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일은 앉아서 장기적으로 저축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할 일은 앉아서 장기적으로 저축을 생각하는 것이다. 월 소득의 일부는 자녀 대학 교육 자금 조달을 목적으로만 따로 두어야 한다.

교육 비용은 항상 성장에 달려있다.

따라서 미리 계획할 때, 인플레이션뿐만 아니라 교육과 관련된 상승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유능한 재무 계획자는 당신의 계획을 달성하기 위해 매달 필요한 정확한 금액을 계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교육의 양을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는지와 가장 좋은 상관관계는 확실히 예외적인 요소들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의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들 중 한 명인 빌 게이츠처럼, 대학을 마치지 못한 사람들, 그러나 모든 빌 게이츠에게, 그들이 가지고 있을 지도 모르는 교육이나 훈련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그들 스스로에게 진정한 경제적 해를 끼치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있다.

우리는 그들이 자신감과 낙관주의, 그리고 좋은 자존감을 갖기를 갈망한다.

우리는 그들이 그들의 삶에서 완벽하게 되지는 않지만, 그들이 놀랄 만큼 깊은 끝을 가지거나 그들 주변에서 그들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을 해치지 않고, 필연적으로 경험하게 될 역경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를 알기를 원하지만, 우리는 그들이 그들 자신에 대해 더 좋게 느끼기를 바란다.

대학 상담실 교육대학 상담가와 상의하고 손 계산기가 관심 테스트를 받는 경우를 확인하십시오. 상담가는 당신의 결과를 당신과 함께 검토하여 어떤 직업 영역이 시사하는지 확인할 것이다. 어떤 결과는 이미 생각하고 있던 개인이 다른 때, 새로운 영역이 제안될 수 있다.

주정부 지원 기관 내 학사 학위는 약 36,000달러, 4년 동안 또는 시즌당 약 9,000달러가 들 수 있다.

주내 학교를 선택하면 그 비용이 30,400달러까지 절감될 수 있는데, 이는 평균 6,000달러를 학자금 대출에 대한 상당한 이자 지급에 따라 절약하는 것이다(대부분의 우리는 대출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그 분야의 과학자들과 전문가들이 더 많은 것을 알게 되면서 그 실체가 이론과 주제로 항상 바뀌게 되었다. 그것이 많은 고용주들이 이 많은 주들을 재교육해야 하는 이유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 대학 교육을 이수할 수 있다면, 누구나 그 실재물이 주로 시대에 뒤떨어졌거나 인기 있는 과목이 아니기 때문에 아무에게도 쓸모가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대학은 사람을 위한 것인가?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몇 가지 진정한 진실을 직면하는 것이다. 왜 당신의 성적은 현저히 낮았는가? 바보짓을 하면서 과도한 시간을 보냈기 때문일까? 아니면, 그 프로젝트를 하기 위해 그냥 싸웠나?D)아이들의 대학 비용이 충족되면, 그들에게 잘못된 안정감을 준다면, 그들의 필수품과 화려한 사치품에 대한 부모의 의존으로 시작하라.

대학 등록금에 돈을 쓰는 데 잔디를 수정하는 특별한 단어, 그것은 한 사람이 자주 들어본 매우 지루한 단어일 수 있다.

이 단어는 많은 부모들이 그들의 자녀 대학 수업을 숨기기 위해 4년 연속으로 매년 한 장의 수표를 쓸 수 없을 것이라는 것을 다루고 있다.

이것은 대학과 관련된 것이 높고 매달 상승하기 때문이다.

대학 보조금은 연방 정부와 주 정부 모두에서 학생들에게 주는 상이다. 또한, 그것들은 가장 좋아하는 방법 중 하나이다. 이 상들은 종종 반환될 필요가 없다. 그들은 당신의 교육 보조금을 조달하기 위한 주요 과제가 되어야 한다.

그들은 당신의 교육 보조금을 재정적인 필요, 자격, 그리고 가용성으로부터 생산된다. 이것은 그들이 먼저 교육 보조금과 다른 대학 관련 비용에 지출되는 것을 나타낸다. 이러한 정부 교육 보조금은 학부생 모두에게 존재한다.

그리고 졸업한 학생들

오늘 당신이 즉시 만들 수 있는 바보 같은 9급공무원 계획에 대해 이야기하겠다. 당신의 아이는 때가 되면 대학을 위해 남겨둔 돈이 중요하다.

트렌드에 반하는 달리기와 관련하여 생각하라. 고용주들은 더 많은 남성 엔지니어들과 여성 간호사들이 노동력에 대해 더 나은 균형을 갖는 것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공학과 남성 중환자 간호에 대한 여성들은 고용에 있어서 작은 우위를 누릴 수 있다.

유사하게, 남성들은 초등학교 훈련의 가능성을 검토하고 싶다. 상자 밖에서 생각하라.

교육대학과 관련된 것은,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당신의 아이를 위한 대학 기금을 설치하는 것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 아이가 대학에 들어갈 때가 되면, 적어도 그들의 교육 첫 2년 동안은 그들이 담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라. 당신은 이제 다음 해부터 적절한 급여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학생이 대학에 들어갈 때까지 그 돈이 결코 건드리지 않고 벌금이 부과될 때까지 그 돈이 결코 건드리지 않도록 하라. 이 펀드의 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적용된 것

빈곤에 대한 유일한 해결책은 교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