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은 실제로 종종 “악취된” 영양소로 여겨져 왔다.

탄수화물은 실제로 종종 사악한 영양소로 여겨져 왔다. 많은 사람들은 저녁에 특정한 시간 후에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은 여러분이 잠을 잘 때에도 탄수화물을 가공하지 않기 때문에 살이 찔 것이라고 믿는다.지침을 제공한 사람은 그의 권고에 대해 다소 긍정적이었고, 그는 훌륭한 몸매로 체육관에서 나와 같이 보이고 싶다면 내 말을 잘 듣도록 그를 끌어올렸다. 그는 내 고객보다 덩치가 컸다. 그래서 비록 내 고객들은 권고가 터무니없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그는 비현실적이다. 몽상가들의 마음은 이 세부사항들을 정말로 심각하게 받아들였습니다. 그가 그의 프로그램을 매우 심각하게 바꾸고 1~2주후까지 나에게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이 특별한 사람은 그의 현재 프로그램에서 굉장한 진전을 이뤘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 한사람의 발언을 통해 그의 프로그램이 불충분하다는 것을 무색하게 하고 그를 격려하였습니다. 이것은 어입니다.그가 추가적인 발전이 없을 때 나타나는 공포와 그것.근육을 더 이상 습득하고 싶지 않을 때, 여러분은 신체적인 스트레스에 어떻게 느끼는지 훌륭한 감각을 지녀야 합니다. 근육이 피로해졌을 때, 여러분은 여전히 훌륭한 펌프를 느낄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여러분의 목표는 여러분의 새로운 근육들에게 여러분의 신체가 획득하는 이유를 주는 것입니다.맨 위에 있는 빨간 근육은 당신이 당신의 근육에 평범하지 않은 스트레스를 주기 때문이었고, 신체는 자연적으로 크기가 증가하고 있다.

지금,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근육에 적당한 저항을 가하는 운동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몸에 근육을 유지하는 요소를 줄 필요가 있다.

유연성 운동, 근육 형성 그리고 심혈관 운동은 당신의 전체 건강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모두 도움이 된다. 그러나, 3가지 운동 중 심혈관 운동은 근육과 내장 기관에 가장 중요하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시간이 엄격하게 제한된다면, 역기를 들기 보다는 심장 운동을 선택하라. 일반적인 건강의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은 적절한 식단이다.나는 이것이 많이 들린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리고 당신은 아마도 1파운드의 체중으로 1그램의 단백질로 잘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근육을 얻는 것이 정말로 어렵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이 여분의 단백질은 도움이 될 수 있다.

크레아틴의 또 다른 훌륭한 특징은 글리콜리테이트를 우회한다는 것입니다. 글리콜리테이트 또는 (산) 에너지 단계에 도달하기 전에 에너지를 재생시킬 수 있다는 것을 기본적으로 암시합니다. 이것은 신체가 종종 격렬한 운동으로 결합되는 산성 환경을 가정하는 것을 멈추도록 돕습니다. 평신도 사람들은 당신이 아프거나 아프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이용되는 만큼의 화상을 느끼지 못할 것이다. 실제로 시장에는 오직 두 가지 다양한 종류의 크레아틴만이 있고 그것들을 분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지방 수용성, 그리고 수용성입니다.여러분은 아마도 여러분이 이미 신체적으로 건강하거나 완전히 될 준비가 되어 있다면 근육의 밀도와 힘을 기르고 싶을 것입니다. 여러분 역시 마찬가지로 어떤 종류의 운동 루틴이나 일정을 장소에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 프로그램은 가능성보다 더 오래 된 방법에 집중합니다. 그 프로그램은 그 이후로 신화처럼 결정되었습니다. 구식 규칙 (오해) 믹 위치 서기에 하루 종일 섞고 마시세요, 여러분의 규칙적인 음식 식사에 더해서 개인적인 취향과 필요한 칼로리 수에 따라 재료를 더하거나 빼세요.당신의 호르몬제 분비를 증가시키면 당신의 상체 전체 근육의 크기 또한 증가될 것이다. 추가로, 근육 형성을 위한 이 운동은 당신의 다른 거의 모든 운동에서 힘을 증가시키는 스필오버 효과를 가지고 있다.

여러분의 운동 루틴은 여러분이 근육을 유지하는 것을 돕기 위해 바뀔 필요가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초점은 세트당 8-10번 반복되어야 하지만, 중량은 적당히 무겁지 않아야 한다.

그래서, 적당한 몸무게는 무엇을 암시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