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넬슨은 밀워키, 골든 스테이트, 뉴욕 & 댈러스에서 20년 동안 NBA에서 사령탑으로 근무했다.

돈 넬슨은 밀워키, 골든스테이트, 뉴욕, 댈러스에서 20년간 사령탑을 맡아 1982-83, 1984-85년 3회 코치를 지냈으며 1991-92시즌에는 50여 차례 와인 시즌과 7차례 디비전 우승을 기록했다.96-97년 5회 NBA 5주년 기념 행사 기간 동안 유권자들은 NBA의 역사에 관한 보충 10위권의 농구 코치에게 질문을 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의 역사에서 행운의 코치 10명을 뽑았다. 그것은 항상 7500명에 33명의 코치가 경쟁하는 당신의 미디어 멤버를 뽑았다.정규 세션 약 10명의 코치가 함께 선택되었습니다.nba 올스타는 수익적이고 성공적인 주인을 어떻게 비교했을까? 첫째, 프로 선수들은 발밑에 능숙합니다! 대부분은 슛, 패스, 드리블, 수 스포츠무료중계 비, 리바운드,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항상 팀 플레이어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최고의 선수들은 nba의 기초에 숙달되어 있습니다!이후 벅스는 알킨도르를 획득한 지 불과 두 시즌 만에 NBA 결승행을 위한 첫 여행을 했다. 그들은 또한 신시내티 로열티 알킨도르의 NBA 선수인 오스카 로버트슨과 로버트슨이 서로를 보완하여 벅스를 플레이오프에서 66-16개의 뛰어난 프로듀서로 이끌었고, 벅스는 샌프란시스코 워리어스를 4-1로 처리했다. 당시 LA 레이커스 (4-1) NBA 결승에서 벅스는 볼티모어 글러브를 짓밟으며 4경기 연속 비디오 클립 게임에서 그들을 휩쓸었다.젊은 팀들은 나이가 더 많은 팀들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나이든 베테랑들은 오프 시즌 동안 많은 훈련 프로그램을 지속하지 못할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항상 더 빨리 사용할 수 있다.

2011년 후반보다 더 낮은 점수인 경기 수치이다. 이 모든 것은 확실히 바닥과 벤치 플레이이다.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가지고 경기들은 늦은 출발들을 돌봅니다 그리고 가장 많은 새로운 출발 선수들을 가진 팀들은 아마도 가장 많은 실수들을 가지고 있는 경향이 있습니다 작년부터 가장 많은 선수들 중 한 명과 함께 많은 새로운 얼굴들을 가진 팀들, 특히 이른 시즌안에 팀들은 더 많은 새로운 출발들을 가지고 있는 것을 더 잘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동기화가 훨씬 더 어렵다.Denver Nuggets는 금-NBA 파이널 금메달을 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Cheer theem on with Denver Nuggets 상품 덕분에 그들은 사실상 모든 것의 최고 수준의 NBA 너겟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