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그의 전성기를 지나 스포트라이트의 양과 함께 있지만, 그는 여전히 경력 내에서 오직 그 시점에서만 받을 자격이 있을 때 그렇게 많은 명성을 얻지 못한다.

그래,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나 스포트라이트의 양과 함께 있지만, 그는 선수 생활 내에서만 그럴 자격이 있을 때, 여전히 많은 공을 얻지 못한다.

그는 한 경기에 115 리바운드를 평균하고 여전히 수비력이다. 그의 공격수는 많은 다른 선수들보다 적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팀을 도울 수 있는 훌륭한 베테랑이다. 공격적 수정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그의 출발 범주에서 그의 경력 동안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의 산출물은 여전히 존중되어야 하고 팀들은 여전히 중심 포지션에서 그의 존재를 설명할 필요가 있다.

셋째, 올스타 NBA선수는 야구공을 쏠 수 있다! 그들은 숫자를 셀 수 있다! 그들은 바위를 쏠 수 있습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내 프로가 공을 바구니에 넣을 수 있어! 비즈니스 우먼 양, 점수를 매길 수 있나요? 즉, 판매가 가능한가요? 귀사의 영업 팀이 비즈니스 수익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영업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한 기술을 확보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까? 수비를 뚫고 득점할 수 있나요? 경쟁 상대를 이기고 승리자가 되는 것이 가능한가? 잠재 고객 문제를 분석하고 맞춤형 해결 방법을 개발할 수 있습니까? 거래를 성사시키기 위해 모든 장애물과 장애물을 극복할 수 있습니까?이제, 내가 전에 말했던 사람을 만들 기회를 가지지 않기 위해 NBA의 재능을 타고났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다시 말한다.

만약 재능이 열심히 일하지 못하면 열심히 일해야 한다고 말한다.

재능과 연결됨은 본질적으로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더 적은 재능을 가질수록, 그것은 단순한 스티브 내쉬가 단지 적절한 것이다.예를 들어라; 만약 NBA선수들의 절반이 내쉬만큼 열심히 일했다면, 너의 그룹을 생각해라. 그리고 네가 재능이 있고 열심히 일한다면 기억해라; 태양은 한계이다.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루이스 – 터너는 2011년 NBA에서 가장 준비가 잘 된 선수입니다. 이 66명의 슈팅 가드들이 코트 주변에서 할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 그의 할로윈 시즌에 터너는 그의 기발한 다재다능함과 함께 갈 수 있는 전형적인 NBA 슈팅 가드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코트에 참가하지 않습니다.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그는 2010년 대학 농구에서 그를 일 년 내내 선수로 만든 모든 경기를 보여주면서 20 플러스 득점에 훨씬 더 유능해 보일 수 있다.

하지만 벤치에 있는 많은 선택 사항들이 러닝머신에서 부상을 입었을 때 절차는? 새로 계약된 마이크 밀러 외에 벤치는 2라운드 픽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며, 남자들은 가끔 1분 히트가 바닥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들어본 적이 없으며, 몇 분 후, 영광스러운 CBA 팀이 가능한 결과를 보호하려고 노력할지도 모른다.nba에서, 특정한 상황들은 여전히 다른 상황들보다 더 나은 내기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런 사례들을 요구한다면, 당신의 농구 내기에서 성공할 확률은 증가할 것이 확실하다.Phoenix Suns는 늙었고, 이것은 Steve Nash, Grant Hill, 그리고 Oneeal이 사실상 그들 경력의 황혼기에 있는 기회의 창이다. 이것은 아마도 이것이 그리고 NBA 챔피언십의 각 비디오 그룹과 함께 1-2년 더 있을 것이다. The Impulse는 Shaquille에게 건강할 것이고, Grant 2는 2가 될 것이다.플레이오프의 취미당 5분씩. 이것은 아마도 팀 던컨 nba중계 과 다른 것들도 막을 수 있을 것이다.물론 답은 4번 스코어는 원래 세 가지 선택에서 방문하기 어렵다 컴백이 일어나는 동안 NBA에서는 팀들이 항상 달리기를 한다 각 시즌은 팀이 10,15, 심지어 20점까지 떨어진 경기들로 가득 차 있고 패배할 수 있는 다른 경기들도 있다단지 몇 포인트 가벼운 NBA와 휴대용 NBA, 당신은 스포츠가 끝나는 한 거의 영원히 액션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다른 스포츠에 대해 그렇게 말할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