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들의 잠재력을 충분히 달성하지 못하는 투자자들이, 그것이 단지 그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고 해도, 그 사람들보다 훨씬 더 많은 투자자들이 손을 내민다는 것을 압니다

나는 이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그것의 단지 인식일지라도, 심지어 그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고 해도, 나는 해외선물미니계좌업체 이것이 설탕 코팅에 대한 해결책이 있는지 확신할 수 없다. 하지만 내가 만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안일하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그들이 얼마나 게으르고 안일할지 깨닫지 못한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배당금 지불에 투자하는 것은 당신이 에어 펌프와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강한 회사들은 가격을 인상하여 결과적으로 더 많은 배당금을 증가시킬 수 있다.

따라서 당신의 수동적 수입 돈은 더 나아가 더 크게 증가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장기적으로 투자를 할 때, 수수료는 당신에게 배당소득을 주고 자본 이득으로도 증가할 것이다.

결국, 판매자와 구매자는 당신의 회사로부터 유리한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이 그렇게 잘 하는 것을 하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는 것이다.

여기 소수의 대안 투자 옵션이 있는데, 대다수의 미국인들이 이 옵션들을 포함해서 클릭하는 것은 평균 이자율이며 투자의 안전성을 감지하는 것이다.

브로커들은 상황을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고, 당신에게 투자를 소개하고, 최선의 방향으로 안내할 것이다. IRA나 교육 저축 계획과 같은 계좌를 추가하는 것을 거의 도울 것이다. 그들은 자동 투자 계획을 세울 것이다. 그래서 기부는 매달 은행 계좌에 속해 자동적으로 인출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학습자에게 투자에 돈을 바치는 힘든 시간 또한 좋다.

다음은 상호금융 상호자금 보유가 채권증권보다 조금 위험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여전히 비교적 괜찮은 상호자금이다. 기본적으로 투자자들이 현금을 집합적으로 구매할 때마다 주식, 채권 또는 다른 투자를 준비한다.

그리고 또한 일종의 오프를 사용함으로써 자신을 투자할 기회를 설정한다.

주식 투자에 쓸 수 있는 전력 길이가 얼마일 수 있는가? 매일 15분밖에 안 되나요? 아니면 일주일에 7시간에서 14시간을 보내고 재무제표를 검토하고 이 주식들의 장점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오락의 절정이라고 생각하는가?

이것은 사실 나와 타이거의 구별이기 때문에 나는 골프 코치가 없기 때문에 내가 잘못하고 있다는 것을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도 없다. 비록 내가 잘못했지만, Dislike는 재능 있는 코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수리하는 방법을 전혀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나는 분명히 내 방어를 위해 고용을 그만두고 골프를 시작할 생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내 자신을 가능하게 하는데 필요한 시간과 자원, 그리고 중요한 돈을 낭비하기 위해 많은 노력과 규율을 할 것이다. 개인 수준의 단순하게 내 취미가 단지 그 어떤 것에만 머물러 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아서는 안 된다. 수시로 즐거움을 주지만, 궁극적으로는 돈이 든다.당신과 함께 항상 당신의 참고 자료를 가지고 다니도록 하라. 당신은 투자하기 전에 보통 연구 자료로 준비되는 것을 만들어야 한다.

이러한 참고 자료에는 책, 기사, 저널, 잡지, 그리고 다양한 참고 자료가 포함될 수 있다.

‘무심하다’는 사실에서 실제로 일어나는 사례는 ‘어떤 것들은 쉽게 잊을 수 없다’는 사실을 잊고, 또 어떤 것들은 쉽게 피할 수 있다.

예를 들어 국세청이 그 부동산에 유치권을 가지고 있다면, 예를 들어, 그렇게 쉽게 싸우기 쉽다는 것을 상상해 보라. 내가 그 부동산 소유자가 망가졌다고 말했더라면? 이것들은 실제적인 가능성과 위험 둘 다지만 정직에 투자하는 것은 매우 가능성이 낮다. 의견의 더 실질적인 위험은 쓸모없는 집에 투자하는 것이다. 이상한 크기와 건설할 수 없는 재산. 또는 배수로일 수도 있고, 완전히 초라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상환하지 않고, 그래서 그 후에 팔 수 없다면, 당신은 이제 가치가 없는 재산에 갇혀 있고, 또한 그것을 무시한다.

저렴한 주택은 지역과 관련하여 완전히 모호한 용어입니다. 예를 들어, 저렴한 주택은 뉴욕과 같은 인구 밀집 지역보다 농촌 공동체에서 가치가 낮습니다. 그러나 어떤 주에서도 인접한 카운티조차도 불과 몇 마일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값싼 정의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멘토가 있다면, 그것은 압도당할 것이라는 두려움을 없애준다. 멘토는 해외 네트워크에 여행 가이드 캔을 포함시키는 것만으로도 쉽게 항해할 수 있는 올바른 방법을 보여줄 수 있다.

시간이 흐르면서 당신은 자신감을 얻고 그것이 처음 깨달은 것만큼 어렵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연습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더 쉬워지고, 보상은 훨씬 더 좋아진다!당신은 당신의 삶을 훨씬 더 쉽고, 덜 스트레스를 주고, 더 큰 결혼과 가족 전체의 삶을 가능하게 할 심각한 부를 확립하는 것을 배울 수 있다.

저축 고려 사항에 포함되기 위해 재정 지원 및 기타 수단에서 일정 금액을 지정하십시오.이 계정에 돈을 추가할 것을 고집하는 경우 계정을 인출할 수 없는 계정으로 설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