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물건이 되는 데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사랑은 물건이 되는 데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그것이 모든 인간들이 충분히 가지고 있고, 만약 당신이 잘 살지 못하거나, 먹고 살기 위해 거의 일하지 않는다면, 이것으로부터 최대한 최대한으로 최대한 활용하라!그렇다, 많은 경우에, 그것은 당신이 아이들을 위해 그곳에 있는 것을 요구한다.

언제 정말로 당신이 가장 많이 있어야 하는가?

이를 위해 어떤 상황에서도 자녀를 받아들이고 행동과 상관없이 자신의 진정한 사랑과 애정을 표현하라. 아이들이 어떤 가식과 불성실함을 통해 종종 본다는 것을 잊지 마라. 따라서 당신은 이 부모의 사랑을 마음과 아주 자주 내면의 말과 행동, 예를 들어, 당신을 자주 만지고, 껴안고, 사랑하며, 아가야, 아이 눈에 대한 연구를 하면서 아이에게 사랑을 표현하고 싶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자녀들의 성공을 키웠다는 것을 알고 있고, 당신의 양육 신념과 웨딩박람회 방법은 조와 사라가 준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 만약 조에게 양육 방법에 대해 조언하기로 결심한다면, 당신은 결국 그들의 아이들을 평화롭게 공동 양육하는 것을 언급할 때 조와 사라 사이의 사실상 미래의 문제들로 비난받게 될 것이다. 왜 그런 입장에 처하게 되는가?

괴롭힘 이것은 어린 아이를 소리치고, 때리고, 다치게 하거나, 겁주는 행동을 포함한다.

이것은 결코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없다. 그러한 육아 기술에 대한 상품이 아기 대신 반항이기 때문이다. 이 육아 방법은 아이에 대한 깊은 증오를 추가로 만들어낸다.

다른 환자들은 질이 좋지 않은 배경에 의해 발생한다.

우리는 나쁜 양육의 대상이었다. 우리의 부모는 때때로 알코올 중독자, 중독자, 학대자 또는 단순한 방치였다. 매일 아침 대다수의 경우, 우리가 우리 자신의 내부적인 것들을 다루는 도움을 구하지 않으면 나쁜 양육의 반복적인 절차를 돕는다. 방치, 포기, 학대의 문제를 위한 도움을 구하는 것이 아니라면 세대간 나쁜 양육의 순환이 있다.

아니면 이 나쁜 육아 주기가 모든 것으로 끝날지 여부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항상 의사소통을 사용하라 부모가 되어 문제를 해결하는 데 훨씬 더 좋고 생산적인 것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이것은 아이들이 배우는 시간이고 또한 부모들이 나의 양육에 대해 우리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준다는 것을 알게 될 때. 그것은 주장적이고 건설적인 마케팅이어야 한다.

비판, 경멸, 공격성 또는 방어적인 수동적 공격성은 또한 갈등 해결과 문제에 매우 역효과를 낳는 의사소통을 적용해야 한다.

의사소통을 하는 동안, 모든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을 자유롭게 표현해야 합니다

의사소통 한 때 모든 사람들이 한 때 어린애였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때때로 우리는 이것이 아이와, 우리 아이와 접촉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을 잊어버렸다. 특히 십대들을 가진 사람들은 선택된 양의 인내심을 가질 수 있다.

특히 양육 수업은 당신의 비전과 당신의 선택을 모두 열어서 당신의 아이와 연결될 수 있고 어색함을 돌파할 수 있을 것이다. 비록 대부분의 십대들이 그들의 부모와 함께 있는 것에 대해 불평하지만, 나중에 그들은 당신이 어떻게 이것들을 의사소통했는지를 사용한다.

손자를 돕는 것은, 말 그대로, 당신의 아이들을 돕기 위해 간단한 육아 수업으로 시작할 수 있다.

당신의 아이가 강인함을 필요로 하는 순간, 그/그녀는 명백하게 불순종하거나 무례할 때와 같은 때가 있다.

당신의 아이가 불안한 감정 때문에 징징거릴 때와 같이, 당신의 아이가 부드러움을 필요로 할 때 또한 있다.

많은 육아 지원 전문가들은 대부분의 어린이들이 여행을 투자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다른 육아 조언자들은 7살 이상의 어린이들이 신음하기 위해 장난감이나 놀이 시간을 잃는 것을 더 잘 할 수 있다고 느끼는 것을 도울 것이다. 만약 징징거리는 것이 즉시 삼가지 않는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아이에게 알릴 시간을 고려하는 것이 가장 좋다.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은 통제에 달려있다.

부모의 양육방식은 어떤 때든 완전한 통제를 유지한다.

이러한 양육방식 하에서 엄격한 규칙과 계획. 부모는 아이들에게 철권통치한다.

지침과 처벌에 예외를 두지 않기 위해 필요할 때 매우 질서있고 신속한 방식으로 굴복한다.

권위주의적인 양육방식의 단점은 보통 이러한 양육방식으로 자란 아이들이 많은 애정이나 따뜻함을 함께 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보통 자유롭게 고려하거나 결정을 내리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 그들은 종종 그들 스스로 생각하는 데 문제가 있다.

정신적, 심리적으로 개인적인 요구 사항과는 어떤 관계가 있는가? 사랑과 감정에 대한 그들의 감정적 욕구? 누가 아이들에게 이것들을 제공할까? 유모? 베이비시터? 그게 좋은 육아 걱정이야? 확실히 안돼! 그래, 안돼!그것은 전통적인 형태의 육아이다. 좋은 육아는 그 이상을 한다.

나는 이 지난 세대의 엄마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