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집에서 돈을 받으면 실제로 보는 것은 정원이고 이곳이 좋을 경우를 대비해서 하루 종일 아름답다.

매일 아침 집에서 돈을 줄일 때 실제로 보는 것은 정원이고, 이곳이 좋을 경우를 대비해서 하루 종일 아름다운 꽃들이 모두에게 호감을 받고 있으니, 정원을 돋보이게 하는 것은 종종 우리의 정원을 멋지게 만드는 좋은 대안이 된다. 이런 종류의 정원 가꾸기는 당신의 뒷마당을 멋지고 화려한 꽃으로 장식하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대로 꽃을 장식할 수 있다.

꽃은 향기를 뿌릴 것이고 화려하고 큰 꽃은 우아함을 드러낼 것이다.

무릎 패드는 사실상 정원사가 아닌 정원사에게 인기 있는 선물이다. 쿠션은 가격대를 일하면서 무릎을 위로하고 보호하기 위해 땅에 부착된다: $3-$25

달력 또는 농부 연감 또 다른 좋은 선물 아이디어는 정원 가꾸기 디자인과 스타일을 가진 달력이다. 이 달력은 거의 모든 식물에 영향을 미치는 달 단계를 나타낸다. 더 적합한 아이디어는 종종 날씨에 대한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는 농부 연감이다. 서리가 당신의 지역에 칠 때, 다른 기후에 무엇을 심어야 하는지, 그리고 당신이 가지치기해야 할 때마다.

퇴비가 어떻게 되나요? 잔디깎기, 낙엽, 부엌에서 나온 야채 쓰레기, 커피밭, 달걀 껍질, 나무 다듬기는 많은 내용물이다. 개인이 넣고 싶지 않은 것은 유제품이나 육류 제품이다.

씨앗 대신 작은 식물을 얻으면, 이러한 종류의 밝은 햇빛을 점차적으로 도입하라. 많은 온실과 정원 가꾸기 가게들은 식물을 덮은 현관에 놓아서 직접 일조가 아닌 안에 보관하고, 그리고 그것들을 하루의 10%까지 햇빛을 받는 지역으로 옮겨서 마침내 땅에 심는다.

따뜻하게 하고 정착하라. 태양이 나타나는 것처럼 정원 가꾸기 도구를 잡고 가장 잡초가 많은 정원 침대, 특히 태평양 북서부와 같은 눅눅한 지역들을 향해 달리기를 개발하는 것은 유혹적일 수 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자신의 근육을 따뜻하게 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훨씬 더 많은 부상을 입을 것이다. 첫 번째 것은 지압사들이 말할 수 있듯이, 차가운 근육은 긴장과 삐기 쉽다. 따뜻하게 하고, 가져가기 위해 5분 또는 10분 정도 걷거나, 10개의 점프 잭을 하거나, 일을 하는 동안 통증이 생기는 근육을 뻗는다.

정원 가꾸기에 대한 사랑은 내가 정원 가꾸기에 대해 아무것도 알 수 없었던 열정이었다. 하지만 그는 참을성 있게 정원을 세운 우리의 첫 번째 집에서 흙을 경작했다. 그는 식물원을 심었고, 곧 그는 꽃밭을 찾기 시작했고, 그것은 나의 정원 가꾸기에 대한 관심을 시작했다. 우리는 정원 센터로 돌아다녔다. 그는 나에게 다년생 식물과 꽃의 꽃무더기의 차이를 가르쳐 주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원 가꾸기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

물론 컨테이너 정원 가꾸기를 하는 큰 이유 중 하나는 맨발로 가는 것이 원하는 만큼 크거나 작은 노력일 수 있다는 것이다. 한 컨테이너나 50 컨테이너, 선택은 당신의 것이다. 만약 한 방울의 솜털이 적절한 용기나 그릇을 사는 데 엄청난 수입을 쓸 수 있다면, 아니면 마당 주변에서 당신이 가질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다.

광산은 여분의 나무와 오프컷으로 지어졌다. 단지 내가 나무를 사랑하고 생각으로 무언가를 만들기 때문에, 당신은 다시 한번 따를 필요가 없는 규칙을 찾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많은 야채들과 함께 끝난다면, 배고픔을 위한 줄을 자라라. 또한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누군가를 도왔다는 것을 알고 기분이 좋다.

컨테이너 원예의 또 다른 이점은 유지보수가 너무 비싸지 않기 때문에 투자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컨테이너 재배 식물의 모든 요구조건은 적다. 당신은 비료를 거의 사용하지 않고 식물이 보통 필요로 하는 영역을 거의 사용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일단 정원이 세워지고, 그것을 없애는 개인이 멀찌감치 버티면, 당신은 단지 많은 것을 뒤로 당겨서 식물을 세우거나 씨앗을 뿌릴 필요가 없다. 당신이 심는 몇 가지 식물은 많은 시간과 노동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게다가 그것은 당신의 토양 모양에 도움이 된다.

꽃밭 가꾸기에서 가장 쉬운 단계는 씨앗이 있을 경우 단순히 꽃잠에 뿌려야 한다.

이식을 위해 꽃보다 큰 움푹 패인 곳을 준비하고 용기를 만들고 오른쪽으로 구멍을 덮고 구멍을 덮어 느슨한 흙으로 흙을 눌러 꽃이 시들지 않도록 관념적으로 물을 눌러라.

숭치로 사용되는 재료의 종류는 그것이 할 수 있는 것만큼 중요하지 않다. 멀칭 개인은 나의 정원을 심고, 숭치를 퍼뜨린 후에, 나는 최근에 나처럼 잡초를 전혀 뽑거나 서초동꽃집 , 당신의 정원을 산책시키는 것이다. 이것은 종종 매우 빠르고 간단한 과정이다.

새로운 모자나 바이저는 사려 깊은 정원 가꾸기 현재의 모자와 바이저가 선글라스 경험보다 야외에서 일하는 데 훨씬 더 잘 작용한다.

정원을 유지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