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나서 포수들은 그들의 차례를 주목받는다.

포수들에게는 MLB 시험이 팝워크 타임에 대한 지침이다. 포수가 투구로 변할 때 스카우트는 스톱워치를 클릭하고, 포수가 두 번째 목표 장갑에 도달하자마자 그것을 두 무료스포츠중계 어시스트티비 번째로 멈추게 하는 도루 상황을 시뮬레이션한다.

여기의 목표는 20초 이상이다.

약점 : 캐쉬맨은 비수기에 어떤 투구가 필요한지 알고 있었습니다. 특정 남편은 여전히 폐쇄 회로를 넘어 노트북이나 컴퓨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진짜 나쁜 소식은 Sabathia가 이번 시즌 이후에 걸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그렇게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AJ Burnett, Ivan Nova, Bartolo Colon, Phillip Hughes는 이 사람들인가? 이번 시즌이 끝나고 동행할 때 사바시아 외에 이 특별한 회전의 나머지 선발투수들이 200점 이상의 공동 평균자책점을 얻게 된다면 우리는 충격을 받지 않을 것이다.

MLB 시험장에서 평가하기 위해 팔을 한 후에, 보통 컷이 만들어진다. 스카우트 파티와 그들이 다음 단계의 시험을 위해 어떤 선수들을 유지할지 결정하라. 이 시점에서 그들의 숫자가 호출되는 것을 듣지 못하는 사람은 누구나 메인은 끝났다.

MLB 시험은 종종 오전 9시에 시작될 예정이지만, 희망자들은 30분 일찍 나타나도록 요청 받는다. 공원에 도착하면, 당신의 첫 번째 경제 질서는 등록 카드를 완성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위치를 고려해 이 카드에 번호를 붙일 것이다. 예를 들어, 투수들은 101, 102, 103, 등 번호가 매겨질 수 있다.

그 번호는 당신이 오전 내내 연설하고 식별될 것이다.

흠, 여러분은 스릴을 느끼기 위해 내기를 할 수도 있지만,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에게 배송될 수 있는 정확한 내기를 할 수 있다면 어떨까? 손실을 확실히 승리로 바꿀 수 있고 더 많은 돈이 온 몸에 올 수 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에서 열린 9경기, 3번의 도시 로드스톱을 6승으로 완주했고, 카디널스는 위대한 야구를 할 수 있었고, 센트럴 카디널스에서 밀워키를 35경기 차로 리드하며, 285점을 기록하며, 264점을 기록하며, MVP 알버트 푸졸스가 진정으로 고군분투한 세 번의 득점으로 270점을 밑돌았다.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시즌 후반에 그의 선수 생활을 이어가며 NL을 이끌었다.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은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로부터 18승을 얻었다.

만약 당신이 좋은 소식을 찾을 수 있다면, 레드삭스는 정말로 최근에 레이스의 주장만큼 힘겨운 토대를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보스턴이라면, 당신은 지난 밤 일요일 밤 야구에서 뉴욕 양키스에 대해 완전히 입을 다물었다는 사실을 좋아해야 한다.

특히 당신이 조시 베켓으로부터 8이닝 동안 축구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에 대항하여 완봉승을 거두었기 때문이다.

3 루수 : 뉴욕의 골든 보이 데이비드 라이트 (267, 8 HR, 27 타점)는 애틀랜타 치퍼 존스 (300, 12 HR, 27 타점)가 이끄는 이 그룹의 주목할만한 베테랑들에게 10만 표를 획득했지만 존스는 지금까지 훌륭한 시즌을 보냈지만 부상당한 엄지 손가락에서 이 격차를 좁힐 확률은 줄어들었고 최근 많은 경기에서 그를 쉽게 대표할 수 있었습니다. 말린스는 쉽게 대표 될 수 있습니다. 돌핀 그라운드 모퉁이에서 재산을 발견한 미겔 카브레라(325, 10 HR, 35 타점)의 이 자리에서, 팔은 보통 MLB 시험으로 실제 행성장을 평가한 후, 컷은 보통 많은 사람들을 스카우트하고 다음 단계의 시험을 위해 어떤 선수들을 선택할 것인가를 선택한다.

이 시점에서 그들의 숫자를 듣지 못하는 모든 사람들은 훨씬 더 많다.

또한 공식 mlb 사이트의 결과로 서명을 수정하고 가입자 목록에 가입할 경우 전자 메일 통지를 받는 것도 도움이 된다. 사이트는 입대한 사람들에게 귀중한 정보를 보낸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알기 전에도 다른 게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당신이 티켓이 판매 중에 저장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공식 사이트에 가서 구매를 할 수 있다.

토미 핸슨, 브레이브스 핸슨은 비수기에 하비에르 바스케스를 빼앗긴 흥미진진한 스태프에 합류했지만 데릭 로우와 팀 허드슨이 매일 그를 지도하는 가운데 한 박자를 놓칠 것으로 예상하지 않는다. 흥미진진한 핸슨은 2009년 양키스의 기본적 여유를 처리한 소수의 투수들을 계속 지배해야 하며, 규칙적으로 말린스와 필리스를 흡연해야 한다.

질문이 나오기 위해서는 안 된다. 곧 한슨으로부터 사이영의 논쟁을 기대하기 때문에 TBS HD 네트워크에 훨씬 더 많은 것을 기대하라.

좋아하는 것을 선택하는 또 다른 부정적인 부분은 매번 일어나는 큰 호의를 잃을 때 일어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신의 손실을 부정하기 위해 3연승을 하고 또한 가장 좋아하는 현실에서, 큰 호의는 더 자주 내려간다. 당신은 낮은 선택권을 가진 이 사람들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들과 함께 몇 시리즈를 잃는다면, 환불을 받는 데 꽤 힘든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할 수 있다.

데릭 지터는 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