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지적했듯이, 금은 보석에 가장 많이 사용된다

우리가 지적했듯이, 금은 보석에 가장 많이 쓰인다. 지금, 당신은 금이 그렇게 희귀한지 찾는 것이 어떻게 그렇게 간단한지 궁금해 할지도 모른다. 그것은 땅의 어느 백화점에서도 찾을 수 있다.

심지어 Kmart도 그것을 판다!

매년 채굴되는 금의 절반 정도는 장식용 장신구를 만드는데 활용된다. 금은 가장 인기 있는 금속이다. 금은 결코 디자인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으로 보이는 많은 요소들이 있다.

가장 분명한 것은 그 모양이다. 다른 어떤 장식용 금속도 금과 같은 것은 없다. 반면에 금은 은색, 회색, 희끗희끗한 색을 가지고 있다.

다른 대부분의 장식용 금속은 복제하기 어렵고 사실상 틀림없는 노란색 광채를 가지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유연하고 연성인 금속이라는 사실 때문에, 또한 다루기가 쉽습니다

금패션 주얼리는 2가지 간단한 이유로 귀중하게 여겨지고 있다.

첫째, 금은 희토류의 가장 유순하고 유연한 요소이다. 그 결과, 숙련된 주얼리 전문가는 순금 사용 시 매우 세밀하고 창의적인 귀중 보석을 만들 수 있다.

둘째, 금은 그 어떤 금속보다도 가치가 훨씬 더 잘 유지된다. 비록 그 조각이 오래되고 체인의 연결이 끊어져도 금은 녹아내려 이익을 위해 제공될 수 있다.

본질적인 팁 : 고통과 같은 이러한 위치를 피하십시오!그들은 최고의 바가지야. 그들은 금 전문가야. 그들은 매일 금을 제공하고 구입해. 그들은 매일 금을 제공하지 않아. 그들은 생계를 위해 이것을 하지 않아. 그들은 하루 종일 너를 이길 거야.

금은 얼마나 희귀한가? 실제로 약 16만 5천개의 금이 세계사에 의해 채굴되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약 1,400만개의 은이 실제로 금에 대한 욕구가 회복된 적이 없다. 고대에는 금이 경제 불안정을 두려워하는 투자자들에게 안전한 집으로 남아 있다.

2007년을 감안할 때 금 1온스의 비율은 약 600달러에서 약 1,300달러로 두 배 이상 증가했다.

전체 국제 소유의 백분율로, 금괴와 채굴 주식은 전 세계 소유의 1% 미만을 차지한다.

이것은 1920년대부터 1980년대 초반까지 평균 26%와 비교된다.

우리가 처음에 논의했듯이, 사람들은 수없이 오랫동안 금으로 보석을 만들어 왔다. 금세공인으로서의 직업을 갖기 위해 중세 유럽에서 금속에 접근할 수 있었던 대부분의 고대 문화에서 존경받고 중요한 직업이었다. 중세 유럽에서 이러한 박식한 장인들은 길드를 형성했고 그들의 서비스에 높은 임금을 요구했다. 부유한 고객들을 위해 일했고 웨어러블 아트KB 골드의 극도로 복잡한 작품들은 금을 백업 전략으로 재도입하고 있다.

불황은 끝나지 않았고, 치유되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가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재산과 부를 견고하고 청렴한 금에 위치시키는 것보다 가치가 감소하는 달러로 일정을 잡는 것이 낫겠는가?

현재, 고철 금을 사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그리고 이 사람들은 단순히 당신의 금을 얻기 위해 서로 뛰어 넘을 것이다. 더 나은 구매자들은 특별한 금 세트를 조언하고 사용할 것이다. 이것은 주로 선불 봉투와 당신이 보내는 제품들을 설명하는 몇 가지 유형과 다른 정보들을 포함할 수 있다.

52%의 보석이 금시장을 지배하고 있다.

금의 비율이 25%나 50%의 히스테리 파트너가 또 다른 배우자의 결혼반지와 사기범을 전당포로 뜯어내 팔 가능성이 있다고 보십니까?

금을 보내기 전에, 만약 당신이 반지를 제공한다면, 예를 들어, 당신이 그 물건의 금을 제거하거나 제거하여 은, 백금, 돌과 같은 다른 합금들도 그들만의 가치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그것들을 분리할 수 있는 더 좋다. 만약 그것이 명확하고 다른 귀중한 금속이 있다는 것을 보장하지 않는다면 그리고 다른 가치 있는 금속이 있다는 것을 보장하지 않는다면, 그리고 비율을 얻을 수 있다.

이와 마찬가지로 그러한 재료에 대한

달러가 폭락하고 사람들이 금괴, 금화, 금 보석을 사용하는 회사 거래에 금을 사용하기 시작할 때, 그들은 항상 유용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너무 크고 과도한 현금을 받을 자격이 있을 것이다. 당신은 5천 달러 상당의 1온스 금화로 식료품을 구입할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기원전 1091년까지 중국은 금의 제곱을 현금으로 사용하는 것을 합법화했다. 금의 첫 동전은 기원전 560년경에 리디아라고 불리는 아시아 마이너 왕국에서 주조되었고, 기원전 58년경 줄리어스 카이사르는 로마의 빚을 갚기 위해 실제로 갈리아(현재의 프랑스)에서 가져간 금을 기원전 50년까지 금화인 아우레우스를 화폐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경전 시대부터 금은 베이커, 상인, 장인들이 기꺼이 그들의 제품을 빛나는 금속과 교환하는 주요한 교환 수단이었다. 이것은 현금 금의 의미다. 미국에서도 닉슨 대통령이 1971년에 금 요건에서 미국을 떼어낼 때까지 우리의 달러는 금속으로 온라인고물상 교환될 수 있었다. 비록 달러는 더 이상 금에 의해 뒷받침되지 않지만, 그것의 가격은 실제로 강하게 왜곡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