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동안 “새로운” 조언은 없었다.

몇 년 동안 새로운 조언은 없었다. 특히, 왜 자동차와 트럭 수리 바가지가 실제로 연간 400억 달러에 달했는지에 대해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다. 게다가, 왜 여전히 자동차와 트럭 수리 바가지들을 막을 수 있는 선택권이 없는 것일까?

오늘날 서비스 산업 서비스 센터에서는 전통적인 포인터가 부적절하며 혁신적이고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였다. 사실, 많은 오래된 팁과 아이디어들은 서비스 센터가 특히 자동차와 트럭 수리 사기에 빠져들 수 있도록 하는 무기가 되었다.

예를 들어, 일본에서 만들어진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면, 일본 자동차 수리 전문 서비스 센터에 대해 생각해 보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ASE 라이센스로고 디자인 ASE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 자동차 수리점 검색 ASE 분류는 의료 전문가 이름을 따서 MD라는 글자를 갖는 것과 거의 유사하다. 이제 나를 잘못 이해하지 않는다. 그러나 ASE 인증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 대한 좋은 정비사들이 있다.

그러나 당신이 신뢰하는 다른 사람이 언급하지 않는 한, 그것은 너무 위험하다. NAPA 차량 관리를 위한 산업 분류

마지막 단계는 차량 보디 트레이닝 학교에 입학하는 것입니다. 프로그램에 항상, 매일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여러분은 그 일에 대해 친밀한 이해를 할 것이고, 여러분에게 가장 좋은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될 것입니다

좋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당신에게 서면 견적서를 제공할 것이며, 특히 엔진 교체나 대대적인 정비와 같은 중요한 수리에 대한 서명이 필요할 것이다. 견적을 인용하면 당신은 다른 자동차와 트럭 상점들에게 그들이 부과할 요금을 물어 가격을 비교할 수 있다.

당신은 다른 상점들에게 전화를 걸거나 그들의 사이트를 방문하여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연구를 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수리 작업 상점이 자동차와 함께 사용하는 재료의 브랜드 이름과 품질을 조사할 수 있다.

이 경우, 현재 자동차를 어디서 가져와야 하는지 알 수 있으며,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일부 차량 상점은 특정 시간 동안 서비스 보증을 제공한다.

필요할 경우를 대비하여 이 보증을 준수하십시오. 만약 어떤 것이 고장나면, 그것은 비용과 악화를 절약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스스로 볼 필요가 있다면, 여기 그것을 좁힐 몇 가지 유용한 제안들이 있다.

전화번호부를 나가서 광고를 보거나, 당신의 특정 도시에서 차량 수리에 대한 구글 검색을 하라. 당신의 지역에서 흥미롭게 보이는 몇 가지를 골라라. 그리고 당신의 전화번호부를 둘러보고 몇 군데를 전화로 찾아라. 당신은 그들과 통화함으로써 자동차 서비스 센터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은 사려 깊은가? 도움이 될 것 같나요? 또한 중고차수출 ,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자동차의 특정 부품을 얼마나 신용하고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이 상점들의 가격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또한 그들이 부품과 노동에 대해 어떤 종류의 서비스 보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

브레이크를 밟는 데 도움이 필요할 때, 당신을 찢어버리거나 나쁜 일을 하지 않을 좋은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찾는 데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또한 당신은 경험이 있는 공인된 전문가들에게만 차를 가져가도록 해야 한다.

더 나아가, 당신은 그들의 일에 대해 일종의 서비스 보증을 제공하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찾아야 한다.

다음으로, 가격 견적과 자동차 수리 진단에 대한 차고 요금이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이에 대한 반응은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기계를 관리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일반적으로 기계공은 미적으로 차를 점검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가 좀 더 철저한 진단을 하기 위해 제조자를 이용해야 한다면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만약 그 가게의 기계공들이 ASE 인증을 받는다면, 자동차 혁신의 다양한 장소에 대한 ASE 공급 인증을 찾는 또 다른 것은 ASE 인증이 몇 개 있는 가게는 보통 그들이 당신의 트럭을 수리하는 데 능숙할 것이라는 훌륭한 신호다.

만약 당신의 문제가 약간 특이하다면, 대부분의 자동차들이 때때로 경험하는 짜증나는 덜컹거림과 같이, 당신이 그에게 필요한 것을 정확히 보여주기 위해 미리 기계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로 시험 운전을 하라. Dont는 그에게 그 문제를 밝힐 수 있다면, 그는 무엇을 목표로 해야 할지 알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노동력을 절약하고, 아마도 그가 불필요한 보상을 하지 않도록 할 것이다. 공기

당신이 원하는 차량을 누구에게 가져가고 싶은지 먼저 더 나은 조직국에 문의하십시오. 당신은 실제로 그 상점에 대한 불만이 있었는지, 그리고 만약 그렇다면, 세부사항에 대한 문제가 무엇인지 또한 당신이 그것이 성취인지 아니면 아직 해결되지 않았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거기에 있다.

최고의 추천은 친구와 가정에서 비롯될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그들이 관계를 맺고 있는 지역에서 아주 작은 위치를 알고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