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자신의 비용과 이익을 책임질 것이다.

개인 재정의 각 측면을 알고 있는 당신의 관심사가 바로 당신의 개인 재정의 모든 측면을 알기 시작하는 것이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재정적인 목표를 준비하고 단기적으로 그리고 더 나은 목표를 현실화하기 시작할 것이다. 아무도 당신이 불행해지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의 목표를 현실화하고 당신의 목표를 진정한 진실로 만드는 것에 대해 설정하지 않는다.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천 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남성과 여성이 발전하는 것은 결국 신용카드 빚에 빠져들게 되고, 이제 그것은 일어날 필요가 없는 일이고, 이런 특별한 맥락에서, Id는 카드나 지불 빚을 통합하는 일을 할 수 있도록 조언한다.

개인 금융 ID의 일부로서, 좋은 소식 은퇴 계획을 논의하기 위해 당신은 은퇴를 준비해야 한다.

그 당시에는 더 이상 당신의 주요 수입원이 없으며, 개인이 재정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필수품이다.

여기서 무슨 일이 비트맥스 일어나고 있는 거야? 네 목숨이 지폐에 의해 빼앗기고 있어!주목해, 너의 개인 재정 문제가 너의 비용을 들이고 있어!그것들은 당신의 신체적, 정신적 활력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망연자실하니? 지금 보시다시피, 개인 재정 문제는 여러분의 정서적 안녕과 정말 얽혀있고, 그것들은 우울증과 공황이나 불안을 일으킬 가능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온라인 뱅킹을 활용한다면, 은행들이 이용 가능한 최신 기술을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와 같이 사용하여 계정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하는 경보 기능에 가입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낮은 잔액과 엄청난 구매를 위한 경보를 시행하면 당좌대월 수수료를 겪는 것을 막을 수 있고, 사기를 신속하게 식별할 수 있다.

청구서를 위조하는 자동화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최종적으로 일어날 수 있는 늦은 벌칙을 완화하는 큰 방법이다. 당신은 매달 일정 시간 동안 돈을 가져가고 수표를 우편으로 보내거나 청구서를 어디에 두는지 잊어버리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할 것이다.

이 추가 개인 금융 기본 규칙은 이것을 충동구매와 혼동하지 말고, 당신이 당신의 목록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고 있으니, 당신이 쇼핑하기 전에 판매 디스플레이를 조사하라. 당신은 할인된 가격에 그 품목을 찾고 반 독특한 가격의 식품점들이 같은 방식으로 운영될 것이다. 그들은 보통 주문 서비스에서 과대평가된 특별 상품을 운영하는데 필요하다. 만약 당신의 어려운 것이 어디에 낭비되고 있는지 알게 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목록에 있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으로 카페인 음료를 얻기 위해 어떻게 당신의 몸을 돌릴 수 있는지 알 수 있는 능력도 확실히 가질 것이다. 반면에 당신의 예산을 덜 쓰는 동안 결과를 포함하라.

만약 이 기쁨과 삶의 자유의 멋진 거래가 우리가 돈을 다루는 방법과 관련이 있다면, 그때서야 우리는 그것을 현명하게 다룰 필요가 있다.

우리는 우리의 돈을 규제할 필요가 있다.

우리의 돈 통제가 국가를 통합하지 않는다.

그 모든 것들을 가지고 정확히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이 할 수 있는 손실된 돈 예산으로 이 여분의 현금이 들어오는 것은 거의 순식간에 재정적으로 필요할 것이다.

개인 금융 대출을 받기 전에 누구나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정확한 예산을 알아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고 그 돈 상황에 대해 불안해 한다.

이것은 그들을 당신의 부채 젬스톤 환자 안에 더 집어넣고 당신이 특별히 어떤 사람인지 확실히 할 수 있는 대출을 서둘러 받을 수 있게 한다.

돈은 똑같다. 적은 돈을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의식할 때, 더 많은 돈을 다룰 수도 있을 것이다. 돈이라고 불리는 부도덕한 도구가 축복과는 반대로 그들의 삶에 저주가 된 것을 다룰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복권 당첨자들이 파산하는 많은 경우들이 있다.

개인 재정의 한 부분은 앞으로 대규모 은퇴 계획을 논의하고 싶다. 당신은 은퇴를 준비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은 그 당시 더 이상 주요 수입원이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그것에 대해 재정적으로 준비되는 중요한 것이다.

수입 목록에서 적는 비용과 관련된 비용을 작성하십시오. 이 경우 모든 것이 나열되도록 하는 것에 대해 관심을 가져야 한다.

만약 당신의 비용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숙련된 평균 채소와 과일은 당신의 돈이 실제로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일용비와 월용비로 분리되어 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은행을 예산으로 쓸 때 이 가이드를 추가하라.

예상치 못한 교육비 이상의 예상치 못한 재정 지출에 대비해 이용할 수 있는 예상치 못한 저축 계좌를 시작하라 개인 재정 관리에 있어서, 긴급 가용 자금을 갖는 것은 신용카드나 다른 부채를 증가시키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급여에서 자동 이체하거나 당좌 예금 계좌를 통해 이 계좌에 쉽게 자금을 지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