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리 호리 나이프 – 이 다목적 도구는 종종 여러 정원사들의 생명을 구하는 것이다.

호리 호리 나이프 – 이 다목적 도구는 종종 생명을 구하는 것이다. 여러 정원사들은 심기, 잡초, 파기, 뿌리 자르기, 잎 옮기기와 같은 완전히 다른 정원 활동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이전에 거친 토양을 통해 잘라내고 일부 식물의 토양 깊이를 측정할 수 있다.

이제 전문가들에게 기본적인 정보책을 제공하는 것은 그 목적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고 따라서 가장 좋은 것은 또한 크리스마스와 같은 경우에 포인세티아나 심지어 이끼가 될 수도 있다.

다양한 식물로서 다년생 식물은 놀랍다.

일단 심고 싶은 것이 있다면, 마당 내에서 최적의 장소를 찾아야 한다.

물, 적절한 배수, 햇빛에 편안한 접근이 가능한 장소를 사십시오. 매일 보는 곳에 정원을 두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부엌이나 욕실 창문 틀 밖에 있는 정원을 고려하십시오. 그것은 놀라운 광경일 뿐이고, 종종 정원이 물과 잡초를 필요로 하는 즉시 당신에게 상기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첫째, 멀칭의 기술은 적절한 재배 배지를 가져야만만만 물과 영양분을 쉽게 흡수할 수 있다.

그것은 실제로 투입된 사이에 있는 기술이다.

1년 내내 용기를 최대한 얻고 싶다면 여름으로 용기를 다시 채운 직후 봄에 전구를 심는 것을 고려해보라. 수선화, 튤립, 히아신스로 가득 찬 용기는 아름다워 보일 뿐 향기롭게 향기롭다.

간단한 선택사항들이 다 있으니, 정원을 이용해 건강을 통제하는 것은 어떨까? 여기 여러분이 이 건강한 정원 가꾸기 트렌드를 시작하게 하기 위한 몇 가지 정원 가꾸기 선택 사항이 있다.

만약 당신이 지금 채소밭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야채에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고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 손 계산기는 당신이 구입하는 채소를 보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작거나 실제로 가족을 먹여 살릴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커서 당신이 야채에 쓸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큰 마당이나 땅덩어리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신선한 야채를 생산할 수 있고, 불필요한 약품들을 약간의 돈을 팔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정원에서 썩는다. 살충제 없이 보통 유기농 방법으로 생산되는 치솟은 야채들이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유기농 농사에 의존한다면 당신은 많은 네덜란드 손 괭이를 얻을 수 있다.

이 18인치 길이의 잡초 도구는 정원사들에게 가장 가치가 있다.

이것은 오른손이나 왼손으로 제공되며, 또한 간판을 위해 잡초를 뽑고 파는데도 좋다.

트로우웰 – 트로우웰은 심을 때 가장 유용한 도구입니다. 고무 손잡이에 따라 모양과 형태가 다를 수 있습니다. 더 쉬운 걸쇠 모양을 위해 크러플을 찾아 보십시오. 식재 필요 및 선호도에 맞는 트로우웰을 찾아 보십시오

그러나 마지막으로, 평소보다 조금 빨리 심는 것을 고려하면, 토양이 이전에는 조금 더 빨리 데워져서 여름철이 약간 길어지기 때문에 이점이 있다.

스투키

이것은 강조가 행동에서 진실을 말하기 위한 행동으로 옮겨갈 때, 이 나이에, 당신은 더 이상 유아 정원 가꾸기에 있지 않을지도 모른다. 당신은 이제 젊은 성인 아이디어에 들어갔다. 당신의 신생 성인은 그래프 종이에 자신만의 정원을 디자인하거나 웹 디자인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할 수도 있고, 그들은 그들의 공동체를 돕기 위해 학급 프로젝트를 조직하기를 원할 수도 있다.

그것은 그들의 공동체를 창조하고 식물을 심기 위해 그들의 자신의 지역으로 가는 것이 그들에게 놀라운 자신감을 줄 것이다. 너의 인생이 길다

이 꽃들은 일반적으로 온화한 흰색, 노란색, 파란색, 보라색이지만, 선명한 빨간색을 확보하기 위해 나스투르티움을 고려하라. 이 태양을 사랑하는 식물들은 장식 식물과 잘 어울리고 다른 식물들과도 잘 어울리며 공간을 잘 공유한다.

둥글게 짖는 나무는 실제 나무껍질로 만든 것과 같은 특별한 것이다. 토양을 수분을 유지하게 하는 것과 관련하여 다소 건강하고 실제 영양소가 풍부하게 만드는 것과 관련하여. 원예에서 나무껍질을 사용할 수 있는 실제 시간. 원예를 절약할 수 있다.

이 원예 경이로움은 또한 멀리서 보면 표면에서 떨어진 잎과 닮았다. 요즘 인터넷에서 볼 때, 원예 가게를 방문하지도 않고, 이것을 집에서 배달하는 것을 매우 도울 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몇 개의 온라인이 쉽게 완성될 때만 가능하다.

정원 가꾸기의 다른 여러 가지 디자인, 예를 들어 온실과 폴리 터널이 있지만, 이 기사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침대 위에 강조된 것을 지적하는 것이고, 반면에 용기를 위한 공간도 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토양의 정원 가꾸기가 충분한 빛을 필요로 하는 것처럼, 수경재배 원예는 또한 적절하고 효과적인 건축을 위해 식물에 충분한 빛을 필요로 하는 것처럼, 더 가벼워지고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