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와 트럭의 외부를 보호하는 것도 예외적으로 필수적인 단계입니다.자동차와 트럭을 자동차 리프트에 넣든 야외에서 넣든 간에 말이죠

자동차와 트럭의 외부를 보호하는 것도 예외적으로 필수적인 단계인데, 자동차와 트럭을 자동차 리프트나 야외에 두는 것을 선택하든 간에 당신은 자동차를 치우기 전에 극도로 완전히 씻기기를 원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퀵서비스요금 당신은 봄 데뷔를 위해 자동차를 준비하지만, 그것은 또한 새똥, 벌레 내장, 그리고 페인트 드라이를 조심스럽게 분해할 수 있는 다른 물질들로부터 자동차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을 잘 덮을 수 있는 훌륭한 커버링을 제공한다.

보호용 왁스 이것은 자동차 리프트에서 자동차를 더욱 돋보이게 하지만, 더 안전해 보인다.

자동차 지하세계의 표면적을 긁어모으는 팁과 아이디어들 물론, 어떤 제안들은 정말로 필요한 것이 숙련된 내부자 세부사항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소비자는 무엇이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하고, 자동차 수리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결정하는 방법을 가장 좋은 지침으로 자동차 고객들은 자동차와 트럭 수리 비용을 스스로 추정할 수 있다.

입소문으로 주변을 검사하고 ASE나 AAA가 어디에서 발간된 것을 볼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시설을 검사하라. BBB가 약자로 되어 있고, 사망에 대한 건전한 판단이 이루어지도록 하라. 그 중 어느 것도 진정으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전화번호부를 살펴보고 몇 군데 전화를 걸어라. 전화로 통화하면 차량 서비스 센터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은 예의 바르니? 쓸모 있게 들리는가? 또한,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자동차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하는지 문의해야 한다.

이 매장에서 요금에 대한 개념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마찬가지로, 부품과 노동에 대해 어떤 종류의 보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라.

훌륭한 제안은 자동차 수리 작업 및 서비스 사업을 선택하기 전에 Bbb에 전화하는 것이다. 파일에 불만이 있으면 Better Company Bureau는 당신에게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로스엔젤레스 지역 상점이 국립 자동차 서비스 품질 연구소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또는 ASE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알아야 한다.

고객에게 방문 시 왜 이 자동차 수리점을 선택했는지 물어보십시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서비스에 대해 들으십시오. 가격이 낮다는 것은 큰 이유이긴 하지만, 그것이 가장 전형적인 대답이라면, 당신은 다른 가게를 찾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고객에게 인터넷에 대해 말할 시간이 없다면 당신은 항상 고객에게 인터넷에 대해 말할 수 있다.

즉, 많은 차고들이 노동에 지나치게 부담을 줄 것이며, 고객이 그 구분을 결코 알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당신은 그 일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 하는지 아십니까? 많은 사람들이 그렇지 않다.그러니 서비스 센터는 그 일이 30분이나 걸리더라도 2~3시간 동안 고객에게 청구서를 낼 것이다

자동차 수리 비용은 상점마다 다를 수 있다.

현재 수많은 서비스 센터는 충실한 소비자를 위한 자동차 관리 클럽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의 10번째 오일 교환 무료 또는 4번째 타이어 세트에 엄청난 할인율을 제공할 수 있다.

이 클럽들은 수년 동안 당신에게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이 이런 종류의 제안을 찾고 있을 때 오랫동안 사업을 해온 가게를 찾아라. 목표를 달성하고 조직을 찾는 것은 즐겁지 않다. 더 이상 개방되지 않는다. 마찬가지로 품질 장인 정신을 검색해야 한다.

결코 서비스를 타협하지 말아야 한다.

다음에 할인을 받기 위해 당신에게 제안하는 것에 대한 연구 연구를 하는 것이다. 자동차 서비스 숍의 품질의 훌륭한 신호는 그들이 잘 이해된 자동차 협회의 회원인지 여부다. 이러한 단체가 일반적으로 수용된 차량 수리 센터 회원들을 매우 엄격한 요구 사항으로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종류의 전국 회원 자격을 갖춘 것은 훌륭한 품질의 표시다. 또한,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서비스 샵이 ASE 또는 자동차 서비스 품질을 고용하는 경우, 허가된 역학

서비스가 필요하거나 수정이 필요한 약간의 딩이나 스크랩이 있을 때, 지금은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독립 상점을 쇼핑하러 가야 할 때인데,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우리가 이해한 사람이 수리 작업 스토리가 나쁜 것을 들었기 때문이다.

처음에 당신은 입소문이 친구, 이웃, 동료, 가족에게 전화 디렉토리 토크에서 어떤 광고보다 더 신뢰받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다. 비슷한 화물차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을 찾아서 당신이 말하는 훌륭한 차량 서비스 센터 개인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요청하라. 그래서 이제 어느 것이 당신에게 가장 좋을까?

브레이크를 밟는 데 도움이 필요할 때는 시간을 내어 자동차 수리점을 찾아가서 뜯어내거나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훌륭한 자동차 수리점을 찾아야 한다.

또한 경험이 있는 면허를 받은 전문가에게만 차를 가져가도록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