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FTP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설치를 위한 플랫폼을 판단하십시오

스마트 FTP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스마트 FTP 웹 사이트 설치 플랫폼을 판단하십시오. 스마트 FTP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주요 화면 아래에서 중요한 화면을 볼 수 있음 확인 후 다음 필드를 찾을 수 있음

WordPress, Assume of the Creative Vado HD(고화질) 캠코더를 생각해보면 최근에 나는 많은 멋진 것들을 얻었고 매우 간단하게 1클릭 설치를 하고 5분 후에 일반적으로 그것을 사용하도록 설정했다. 그것보다 더 쉬워졌는가?

오늘날의 강연은 워드프레스를 완전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콘텐츠 관리 시스템 또는 CMS로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PHPPostNuke, B2, Mambo 또는 심지어 Jomla와 같은 복잡한 전임자들과는 달리, 워드프레스는 플러스하기 쉽다. 강력한 커뮤니티를 사용하여 결합된 이 오픈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의 접근성은 이 워드프레스와 함께 물품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사이트, 유료 온라인 회원으로 통합될 수 있게 한다.

사업

브라우저를 통해 플러그인 설치 및 업그레이드 자동 검색, 업로드, 업그레이드, 설치 및 관리 권한을 대시 보드 내부에서 차단함 WordPressorg 비축물 Mullenweg에 있는 플러그인에 대해 클릭 한 번 설치할 수 있음 또한 행성 미래에 대한 동일한 기능을 포함하는 임무를 언급했다(즉, 검색, 설치, 모든 기능과 같이 단순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업그레이드).

27과 관련된 키에 대한 하나는 이전 대시보드 재설계를 가진 사용성에 대한 테스트 부족에 대해 사과함으로써 시작된 대시보드 재설계를 포함한다.

이 경우 피드백에서 편집 기능에서 삭제되는 동안 발생한 많은 수의 사용자 불만 사항이 현재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데 훨씬 더 집중한다.

둘째로, 그것은 워드프레스 잭을 사용하여 어딘가에 기능을 추가할 수 있게 해줍니다!구글에서 워드프레스 플러그인을 검색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플러그인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수백만 개의 플러그인이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깨닫지 마십시오. 즉, 소셜 북마크 아이콘 제출, 사이트 댓글 구독, 블로그의 다른 1면 지정과 같은 웹 사이트에 기능을 추가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검색엔진 최적화(SEO)로 프로그램되어 있는데,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블로그 기사를 블로그 사이트 기사를 가리키는 URL로 변환하는 일이다.

이제 개인은 거의 다 끝났을지도 몰라, 그냥 해. 스마트 FTP 프로그램에서 가까운 곳에 있어. 일단 당신이 스마트 FTP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파일이 이전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 그 파일들을 업로드하는 데는 장기가 걸리지 않을 거야. 아마도 최대 2-3분 정도는 온라인 디자이너를 고용하는 것에 대해 암울한 후에야 얻을 수 있을 거야. 건강을 증진하고 운이 좋다면, 워드프레스는 무료로 웹사이트를 방문해서 워드프레스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최신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다운로드해야 한다.

다운로드는 ZIP 아카이브에 전달될 것이다. 아마도 2메가바이트 정도 더 클 것이다. 그것은 컴퓨터에 자신의 개인 설치를 기억하라. 그것은 당신의 웹 호스트에 대해 설치되고, Ill은 다음에 어떤 것이 필요한지 설명한다.

웹 기반 호스트는, 그래서 지금 당장은 원하지 않는 모든 무게가 다운로드하는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소비하는 에너지는 여러분이 좋아하는 테마를 설치하고, 구글 어드센스를 웹사이트에 포함시키기 위해 HTML 코드를 추가하는 것과 같은 모든 워드프레스를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가치가 있다.

웹 호스트 워드프레스에서 결정해야 할 첫 총판모집 번째 사항은 워드프레스호그 인터넷 페이지를 보고 나서 몇 가지 제안을 하는 것이다. 일단 웹 호스팅을 선택하면,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정하기 위해 자신의 로컬 컴퓨터에 필수 도구의 적용을 구체적으로 소유하도록 해야 한다.

나는 페이지 배경색이 아닌 기본 페이지를 채웠다(검은 파란색 배경으로 착각하지 말라). 조명 배경색은 블로그 제목과 태그라인처럼 색색 텍스트를 뽐낼 것이다.

한두 달 전 나는 블로그라는 것을 발견하기로 결심했다. 물론 나는 블로깅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전혀 몰랐지만 개인들은 단순한 사실처럼 말하고 있었다. 그 다음으로 큰 것은 그물에서 나온 것이다.

WordPress 관리 패널에서 설정 방문>읽기 리드를 빠르게 깨달을 것이다. 그리고 첫 페이지는 읽기 임시를 빠르게 깨달을 것이다. 첫 페이지는 라디오 버튼을 체크한다.

첫 페이지는 정적 페이지(아래 선택)를 표시한 다음, 첫 번째 페이지에서 첫 번째 세계 웹에 사용할 페이지를 클릭한다.

그 페이지는 보통 Welcome 또는 내가 키워드 리치 제목을 추가한다.

만약 당신이 어떤 제목도 남기지 않기를 바란다면

이는 종종 독자들이 방문 기간을 유지하도록 하는 이점이다. 방문 기간 비율은 사이트가 얼마나 성공적인지 보기 위해 중요하다.

웹사이트 사이트처럼, 블로그는 전세계적인 영역을 가지고 있지만, 구식 웹사이트 A b보다 훨씬 저렴하고, 빠르고, 확실히 블로그를 유지하기가 더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