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 환자가 기진맥진하는 것을 볼 수 있고, 간병인이나 친구라면 주저하지 말고 그들과 맞서라.

당뇨병이 활활 타오르는 것을 볼 수 있고, 간병인이나 친구라면 주저하지 말고 그들과 맞서라. 나를 믿어라, 너는 변화를 만들 수 있다.

네가 처음 그것을 보지 않더라도 현실적이고 정직한 당신의 걱정은 이겨낼 것이다.시간이 지날수록 당뇨병은 점점 심해진다. 당뇨병은 매우 중요하다.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일기를 확인하려고 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의 의사가 당신의 혈당 일기를 검사하는 것을 잊어버린다면, 그에게 상기시켜주고 그에게 당뇨병 관리가 일방적이지 않다는 결과를 보여주어라. 한 사람이 더 나은 당뇨병 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당신과 당신의 의사 사이의 협력이 필요하다. 또는 당신의 당뇨병에 더 관심이 있는 다른 의사를 찾아야 한다.

자연스럽게 당뇨병을 반전시키는 긍정적인 태도를 가진 의사를 찾아라 이 사람을 찾아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의사와는 다른 의사를 구하려면 의사 쇼핑에 나서야 할지도 모른다 현재 당뇨병이 가능하다고 믿지 않고 그럴지도 모르는 의사와 함께 일하고 있다면 당뇨병을 쉽게 되돌릴 수 있는 능력을 갖지 못할 것이다 너와 매 단계마다 싸우다. 약을 끊어야 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너는 이 병을 되돌릴 때 의사선생님을 데리고 매 단계마다 너를 도울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치유하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는 상처와 염증이 발견되면 당뇨가 생길지도 모른다 혈액 속의 과도한 당분은 몸의 치유 능력을 떨어뜨릴 수 있다 혈당이 200을 넘으면 몸의 백혈구가 잘 싸우지 못한다 그 결과 면역력이 약화되고 몸이 치유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린다운동하기 근육이 많아질수록 인슐린은 더 많이 사용하게 된다 위험에 처한 사람들은 적어도 한두 번은 운동을 해야 한다 러닝머신에서 뛰는 것과 같거나 지루한 운동이나 많은 시간을 가질 필요는 없다 자연에서 육체적으로나 집안일을 하는 취미와 같은 모든 활동다이어트에 대한 만트라가 저지방과 통곡물을 먹는 것이었음을 알 수 있다.

그리고 현재 그것을 하고 있다.

통계는 우리가 100년 전에 비해 지방이 적고 통곡물을 더 많이 먹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우리는 당뇨병이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이 무엇을 말해주는가? 저지방과 고곡식을 먹는 것은 아마도 당뇨병의 가장 큰 원인일 것이다.역사는 당뇨병이 우리 시대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만성질환 중 하나라는 것을 우리 아이들에게 알려줄 것이다.미국에서 사망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으로는 트로피는 당뇨병에 의해 취해진다.여자와 아이들은 똑같이 당뇨병에 의해 영향을 받지만, 비난은 ca.질병 자체에 놓여있다.

너무 늦고 되돌리기 어려울 때까지, 사람들은 당뇨의 증상을 느끼지 않고 몇 년이고 갈지도 모른다. 당뇨병을 예방하기 위해 심장, 건강 그리고 몸매를 포함한 전신을 유지하라 당뇨병과 동의어는 심장 및 뇌졸중 발작이다. 당신은 전체적인 건강한 삶을 사는 것이 최선이라고 말할지도 모른다.그런 문제들을 막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다.당뇨병 위험을 낮추기 위해 주어진 조언은 이제 여러분에게 두 배로 작용할 것이다. 몸무게를 줄이고, 건강을 유지하고, 먹는 것을 바꾸고, 활동적이 될 것이다. 가족력: 당뇨병에 걸리는 큰 이유는 유전적인 것이다. 형제, 자매, 부모 또는 자녀가 당뇨병에 걸리면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5배에서 10배 증가한다.

이것은 당뇨병에 걸린 가족력이 없는 사람과 비교된다.약을 복용하고, 바쁘게 지내며, 혈당을 확인하고, 합병증의 위험을 낮추기 위해 건강한 식사 프로그램을 따르고,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고,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 윤재승 보를 의료 팀에 의존하십시오.당뇨 유는 당신에게 당신의 수명을 단축시키고, 당신의 남은 일생동안 당신의 곁에 머물 만성 질환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삶의 질을 감소시킨다고 말한다.

당신은 어떠한 치료도 받지 않고 당뇨였던 것을 되돌릴 방법도 없다는 말을 듣는다.제2형 당뇨병은 분장부터 시작되는 질환이기 때문에 제2형 당뇨병이 발병하면서 내분비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진행을 멈추지 않으면 결국 심혈관 질환으로 이어진다.제2형 당뇨병에 관한 가장 어려운 점은 오직 당신만이 그 결과를 받아들이는 것이다. 제2형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은 자신의 건강을 관리한다.

당신의 의사와 당신의 건강관리 팀에 있는 다른 사람들은 매일 당신이 치료를 해야 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에 쏟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완벽한 경우다. 목적이다. 여기 이 병을 그렇게 정당하게, 그리고 음, 다른 사람이 당신이 진단받은 것을 이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만약 당신이 필수적인 조치를 따르고 있다면, 그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다.간병인과 의사들은 여러분이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그들은 여러분의 걱정을 듣고 토론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내분비학자들은 당뇨병을 다루는 더 나은 방법들과 당뇨병에 대한 뉴스를 계속 다룰 수 있는 더 나은 방법에 대해 여러분에게 말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