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음표를 사용해서 여러분의 일반적인 인상이 기본적으로 여러분이 와인을 좋아하거나 싫어하는지, 그리고 그것을 다시 사게 될 것인지를 기억하라.

당신의 맛보기 시트를 사용해서 당신의 일반적인 인상이 당신이 당신의 와인을 좋아하거나 싫어하는지 기억하라 그리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다시 산다면 당신은 곧 그것을 좋아하게 될 것이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당신이 그것을 다시 맛보고 당신이 두 번째로 무엇을 맛보는지를 확인하는 것은 재미있을 것이다이 이야기를 마무리 짓기 위해 호두 크릭으로 돌아가자 호두 크릭의 중요한 거리들 중 하나는 사람들이 지나가고 꽤 바빠 보였다. 우리는 거기서 멈추지 않았다. 왜냐하면 내 아들이 우리에게 맥주 예방책이 될만한 작은 장소가 오기를 원했기 때문이다. 와! 그들은 25개의 맥주를 생맥주로 대접하고 있었고, 세계 각지에서 수백개의 병에 든 맥주와 잘 차려입은 사람들이 약간의 양조장 노동의 열매를 경험하고 즐기고 있었고, 그것은 깊은 대화를 나누었다.최근 몇 년 동안 간과되어 왔던 덜 인기 있는 포도를 고르면, 가격이 폭락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것은 인천풀살롱 또한 포도주를 고르는 것을 당신의 미뢰를 위한 더 좋은 모험으로 만든다. 당신의 지하실을 샤도네와 리오자 줄들로 다시 채워 넣는 것 보다.와인을 흰 바탕에 놓고 행성의 빛을 보면 와인의 나이를 짐작할 수 있다.

적포도주는 해가 지날수록 가벼워질 것이다. 그러나 백포도주로는 그 반대이다. 비노의 나이를 알려주는 것은 중요한 기술이라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비록 어떤 와인은 나이가 들수록 좋아지지만, 다른 와인은 약물이 되어야 한다.

nk는 젊지만 이제 와인에 대한 평가를 시작하기에 충분한 정보를 얻어야 한다.

와인이 진하고 풍부하거나 가볍고 좋은 경우에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한다.

부드럽고 부드러운 맛이 나나요, 아니면 거칠고 튼튼할까요? 다 끝났나요? 입안에 남아 있거나 입안이 건조함을 느끼게 하는 좋은 뒷맛모든 냉각 장치에는 배수관이 필요하며, 모든 분할 시스템은 공인 HVAC 아버지가 설치해야 합니다. HVACR 도급업체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냉난방과 냉방에 모두 익숙합니다.가장 비용 효율적인 것은 실제로 자급자족적인 장치이거나 벽 시스템을 통한 장치 Wish of unit이 보고한 바로 그 장치입니다. 증발기와 콘덴서는 벽면에 자리잡고 있는 하나의 유닛에 내장되며 인접한 거실의 지하실 위에 환기구가 있습니다. 이 시스템이 작동하기 위해서는 보통 지하실 옆에 최소한 두 배의 공간이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얼마나 큰 포도주 저장실을 식히고 있는지 열과 공기가 치유된다. 그 장치는 지하실 주변의 열을 제거할 때 열을 전달할 것이다. 또한 옆 방의 벽과 관련하여 시간 단위로도 괜찮기 때문이다.예를 들어, 아마도 바이올렛의 약간의 힌트를 가진 대부분 과일은 젊은 와인에 고려될 것이다 – 이 모든 기본 향기들 또한 발견하자마자, 당신의 와인은 발달하고 있다.

이 향기들이 완전히 불었을 때 (아마도 새로운 은은한 노화 향과 결합할 것이다) 당신의 와인은 여전히 발달하고 있을 것이다.이러한 것들은 서서히 사라지기 시작한다.

당신은 확실히 언덕을 내려갈 수 있다.

비록 언덕을 내려가는 것은 몇 년에서 몇 십 년 혹은 어쩌면 더 많은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빈티지와 의심할 여지없이 그 자체의 샤토에 의존한다.

누군가 개구리 한 잔으로 가득 찬 사람이 빙빙 도는 우주 행사를 몇 점이나 오줌을 싼다면, 사람은 어떤 기분일까? 아니면, 만약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미친 주부를 갖고 싶은지 물어본다면 당신의 반응은 어떨까요? 당황하시겠어요? 혼란스러우신가요? 아니면 단순히 상황에 처한 아기의 대담함에 놀라지 않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