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경제 위기 이후 가장 많은 주식을 소유한다.

경제위기 이후 가장 많은 주식을 투자한 사람들은 그 가치를 가지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그 이득을 이용하여 주식에 의존했을 것이다. 그들의 정년 내내 그들을 안내했을 것이다.

당신이 진짜 부동산을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요구에 대한 중요한 영역 중 하나에 구매자들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좋은 상록수 제조를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 안에 부동산 투자를 포함하는 훌륭한 이유라고 믿는다.

첫 번째 거래에 10시간만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번째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 1천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부동산 투자를 통해 수많은 흥미진진한 제안을 하고 부동산 투자를 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또한 판매자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계약을 체결할 필요가 있다.

여기서 당신의 변호사와 당신의 대리인은 판매자에게 완벽한 제안을 발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이미 많은 거래를 했고 마찬가지로 실패의 가능성을 알고 있는 다른 투자자들과 접촉하려고 노력하라. 실패의 가능성을 아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다. 네가 전쟁에 들어가기 전에 무장해라.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을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그것이 거래를 찾는 올바른 방법을 보여주었다는 것을 홍보하기 위해 어디에 있었을 수 있었을까? 여기서 우리는 정말로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를 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를 걸어라.

전통적인 기준에 의해 투자되는 두 투자 옵션에 대한 20,000달러의 10년 투자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비슷한 것들이 일반적으로 50년 동안 시장에 있는 품목 전체에서 행해졌을 수 있다.

아마도 특이한 경제 상황, HEAVY 레버리지(차입금)가 개입되지 않을 것이다. 이제 두 투자 옵션 모두 허용한다.

실제로 사업을 시작한 이후 공급자가 아니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습니다. 제가 여기서 지적하려는 것은, 결국 여러분의 마음으로 일어나는 정신적 변화를, 여러분이 원한다면, 부동산 사업가와 같은 심각한 돈을 얻기 전에 패러다임의 변화라고 하는 겁니다.

어떤 더 나은 방법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상점을 지나서 나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최소한 그들이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동하고 그들 모두를 대화할 수 있도록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그들과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안에서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의 문제를 수동으로 해결할 때, 그리고 그들이 그것을 수동으로 실행할 것이다.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해 질문할 때, 우리가 추구할 때, 마케팅은 중단된다. 거래당 가격은 매우 높다.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당신이 부동산에 투자할 때, 당신은 인간의 필요와 관련된 많은 중요한 것 중 하나에 고객에게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회사를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에 부동산 투자를 포함하는 훌륭한 이유다.

7단계 – 교육을 계속해야 한다: 항상 새로운 전술, 전략, 팁을 사려면 더 빨리 재산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

오럴 에스테이트는 훌륭한 빠른 레이아웃이지만, 원칙을 배우고 실천에 옮기면, 여러분은 종종 여러분의 꿈과 목표의 어떤 종류도 실현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게 된다.

부동산 투자: 여기서 당신은 미국 중부에 있는 집을 10만 달러에 선택하고, 전통적인 20%를 낮춘다. 당신은 가격 감상에서 1년에 평균 3%를 임대한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을 포함한다.

즉, 플러스에 따르면, 우리는 당신이 모기지에서 지불한 것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그래서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수년 후에 팔게 될 것이다. 우리는 한 사람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져야 한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고 간단하지 않다.

현재는 더 높은 가격에 부동산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구매는 더 낮고 높은 전략을 팔면 당신은 어떤 돈도 사용하지 않고 상품의 나이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내가 어떤 세미나에 가라고 권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영통 아이파크 디어반 흥분시키고 자극하기 때문이다. 나는 아직 당신이 필요한 것을 할 수 있다는 느낌을 주는 다른 어떤 것도 발견하지 못했다. 당신이 가장 많은 세미나 중 하나에서 돌아왔을 때 당신은 엄청난 에너지와 인지를 얻을 것이다. 내가 모든 것을 할 때마다 나는 분명히 나가서 거래나 여러 가지를 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나 올바른 움직임에 이끌 아이와 함께 팀을 이루어 보십시오. 수동적인 투자자로 시작해서 동시에 밧줄을 배울 수 있습니다.한 발을 들여놓으면 건전한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