 각 플랫폼에 정확히 동일한 이미지를 추가하는 시간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킬러 콘텐츠를 만드는 데 평일 중 두 시간 정도 걸렸다면, 이것은 자동차 블로깅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5분 안에 토할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라고 상상해보라. 나는 신문, 출판물, 온라인 커뮤니티가 열광하는 바이러스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종류의 콘텐츠에 대해 말하고 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마케팅 비즈니스 네트워크 채널에 소셜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공개적이고, 소셜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당신이 말하고 하는 것이 당신과 당신의 사업을 평가할 때, 그것을 개인 홈 엔터테인먼트 SNS 마케팅에 활용하는 것과는 정말 다르다. 당신은 아무도 당신이 출판한 것에 초점을 맞추지 않을 것이며 그들은 계속해서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생각하는 실수를 해서는 안 된다. 반면에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회사를 위해 소셜미디어를 사용하지 않을 대안이 없다. 당신이 필요한 것보다 더 대중적이 되는 것보다 더 나쁘다. 당신의 분석이 말하는 것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필수적인지 기억하라. 당신은 계속해서 목표를 추구해야 하고 항상 목표를 목표로 삼는 것이 중요하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재미있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즐길 필요가 있다.

그래서 사람들이 그저 곁에 있고 싶어하는 사람이 되도록 하라. 마치 축하 행사에 참석하는 것처럼 생각해라. 그곳에서 개인들과 어떻게 연결될 것인가?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알아야 할 중요한 것 중 하나는 공유입니다. 여기에는 소비자가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정보, 지식 및 추가적인 특전이 포함됩니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설정했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자주 보충된다. 매혹적인 뉴스와 제안이 내 방식대로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하루 종일 노트북에서 감소시키는 이유다.

3 – 당신의 글쓰기 능력은 낙서처럼 보입니다. 적절한 자료를 쓰고 전달할 수 없다면 이런 유형의 사회적 홍보로 잘하지 못할 것입니다 (또는 귀신 작가와 함께 글을 쓸 수 있는) 사회는 매혹적이고 흥미롭고 시기 적절한 글로 청중을 끌어 들이는 것을 제안합니다.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출시되었지만 2년 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 http://channelcan.com 트로 알려진 2006년 Pinterest가 2010년에 출시되었다. 그래서 소셜 네트워크에서 당신의 특정 틈새시장에 어떻게 마케팅을 할 것인가?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을 끝내는 것과 같은 것이다. 먼저 당신의 틈새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도달하려는 사람인지를 결정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말하려고 하는 것을 선택하라. 당신이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이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한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은 중요하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가장 좋은 사람들에게 도달하고 있는지 조사해야 한다.

이 과정을 통해 당신이 선택하는 과정에서 필요 없거나 무관한 수백만 페이지를 줄일 수 있다.

블로그 사이트 대신 내 이론을 확인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를 입력했다. 이 방법은 018초 만에 30가지 대안을 빠르게 제공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실제로 검색을 999% 줄였고, 01%의 가능성에 불과했다. 이것은 이전에는 259만 달러에서 검색 비용, 노력, 시간을 줄이기 위한 어떤 기준에도 의한 큰 업적이다.

어떻게 SNS의 힘을 계속 활용하고 고객을 찾고, 과제를 주도하며, 공동의 노력을 개발할 수 있는가? 고급 팁을 사용하여 전문가 상태를 개발해야 조직 및 작업이 가상 랩에 해당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킬러적인 자료를 쓰기 위해 평일 중 몇 시간을 걸렸다면 상상해보라. 이것은 자동차 블로그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5분 안에 토할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나는 신문, 출판물, 온라인 커뮤니티가 열광하는 바이러스 콘텐츠에 대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콘텐츠에 대해 말하고 있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목표 고객과 시장, 마케팅 SNS 마케팅 프로젝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인가?

만약 당신이 직원이 있다면, 그들에게 당신의 회사 웹사이트인 Having yo에 그들의 개인 블로그를 올리라고 요청하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