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깊게 기다리면, 여러분의 상태는 자주 자연히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주의 깊게 기다리면, 당신의 상태는 자연스럽게 주의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3-6개월마다 PSA 수치를 얻고 암세포가 실제로 퍼졌는지 아니면 더 공격적으로 끝났는지 평가하기 위해 매년 생체실험을 하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그 검사가 암의 공격적인 발달을 보여준다면, 환자가 적절한 치료를 시작할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이다.

따라서 암은 치유체계로서 암으로부터 많은 전이가 있지만, 병원같이가줄사람 회복체계와 특정 장력이 무엇이든 간에 그 부작용과 반응의 보안 손상으로 인해 더 적절하게 죽어가고 있다고 제안하고 있다.

이제 회복세포(암세포)는 장력을 회복하는데 다소 효율적이다. 그래서 여기서 무엇이 잘못되고 있는 것일까? 잘못된 것은, 스트레스가 계속되고 있다는 것이다!스트레스가 계속 발생하고 있다면 치유는 계속되고 있지만 끝이 없는 암이다. 건강해지려면 스트레스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러면 자기 치유 시스템은 현재 존재하지 않는 스트레스를 회복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중단하고 신체는 건강으로 돌아갈 것이다.

이 병에 대한 의학적 진단은 내가 이런 종류의 암 진단을 받았고 내가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조차 몰랐고, 내 목구멍의 포인터에서 골프공 크기의 큰 부기를 발견한 코, 목, 귀 전문가에게 차례로 가야 했다는 것을 말하기 어려울 수 있다.

나는 내 부비강이 너무 염증이 나서 불편함을 느낄 수 없었다.

연구진과 영양 전문가들에 의해 수행된 연구들은 왜 일본의 암 발병률이 그렇게 낮은지 결론짓는다. 녹차의 일상적인 사용 때문에, 한 가지 이유는 녹차, 우이 우롱, 푸에르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녹차인데, 모두 카테킨 카테킨 카테킨이라는 매우 효과적인 항산화제를 포함하고 있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암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완전히 자유로운 라디칼을 신체에서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된다. 영양소 항산화제와 항산화제는 여러분의 몸 안에 이 암 방어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종양이 부진하고 작은 성장을 하는 환자들(이것은 PSA 수치가 10점 미만이고 글리슨 점수가 7점 미만인 환자들을 나타낸다)에게 주의 깊게 기다리는 것이 훨씬 더 좋은 길이 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립선암 가족력이 있는 환자와 아프리카계 미국인인 환자가 공격적인 암에 걸릴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에, 그들이 어떤 종류의 치료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다.

14 보초 림프절을 찾는 데 사용되는 푸른 염료가 내 가슴을 파랗게 만드는 것만은 아니라는 것을 나는 경각심을 느꼈다. 그러나 소변도 지옥처럼 가려워서 햇볕에 그을린 것처럼 껍질을 벗기지 않는다면, 대신 내 거대한 올레 토시가 자홍색의 사랑스러운 그늘을 바꾸게 하는 것에 충격을 받은 적이 있다.

암에 걸리는 것이 매우 어려운 것은 사실이다. 이런 종류의 질병은 유전자와 관련이 있다.

이런 종류의 질병은 가족 내에서 운영된다. 그것은 가족 구성원에 의해 획득될 수 있다.

암세포는 또한 암으로 진단받은 환자의 DNA를 관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암에 걸리거나 암에 걸릴 가능성이 더 크기 때문이다[X-E-R-R-O-R-X]

암에 걸린 다른 사람들에게 개방 당신은 실제로 암에 걸린 적이 없는 당신의 가족과 친구들이 당신이 겪고 있는 일을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다고 느낄지도 모른다. 암에 걸렸거나 실제로 암에 걸린 사람들을 위한 많은 지원 단체들도 있다.

마찬가지로 사람들이 공개적으로 말하는 온라인 게시판과 포럼도 있다.

종양이 작고 성장이 느린 환자들(이것은 PSA 수치가 10점 미만이고 글리슨 점수가 7점 미만인 환자들을 의미한다), 주의 깊은 기다림이 더 나은 길이 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립선암 가정력이 있는 사람들과 아프리카계 미국인인 사람들이 공격적인 암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에 그들은 어떤 종류의 치료 대안을 선택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을 수 있다.

하나님이 개발하신 몸은 자기 치유력을 가지고 있다.

귀 기울여 듣지 않음으로써 몸이 아프다. 몸과 내적 자아를 들을 때 건강해질 것이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암을 인생의 변화 사건으로 여기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암에 직면하고 회복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의 여행과 연구 외에도 나의 여행에서 열정과 이득을 얻는다.

만약 내가 실제로 머리를 자르고 사랑의 자물쇠를 위해 면도를 했다면?

63 내 일상은 체계적이다. 3개월마다 나는 종양학자와 함께 체크아웃하고 수많은 혈액검사를 하고 있다(아직도 그 포트가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6개월마다 나는 유방조영술, 초음파 등을 위해 외과의사에게 내려가게 된다. 마찬가지로 왼쪽 눈에서 예상치 못한 시력과 압박감을 느끼는 작은 징후를 모두 구글링하는 것을 발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