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래소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를 2만 달러 구매한 것입니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래소의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를 2만 달러로 구매한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시장이 10% 1년을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률입니다.

우리 같은 사람에게는 산업 투자에 성공한 사람들이 장기적으로 볼 수도 예측할 수도 있다고 생각하기 쉽다. 우리 대부분이 모르는 것은 전문가 투자자들이 기회를 보고 최대한 활용할 수도 있다.

기회를 보기 위해서, 상식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거래를 포기하는 것이 0이 될 수 있다!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하는 투자 옵션 전반에 걸쳐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하는 투자 옵션은 보통 지난 50년 동안 더 오래 지속되기를 원한다.

특이한 경제 상황, 헤비 레버리지(차입금)가 개입되지 않음 이제 두 투자 옵션 모두 허용

나는 단가매출, 전매, 투자예산에 대해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특히 내가 풀타임 투자자로 간주되지 않을 경우 그것은 내가 성취하는 데 가장 좋은 일을 하는데 시간을 보내야 할 때 나에게 역효과를 낳는다.

실제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중요한 각 분야에 구매자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엄청난 상록수 구매와 판매를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녀는 실제로 흥분했다(보통 큰 부동산 투자 실수의 첫걸음), 당신의 거대한 차고, 큰 뒷마당, 말 안정, 훌륭한 공동체, 그리고 주인이 내가 그것을 팔 때까지 기꺼이 그 돈을 소유할 용의가 있었다, 주인은 내가 그 돈을 팔 때까지, 약 25,000달러의 재활 가격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싶어했다. 만약 그녀의 숫자가 맞다면, 나는 그것을 더 악화시켰다.

• 전문가의 입장에서 당신이 끊임없이 전문적으로 행동해야 하는 측면. 위험은 확실한 부동산 개인으로서 중요한 부분이다.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방법. • 위험 노출은 이런 종류의 행위에 한 가지다. 당신의 위험 노출은 이베이 기업에 갇혀 있다.

당신의 개인 소유물은 객관적인 부동산 경력에서 내릴 수 있는 결정으로부터 보호된다.

훌륭한 멘토는 책이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빠르게 실용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멘토는 거래를 탐색하고, 당신이 어디로 향하는지 모르는 곳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할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다음 단계에서 부동산 투자를 하는 것에 대해 진지할 경우, 멘토는 당신이 혼자 시장을 배우는 것보다 훨씬 덜 위험하고 더 빨리 그곳에 도착하기 위해 당신의 시장을 배우지만 또 다른 핵심적인 것을 얻을 것이다. 부동산 중개업자와 부동산 전문가가 되는 것은 당신이 실제로 어떤 형태의 시장 가격 범위를 찾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배우는 데 가장 중요한 원천 정보와 사실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보통 빌링스 몬태나라면 우리는 꽤 안정된 시장에 있었다면 빌링스 몬태나는 다른 시장이 그가 유능하다고 믿 월배역 그랜드원 었을 것이고 나는 그가 하향 추세를 알아차렸을 것이라고 믿었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처음으로 주택 구매자 신용을 얻었다. 마침내 약간의 하락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모든 시장은 이웃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그러니 당신이 시장을 잘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나는 1마일 간격으로 완전히 다른 가격에 팔고 있는 같은 집을 보았다.

당신의 수준에 비교하라. 단지 사람들이 시장에 나와 홍보하기 위해 오기를 바라는 표지판을 설치하지 마라. 당신은 당신이 노련한 부동산 전문가들과 함께 있는 신문에 광고를 게재하고 싶을 것이다.

시장 진출이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어떤 사업이든 실패할 것이다. 시장 진출을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것은 마케팅 기술을 개발하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나는 직통 메일을 사용하여 회사를 마케팅하기 시작했다. 그 당시 나는 그것이 존경할 만한 것이 아니라고 믿었다. 내가 반응을 얻기 시작하면서, 나는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은행가들과 기본적으로 나 자신을 네트워크화하기 시작했다. 나는 마케팅 전략을 한 번 가지고 그것을 배웠고, 그것을 생산할 때까지 연마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마케팅과 관련된 다른 일을 시작했다. 리틀은 당신이 더 많은 마케팅 전략에 대해 배우고 일을 시작할 때 당신의 다음 단계로 가기 위해서다.

당신은 투자 발견이 수행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니까? 현금흐름에 투자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성장을 위한 추측을 하시겠습니까? 구입하기 위해 가정이나 부동산에 대한 친포마 마사지를 돕는 데 필요한 분석 도구를 가지고 있는가?

부동산 투자를 하는 데는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단지 계약서를 작성하기 위해서 판매자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방법은 반드시 필요하다. 당신의 변호사와 대리인의 의지는 당신이 판매자에게 완벽한 제안을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이 이미 m을 가지고 있는 투자자들과 연락하기 위해 이익을 제공할 수 있도록 잘 제공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