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의 연설 중에 WordPress 2의 라이브 데모가 포함되어 있다.

연설 중에 WordPress 27 버전 27의 라이브 데모가 포함되어 있으며 2008년 11월 중 언젠가 발표 될 예정이며 현재 13,000개의 블로그가 테스트 중입니다.

블로깅 넥스트에 대해 연구하기 시작하면서, 나는 이 특별한 방법이 컴퓨터 언어를 알 필요 없이 검색 엔진에 대한 어떤 프로그래머도 그들 자신의 발언권을 가질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것은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이 타이핑과 클릭과 BAM이었다. 당신의 메시지는 혼란이 볼 준비가 되어 있고 이것은 당신이 정말 좋아하는 만큼 자주 또는 당신 밑에서 이루어질 수 있다.

사진, 비디오, 오디오, 기타 개인을 클릭 한 번 업로드할 수 있도록 삽입 미디어 버튼이 추가되었다.워드프레스는 미디어 업로드를 효율적으로 설정하는 경향이 있는 미디어 업로드를 사용할 방법을 자동으로 알게 될 것이다.

조각들이 몸통 배경에 완벽하게 합쳐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나는 같은 배경색(C:8, M:6, Y:6, K:0)의 60px X 60px 사각형을 발사하여 시스템 배경을 그리는 데 사용될 kubrickbgcolorjpg 평균 이미지로 저장했다. 그 페이지에 사용된 배경과 그 페이지에 사용된 역사적 과거가 환상에 완벽하게 일치해야 하기 때문에 주로 시스템 배경 전문가가 중요한 단계를 장려하고 있다.

디자인

DNS를 업데이트한 후, 도메인 이름이 사주 강의 온라인으로 업데이트되는 데 24시간을 허용하십시오. 워드프레스 설치를 즉시 보면 성공하거나 실패할 수 있으므로 몇 시간 동안 성공을 독신하십시오.

이제 구글의 사이트맵을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구글 모터와 다른 주요 모터에 최적화된 워드프레스를 만드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필요한 도구다!당신은 당신의 단어인 프레스에 이 플러그인을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은 복잡하거나 기술적으로 보이지만 누군가가 그렇지 않을 때 짜증이 난다!내가 말하는 대로 순조롭게 달리면 완벽하게 고품질이 될 수 있다.

퍼멀링크를 시작하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퍼멀링크를 펼쳐진 메뉴에 표시하도록 하고, 계속 클릭하십시오. 커스터마이크 구조라고 쓰여 있는 곳에 이 상자를 넣으십시오. /% 포스트네임/— 당신이 더 진보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또한 그것이 가지고 있는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를 즐길 수 있지만, 바로 내가 가장 사용하는 구조가 있다.

워드 프레스를 누르고 다운로드하면(전에 언급한 대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파일을 압축 형식으로 전송하고 압축 유틸리티(윈집 등)를 실행하여 파일을 하드 디스크로 확장하는 경향이 있다.

또한, 나는 하위 범주인 부모-자녀를 무선으로 선호한다.

예를 들어, 나는 기사라고 불리는 페이지를 만들고, 기사에 하위 범주를 위해 다른 기사 페이지를 추가하기 시작한다.

다음, 나는 메인 기사 페이지의 어떤 형태를 추가하고 다른 기사들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모든 기사 영역에서 제공한다.

나에게 좋은 터치는 드롭다운 리스트가 있는 수평 메뉴 바의 속성을 가진 템플릿을 얻는 것과 같다. 단지 그것은 매우 으스스스해 보인다. 나에게는 깔끔하고 잘 다듬어진 것들이지만 이 기술은

파일 전송을 완료한 후, 워드프레스 도구를 설치할 때 제공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로 워드프레스 관리 사이트로 로그인하여 워드프레스 대시보드로 이동하십시오. 디자인으로 이동한 다음, 더 큰 설치 테마를 위해 테마로 나타나 시작하십시오. 블로그에 대한 보기: 이전 버전의 워드프레스로 이동 중임 프레젠테이션 및 다음 테마로 이동하여 새로운 설치 테마를 활성화할 수 있음

이제 블로그에서 테마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구매할 때 필요한 워드프레스 플러그인과 테마를 설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비록 나는 당신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페이지에 대한 후속 플러그인 설치를 강력히 제안하지만, 당신이 완전히 수직적인 주제를 원한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완벽하게 달려있다.

이것은 높은 검색 결과를 얻고 인터넷 기업가와 관련하여 필요한 도구를 갖는 과정에서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페이지를 작성하여 페이지 작성 패널을 스크롤하여 하나의 서 영역으로 모두 입력하고 페이지에 키워드 및 설명을 추가하십시오. 이는 실제 템플릿 상단에 메타 콘텐츠에 키워드 및 설명을 추가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이제 사람들은 구글 사이트맵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구글 검색 엔진과 다른 주요 모터에 최적화된 워드프레스를 만들기 위해 도구가 필요하다!이제 이 플러그인을 당신의 단어인 프레스에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은 복잡하거나 기술적으로 보이지만 그렇지 않다. 당신이 의사소통을 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은 내가 말하는 당신이 보통 완벽하게 괜찮다고 말하는 것을 정확히 따르라.

댓글 API –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댓글과 외모 통계를 편집하고, 이제 당신은 휴대폰을 통해 댓글을 조절하고, 승인하고, 삭제하고, 댓글에 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시보드 댓글이 확실히 스레드될 수 있다(한도 설정 등으로 사용 가능). 대화 내용을 선형으로 유지하기 위해 사람들이 하는 현재의 해킹 없이 대화를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