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과 포트폴리오 위협이 어떻게 결정되는지에 따라 투자에 대한 더 높은 예상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갖춰라.

수익률과 포트폴리오 위협이 어떻게 결정되는지에 따라 투자에 대한 더 높은 예상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현금 시장 펀드에 더 많은 보수적인 방법에 100%의 주식 펀드로 극도로 공격적일 수 있다.

앞으로 자녀의 대학 등록금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간다면, 당신은 몇 년 전에 낮은 비율로 현재 등록금을 지불했기 때문에 더 이상 등록금 비용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당신은 편안함을 가질 것이고, 당신은 가치 있는 계획에 투자함으로써 실제로 당신의 자녀 교육을 보장했다.

장학금을 받으려고 시도해 쉽게 구할 수 있는 많은 장학금과 모든 종류의 장학금이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키가 크거나 왼손잡이로 대학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웹을 검색한다면 당신은 모든 종류의 기회를 발견할 수 있다.

군: 군사직업이 요구할 수 있는 것은, 마찬가지로, 학문적 이익, 훈련, 세상을 볼 수 있는 기회, 우수한 이익, 은퇴 수입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전문 학위를 취득하는 경제적 방법이 될 수 있다.

현재 판사인 내 친구 중 한 명은 법학 학위를 취득한 후 4년 동안 판사 서포터 장군 군단에서 복무했다. 내 친척은 의대에 다녔고 결국 의사로 끝났다. 4년 동안의 헌신을 위해 봉사한 두 사람 모두 고급 교육을 받았고, 그 비용은 한 푼도 들지 않았고, 동료 급우 교육 대학의 수많은 사람들은 수만 달러 상당의 빚을 지고 학교를 졸업했다. 모든 군 직업이 필요한 전투장 서비스는 아니다. 모든 종류의 전문가.

단순히 언어를 취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언어를 말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고용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 중 하나이다. 나는 스페인어, 프랑스어, 중국어, 일본어, 러시아어 또는 아랍어와 같은 언어를 극도로 제안하고 싶다. 이러한 언어들은 사업에서 강한 미래를 가질 준비를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또는 국제적인 지향을 가진 어떤 회사에도 스페인어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히스패닉 인구는 계속해서 성장할 것이다. 궁핍하다

이 전략의 요인, 예를 들어, 현금을 제공한 개인은 아이들이 대학 연령이 될 때까지 자금을 통제하는 사람들이다. 게다가 이러한 전략들은 보존된 현금을 대학과 관련된 비용에만 사용하도록 요구한다.

몇 천 달러를 확보하고 오토바이를 사는 것!

대학 보조금은 연방 정부와 주 정부 모두에서 수련생에게 제공하는 상이다. 또한, 그것들은 재정 지원과 관련하여 가장 좋아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 매우 전형적으로 이러한 상들은 실제로 갚을 필요가 없다. 그들은 당신의 교육 교육 보조금을 재정적인 요구, 자격 및 자금 가용성에 근거하여 부여하는 첫 번째 방법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

이것은 그들이 매우 먼저 선행된 서비스 기반 교육 보조금이 등록금과 다른 대학 관련 비용에 대해 지불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대학원생과 학부생 모두에게 정부 교육 보조금이 존재한다.

법률 대리인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대학원에 갈 준비를 하고 있다면 법학 학위를 따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볼 것이다(JD – 쥬리스 의사) 많은 로스쿨 졸업생들이 일자리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은 분명 현실이지만, 항상 더 재능 있는 수련생들을 위한 공간이 있다.

만약 당신이 가기로 결정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상당한 도움이 될 것이다. 법학전문대학원(MBA)보다 법학전문대학원(JD)이 사법실무에 활용될 수 있는 것보다 법학전문대학원(JD)이 더 다재다능하지만, 경영법, 인사, 대학교육, 학행정, 정부, 법원제도, 군에서도 마찬가지다.

대학 운동선수들은 그들의 학문과 고군분투한다.

많은 수의 대학들은 졸업하지 않고 몇몇 단순하게 대학 운동은 모든 사람들을 위한 것이 아니며 수많은 교육 대학 훈련생들은 그것을 자를 수 없기 때문에 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라!그들에게 시간과 노력을 다해 뭔가를 지불하라!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어떻게 돈을 절약할 수 있는지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포인터들은 당신에게 동시에 유리한 출발을 제공할 수 있다.

학생 준비도: 고등학교 졸업 후 많은 수련생들은 9급공무원 단순히 더 많은 교육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을 아랑곳하지 않는다. 그들은 12년 연속으로 수업에 참여해 왔고 효과적으로 휴식이 필요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성적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교육에 의해 창의적이지 않았다면, 왜 당신은 이 과정을 계속하기를 원할 것인가? 직장을 구하거나 더 많은 기술을 평가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밖에 무엇이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하기 전에 무엇을 하고 싶은지 보는 것은 대학 교육 비용을 부담하기 전에 무엇을 하고 싶은가?

2009-2010년 펠 그랜트의 한 학년 동안의 전형적인 상은 오바마 대통령이 실제로 보조금 예산을 늘리자고 제안한 3,611달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