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를 지원하고 유튜브에 올리는 동영상까지 만들 수 있다.

보도자료를 지원하고 유튜브에 업로드하는 동영상까지 만들 수 있다.

이제 당신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떠들썩해졌으니, 뉴스 회사들과 접촉하기 시작하라.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우리가 지속적으로 추천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처음에 소셜 네트워크 게시물은 전형적인 의미에서 광고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하라. 당신은 내가 추기경 4 수배 항목이라고 부르는 것을 게시할 필요가 있다!개인들은 유익한 세부사항을 찾고 있다.

그들은 참가자들이 즐겁게 되기를 원하고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기를 원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표 오피 준 광고를 하려면, 소셜 미디어에서 효과적이고, 참가자들에게 클릭당 유료/시청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해야 한다.

그들의 광고는 클릭당 약 1달러에서 3달러 정도 실행되고, 다른 sns 마케팅 현명한 게시물은 기본 4개 항목만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정한 방법, 즉 당신이 설립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대학생을 고용하여 당신의 직책에 훨씬 더 적게 들어갈 수 있다.

마케팅 담당자로서 나는 매일 약 8명에서 20명의 새로운 팔로워를 만들 수 있다.

당신은 나의 충고를 따라 똑같이 할 수 있다.

2004년 페이스북이 처음 출시된 것은 페이스북이었지만, 2년 후인 2006년에 트위터가 훨씬 더 많이 태어났기 때문에 페이스북이 처음 시작되었지만,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사이트로 알려진 피스트는 2010년에 발매되었다.

이제 어떻게 소통할까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하면, 페이스북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다른 모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구축하면, 10억 개가 넘는 사람들이 당신과 나를 위한 기회 회의야, 응?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사람들과 큰 mlm 다운 라인을 개발할 수 있어, 그렇지?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가 있다.

우리는 그 내용에 동의하지 않거나 동의한다.

그것은 우리에게 어떤 학습 경험이며 전형적으로 큰 논쟁의 근원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종류로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그것은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사이트 기사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가 하는 동안, 우리는 그것을 할 수 있다.

우리가 읽은 게시물이나 짧은 기사에 대한 논평;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사이트에 대한 중요한 백링크를 남겨두고, 우리는 우리가 원하는 것을 평가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사업에서 이상적인 목표를 갖기 위해 필요하다.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에 들어올지 알고 그들이 이상적인 목표를 만들 때 그것을 작동시킬 수 있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에 실제로 마케팅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다.

각각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다양하며, 이러한 차이점을 이해하는 것은 당신이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개선하는 것을 특정 사이트에서 발견할 수 있고, 그 사람에게 시간을 할애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의 존재감을 진정으로 키우기 위해서는 적절한 초점을 사용하지 않으면 온라인 존재를 이끌려는 지침이 무너질 것에 대비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서 진정으로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네트워크에 공급해야 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확실히 이해해야 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야 하는 것을 이해하라.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SNS 마케팅 콘텐츠 공유 –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소셜 북마킹 사이트를 직접 공유하는 방법을 사용하므로 여기서 핵심은 동일하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지위를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함께 싼다.

회사를 차릴 때는 비즈니스에 대한 생각을 아주 분명하게 해야 한다.

처음에는 특정한 도전에 직면할 수도 있지만 그것을 정복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블로그 사이트에 가입하기가 가능한 한 쉽게 하고 싶은 경우, 개인이 관찰하지 않을 수 있는 곳에 가입 버튼을 놓지 말고, 팬들이 가입하기 쉽게 보이는 영역에 위치시켜라.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웹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한 이유로 가입 버튼이 빠르게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개인을 지속적으로 추가해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활동적인 친구, 트위터에서 팬을 발견하고 점차 네트워크를 성장시켜라. 다시 한번 여러분을 위해 이것을 할 수 있는 자동 도구들이 있다.

그러나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여러분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여러분을 위해 그 일을 하도록 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세워야 한다.

목표 시장과 시장,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이며, 그 기간이 얼마이고, 어떤 것이 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