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열병에 걸리지 않았다면 지금이 당신만의 축구 셔츠를 살 때일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아직 열병에 걸리지 않았다면, 지금이 여러분만의 축구 셔츠를 살 시간일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적절한 장비를 착용하는 것에 대해 고민하고 있을 것입니다; 적당한 장비를 착용하는 것은 축구 경기일 때 여러분의 평상시 셔츠를 입는 것이고 입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축구 경기일 때 가장 보기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요? 뭐 찾아 볼 일 있어요?재능 있는 사람들이 어디에 있는지 더 잘 알기 위해서, 여러분의 지역에 있는 학교에서 FBS (D1A), FCS, DII, DII 게임을 좀 더 많이 하도록 하세요. 이렇게 하면 여러분이 직접 경기를 관찰하고, 모든 수준에서 또 다른 현실적인 척도를 할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미식축구 경기는 보통 새해 첫날에 열리는데 아웃백 볼, 게이터 볼, 볼 안쪽, 그리고 캐피털 원 볼 또한 세계적으로 유명한 로즈 퍼레이드 이후에 열리는 로즈 볼입니다.무겁고 낮은 TV를 고수하라.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위험하게 들리지만, 만약 여러분이 정말로 너무 무겁게 가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많은 팀들이 복식이나 3인조처럼 많은 부상을 입는 경향이 있다.

축구의 세계 전체에는 수많은 광적인 팬들이 있고 또한 아이디어의 노력도 대단하다. 그리고 거대한 팬 팔로워들이 있다.

그러므로 만약 스포츠로부터 무언가 새로운 아이디어로 창조될 수 있다면, 그것은 매우 많은 것을 가질 것이다.미식축구 코치로서, 사람들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시스템과 철학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의 선수 선발을 제외하고, 모든 것은 당신이 축구 팀과 어떤 관계를 가질 수 있는지 결정할 것이다. 이 경우에 가장 나쁜 것은 당신의 팀이 당신을 실행할 도구를 가지고 있지 않을 축구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이다. 팀의 장점과 단점을 평가하고 이러한 특징들을 바탕으로 방법을 개발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좋은 축구 기본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팀 스피드가 부족할 수도 있고, 당신의 과소크기와 좋은 축구 기술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이상적으로는, 당신은 축구 선수 두 가지를 모두 갖기를 원한다.

그러나, 현실은 이것이 단순히 항상 문제가 될 것 같지는 않다는 것이다.관심 있는 프로그램/학교를 조사하세요. 고등학교 2학년 전에 시작하도록 노력하세요. 만약 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서두르지 않고 이 과정을 겪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주전자 벨(또는 아령 또는 작은 모래주머니)이 뒤로 흔들리고 다리 사이를 오갈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복근을 조이고 햄스트링에서 나오는 지옥을 수축시켜 벨이 앞으로 튕겨나가도록 합니다. 여기의 움직임의 반전에 관한 모든 것이 엉덩이와 쿼드 발사하는 것이 햄스트링에 행운이 되는 것에 중요합니다.빠르게 달리고 누구든지 공이나 공 저수지에 닫힌다 그들은 진정한 세계 축구의 신속함을 만든다.기본 사항들을 잘 파악한 후에, 미식축구 스피드의 진정한 증가가 일어나는 더 발전된 플리오스 제안을 추구할 때이다. 다시 그것을 통제하라. 플리오스는 본래 위험하지 않지만, 너무 빨리 너무 앞서 나가려고 하면 넘어져서 엉덩이를 부러뜨릴지도 모른다.그리드가 각각 더 나은 것은 게임이 끝날 때 또는 각 구역의 종료에서 각 팀의 점수를 추측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게임 중 끝이나 쿼터가 18-22의 점수를 볼 때, 당신은 그리드에 속하는 8개의 간단한 행을 요청하고 그리드에서 두 사람이 만나는 왼쪽 구역의 커플은 그 자체이다. 승자는 사실 각 점수에 맞는 숫자만 사용해야 한다.

그래서 18점 만점에 8점이 그리드에 가깝다는 것을 알게 된다.음, 그 첫 번째 삶은 그 지역에 별로 스릴을 주지 않았어. 두 번째나 세 번째 운동도 하지 않았지만, 그 후에, 엄마는 내 첫 번째 축구 키트를 가지고 왔어. 그리고 마법은 즉시 일어났지.축구팬 선물에 대해 곰곰이 생각하는 동안, 축구팬들의 생각을 사로잡는 첫 번째 생각은 축구선수들을 위한 축구 장신구에 관한 축구장신구들이 실제와 같이 헬멧, 장갑, 신발, 어깨 패드, 공과 해외스포츠중계 같은 종류로 다양합니다. 만약 당신이 형제나 사촌이나 조카가 풋내기 축구선수라면, 그는 당신에게 그렇게 큰 선물을 줄 것입니다.그에게 매우 유용한 것.비록 축구 장학금, 훨씬 더 좋은 성적과 시험 점수로 고통 받지 않더라도, 훨씬 더 좋은 것은 여러분이 통과하는데 도움을 줄 어떤 종류의 학업 기반 장학금을 받는 것이다. 운동장에서 달릴 때, 발은 1초 동안만 땅에 부딪힙니다. 하지만, 자발적인 근육 수축의 경우, 몸을 움직이는데 보통 6초가 걸립니다! 당신은 수학 천재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없다. 그 수치들이 사용자들에게 좋지 않은 징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