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자의 팔에 ASE 패치나 앱센터의 AAA나 BBB 스티커는 사기 없는 시설이라는 점에서 전혀 의미가 없다.

기술자 팔의 ASE 패치 또는 앱 센터의 AAA 또는 BBB 스티커는 사기 없는 시설 측면에서는 전혀 의미가 없다. 정직해 보이는 상점들도 일반적으로 자동차 수리 가격을 체크아웃하지 않기 때문에 부정적인 피드백 권고는 그만큼 파괴적일 수 있다.

이에 대한 추가 논의는 정직하지 않다. 또한, 처음으로, 및 무료 사기 방지 팁으로 자동차 수리 스캠 기사 @ 수리 트러스트 방문

우리 차가 고장나면 우리 모두는 가장 좋아하는 서비스 장소가 없고, 패닉 모드가 되어야 한다.

우리는 우리의 차에 의해 매우 영향을 받는다. 우리의 첫 번째 생각은 내일 출근할 수 있는 곳이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내 차가 잘못되었다는 것이다. 우리의 두 번째 생각은 내가 그것을 어디로 가져갈 것인가, 얼마나 많은 비용이 들 것인가, 당신은 수리하는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그 좋아하는 서비스 숍 없이, 우리는 우리의 차를 탈 장소를 온라인으로 찾고, 성공적으로 견인할 수 있다.

우리는 가게에 전화해서 자동차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설명하거나, 아니면 단지 우리가 한번 봐야 한다고 말하고, 화요일까지 예약된다. 이제 사람은 무엇을 하는가?

그렇긴 하지만, 차고와 관련된 것은 노동에 지나치게 부담을 줄 것이고, 실제 고객은 결코 알 수 없는 문서다. 예를 들어,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그 일이 얼마나 오래 관여해야 하는지 아십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그래서, 기계공 자동차 수리공은 그 일이 한 시간 반 걸리든 안 걸리든 여러 시간 동안 고객에게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정확히 하는 일을 구체적으로 말해라. 간단히 말해서, 자동차 차체 작업을 수리하는 것이다. 그것은 손상된 물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페인트칠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러나 거기에는 모든 것에서 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할 수 있는 많은 미묘한 것들이 있다.

약간의 연구를 하고 모든 세부사항을 얻으십시오.

탑승한 인간들을 위해, 많은 생수를 포장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고, 도움을 기다릴 수 있을 것이다. 담요와 베개, 작업 장갑, 종이 타월, 그리고 그라놀라 바와 같은 포장된 간식들을 가지고 가십시오.

계산서에 제시되기 전에, 자동차가 당신의 만족에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시험 운전으로 가십시오. 만약 그것이 옳지 않다면, 정비사에게 오른쪽으로 요청하라. 심지어 초점 세부사항을 지불하는 훌륭하고 정직한 기계들도 측면을 놓칠 수 있다.

시험 운전은 그 미스들을 밝혀줄 수 있고, 아마도 당신이 번거로운 결승전을 치르게 할 수 있다.

상점에 대한 불만이 제기된 경우 더 나은 비즈니스 국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고객의 만족도에 대한 해결이 이루어졌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정보를 얻기 위한 또 다른 장소는 컴퓨터입니다.이 정보 또한 상점에 대한 리뷰 또는 주석이 있습니다.

만약 자동차 부품을 정기적으로 온라인에서 할인을 찾을 수 있다면, 비록 당신이 그 전문 부품을 찾고 있지만, 이것은 훌륭한 선택일 수 있다.

웹 위에 수백만 개의 큰 부품 회사들이 있을 것이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지역 부품 공급 상점에 상당한 저축을 제공하거나 중개인을 먹는 것을 멈출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자동차 부품이 손을 바꿀 때마다, 어느 정도 주문을 받고, 최대 50%까지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고려하라. 자동차 수리용 차고인 앤 숍은 깨끗하고 깔끔해야 한다.

퀵서비스 어떻게 당신은 꽤 나쁜 모양으로 정확한 볼트를 알아낼 수 있는가? 한 대가 보통 엔진에 떨어졌나요? 더러운 가게에서 추가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역학적 이미지 외에도 그의 작업 습관을 설명해야 한다.

왜 그리스 말이 더 높은가? 그는 당신의 차와 지갑을 파괴할 것이다

기억하세요: 모든 전선을 동시에 꺼내지 말고, 하나씩 잡아당기세요.그렇지 않으면, 올바른 터미널에 전선을 고정하는 동안 혼란스러워져서 더 많은 자동 수리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를 불러 자동차 자동차 수리 수리 센터에 대해 전화로 이메일을 보내서 많이 배워라. 그것들은 친근한가? 도움이 될 것 같나요? 또한 버스에서 튜닝 또는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하는지 물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판매자에서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십시오. 또한 부품 및 노동에 대해 어떤 보증을 받았는지 묻습니다.

전문 수리공은 결국 자신의 몸무게를 억누르게 된다. 신뢰할 수 있는 기술이 있을 때, 자동차 수리가 필요하기 전에 훌륭한 조언을 얻을 수 있다고 언급한다.

만약 당신이 스피드 다이얼에 수리점이 없다면, 자동차와 함께 문제가 생기기 전에 관계를 발전시키기 위해 좋은 것을 찾기 시작하는 기간. 차고와 가정 기반 사업 파트너십을 형성할 때, 그것은 거의 의사가 있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당신의 차를 검진, 예방, 예방, 예방, 예방, 예방, 예방, 예방, 보살핌과 치료, 내가 아이들을 장비할게. 유드는 아이들을 신뢰하지 않고 먼저 그들과 관계를 사용하지 않고 MD에 대해 아들이나 딸을 절대 행사하지 않을 거야.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차를 같은 존경으로 대할 필요가 있어.

물론, 여러분은 공항으로 가는 택시나 그 차의 큰 날개 달린 새와 같은 다른 교통수단의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