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목표가 바로 지금처럼 구체화되려면 먼저 목표를 나열하고 그 아래에 실제로 달성되기 전에 몇 단계 또는 더 작은 목표를 나열해야 합니다.

지속적인 목표가 바로 지금처럼 구체화되려면 그 목표가 있어야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들을 나열하고 그 아래에 여러분이 그것들을 성취하기 전에 실제로 성취되는 몇 단계 혹은 더 작은 목표들을 나열해야 한다.

장기 목표의 실제적인 사용은 항상 가능한 목표를 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개인 목표들의 콜라주를 만드는 것이다.집안에 있는 사진들을 그 위에 올려놓고, 여행갈 사람을 배치하고, 당신의 가족 사진, 잘 발달된 몸이 어느 정도의 수입에서 더 강한지 또는 이용된 것이 무엇인지를 생각하라.거의 돈을 쓰지 않고 부동산을 매입하고 싶습니까? 아니면 많은 가치를 유지하고 소극적인 수익을 올리기 위해 막대한 계약금을 지불하고 싶습니까?그래, 진짜 집을 고르기 위해서는 돈이 필요하겠지. 하지만 넌 독특한 돈이 필요없어. 한때는 다른 사람들 재정이란 뜻이야. 네가 필요한 것은 열정과 보험 보험이야. 그리고 네가 흥분하고 동기부여를 받을 때 사람들은 종종 네가 투자 꿈을 이루기 위해 네가 관심 있는 돈을 기꺼이 제공할 수 있어. 가능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대상 휴양지로 보내는 것이지만, 좋은 글씨로 인식되는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이 매우 바람직하다. 좋은 카피라기는 단어, 글꼴, 구, 그림, 콜투 액션 등을 결합하는 것이다. 당신의 집에 있는 대출이 당신의 수량에 전화를 걸도록 하는 것이다.마케팅의 t는 정확하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돈을 낭비할 것이다.이 프로세스가 조직 세계에서 풀타임 투자자로의 전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생각해 봅시다.이러한 전문은 매우 단순해 보입니다. 학습 곡선은 돈, 시간, 결점이 필요할 것입니다. 여기 여러분이 가족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즉각적인 가이드 몇 가지가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비밀에 속하는 지침입니다. 단지 부동산 투자자로서의 생계를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만 한다.

돈을 벌기 위해 2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10년 후 점수: 주식 투자는 당신의 돈을 51,875달러로 증가시켰고, 산업은 우리의 전통적인 가정하에 개인 54,392달러를 받았다. 수익성에 관한 한 큰 규모는 없었다.당신이 사람들이 상황을 알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당신의 교육은 미래에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 현실에서 당신은 투자자를 위해 깨우쳐질 필요가 있다 당신은 당신이 놓여있는 다양한 법률과 전략에 주의를 기울일 것 같으면 당신을 로트에게 이용하는 나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우리는 하지 않는다. 나쁜 의도를 가진 사람들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 부동산 투자 시장 그리고 개인들의 개인들의 이 시장에서 시험을 받는 우리의 진실된 것으로 받아들인다. 교육으로 자신을 보호하라.당신의 뮤추얼펀드나 ETF(환율무역펀드)는 오피스 빌딩, 아파트 단지, 백화점 등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완벽한 투자처리가 될 것이다. 전문 머니매니저가 그것을 신청하기 때문에 당신의 입장에서는 적극적인 관리가 없다.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서 당신이 팔기를 원할 때까지 보유하라; 당신은 또한 10달러까지 커미션을 받기 위해 몇 초만에 주식을 팔 수 있다.

돈을 이용하거나 빌려서 그것을 떠맡을 필요가 없다! 이 5가지 요소를 가지고, 당신은 단지 동기부여를 받는 사람일 뿐이다.매일매일 사전 판매된 판매자들! 이제 여러분은 원주 공인중개사 투자자로서 가능한 한 가장 생산적인 것을 완성하기 위해 자유로워질 수 있습니다: 동기부여를 받는 상점에 제안하세요!다시,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생겨났다. 잠시 동안 소득을 창출하는 부동산에 투자하라. 항상 마땅한 숙제를 해라! 노련한 투자자들에게, 그들은 항상 모든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안다. 왜냐하면 그들은 주로 그들이 그곳에 있었고 부동산과 관련된 스릴 있는 위험은 단지 이 분야의 진짜 정보의 부족에서 나온다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숙제를 잘 했다면, 여러분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가 없다! 만약 이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정확히 왜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대부분의 좋은 거래를 대부분 받는가? 모든 제품은 쉬워지기 전에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세요!세미나에 참석해야 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관계를 맺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은 확실히 거래에서 협력할 수 있는 다른 투자자들을 만날 수 있고, 거래를 할 수 있는 개인들, 거래와 함께 할 수 있는 개인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수백 개의 경제 카드를 만들어야 하고 그것들을 어떻게 다 줄 수 있는지 예측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 건네주는 명함 한 장이 당신을 자극할 수 있다.

하지만, 현명한 투자를 해야 합니다. 물론, 여러분은 사전 건설에서 약간의 심각한 현금을 벌 수도 있지만, 마치 (아니, 언제) 시장이 바뀌고 갑자기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같은 건물에서 팔릴 수 있는 것처럼 알려져 있나요? 얼마나 오랫동안 당신은 집에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걸 수 있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