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거의 아무것도 느끼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보통 우리 몸 안에서 일어나는 것을 무시하는 것을 선택한다.

우리는 거의 아무것도 느끼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전형적으로 우리의 몸 안에서 일어나는 것을 무시하는 것을 선택한다 무기력, 뱃살, 알레르기 반응, 둔탁한 피부와 같은 징후들은 천천히 시작될 수 있지만, 그것들은 다루어지지 않을 수도 출장안마 있고 우리가 단순히 그것들이 노화 과정에 속한다고 가정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것들과 많은 다른 징후들은 우리에게 오염물질들이 우리에게 신호를 준다.우리의 몸은 실제로 축적되기 시작했다. 우리의 간은 따라잡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우리의 식단과 우리가 호흡하는 오염물질로, 그 과업은 결국 따라잡을 수 없게 된다.영적인 육체를 나타내기 위해서는 세 가지 위대한 자질, 즉 그리스도의 은혜, 하나님의 사랑, 성령의 교감, 이 진정한 축복을 진정한 신의 몸이라고 부릅니다: 불멸의 축복은 전 삼위일체의 관여를 포함합니다.마음과 영혼으로 이루어진 이 신성한 참된 축복이 몸에 주어질 때, 그것은 자라고 신성한 것으로 성장한다.

만약 우리가 신들의 화려함을 지상에 나타내려면, 하나님의 참된 축복의 반복이 삶의 방식이 될 필요가 있다.

당신의 집에서도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가족 애완동물을 건강하게 유지할 필요가 있다 가족 애완동물은 그들의 신체 건강을 관리하는 것을 돕습니다 건강의 측면은 정신, 영혼, 그리고 몸을 포함한 다면적인 방법을 필요로 한다 당신이 직장에 있을 때, 당신은 다음 신체 휴식을 취하기 위해 반드시 해야 할 필요가 있다.

혈류 쇄신을 가능하게 하고 마찬가지로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

한 가지 방법이 있다: 지금 있는 그대로의 당신의 몸을 받아들이라 지금 있는 그대로의 당신의 몸을 인정과 사랑으로 살고, 있는 것을 즐기고 받아들이고, 판단하지 않는 곳이 우리 안에 있다.

있는 것을 받아들이고 사랑하는 당신의 몸을 당신의 위치에서 보라.당신은 또한 당신이 아이를 낳고 양육하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을 준비하기 위해 했던 일을 재구성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임신, 임신, 출산, 양육을 연속체로 생각한다면, 당신은 IVF를 앞에 놓인 일을 준비하기 위한 방법으로써 볼 수 있다.

그것은 지속적으로 쉽지는 않지만, 그것은 끊임없이 두 가지이다.잘 해내다당신의 몸의 90퍼센트는 물로 이루어져 있다.

물이 당신의 몸을 필요로 한다는 것은 꽤 확실하다. 물이 없다면 당신은 소다, 주스 그리고 커피가 당신의 몸에 물을 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순수하지 않고 당신의 세포에서 자라기 위해 기다리는 설탕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러므로, 만약 여러분이 체지방을 줄이고 싶다면, 다른 음료에서 나온 단 지방 대신 여러분의 세포에 물을 채워보세요.우리의 마음은 사실이 아닌 것들을 믿도록 우리를 속일 수 있습니다. 생각을 도전해 보십시오. 내 몸은 임신을 하지 못했다. 만약 당신이 임신했기 때문에 당신의 몸이 실패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걱정거리가 될 수 있는 또 다른 생각은: 내 몸은 임신을 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추었고, 그러므로 그것은 당신의 몸에 아기를 낳기 위해 일반적인 노력보다 더 많은 노력을 들였기 때문에 출산하는 것을 멈추게 될 것이다. 어떻게 하면 건강을 얻을 수 있을까요? 전문가들에 따르면, 건강을 유지하는 것의 첫 번째 것은 여러분의 몸을 해독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다. 여러분의 몸을 씻는 데 매우 효과적인 우유 엉겅퀴를 예로 들어보자. 특히 간을 매일의 식단에 보충물로 이 약초를 복용할 수 있다.

체중의 운동보다 역기를 들 위험이 훨씬 더 크다 나는 어떤 지속적인 부상을 겪지 않은 주요 리프터들을 아직 만족시키지 못한다; 보통 관절이나 힘줄과 관련된 나는 어떤 심각한 부상을 입은 체중의 운동 전문가도 아직 만나지 못했다.나에게, 그것은 다시 육체에 대한 지식은 그것을 듣고, 그것의 지침을 따르고, 그것의 요구들을 돌보는 것은 나를 더 혁신적이고, 더 효율적이며, 덜 스트레스 받는 것으로 만든다. 이 관점에서, 나는 내 육체에 귀를 기울이고, 그것의 메시지를 신뢰하며, 내 삶을 기반으로 하는 것을 알아내기 위한 나의 고질적인 불편함과 나의 투쟁을 되돌아본다.육체의 지식 그냥 믿으세요 – 만약 내가 그것을 발견하지 않았다면요? 제가 오늘 어디에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