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투자는 은퇴하는 동안 당신이 가장 원할 때 생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가장 원할 때, 은퇴하는 동안, 가능한 한 받는 것이 동일하게 유지되고 결코 줄어들지 않는 꾸준한 월세 수입을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기업에 대출을 받거나 파트너를 인수하려면 회사를 설립해야 합니다. 이것은 보통 자신의 시간에 호소하기 위해 열성적이지 않은 개인을 잘라내는 수단이지만, 더 나아가서, 그것은 사람이나 설립자가 일반적으로 미래를 준비하고 있는 트랙에 대한 웅장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 행동의 과정에 대출하거나 전념하기를 원할 경우를 대비해서.

전화기로 핸디를 투자하고, 사람들을 관리하고, 계약에 대한 좋은 금리를 협상하는 동안 당신은 진정으로 편리할 것이다. 당신은 배우자를 위해 새로운 직업에 투자하는 시장에 충분히 잠을 잔다. 그들이 하는 대로 사랑하는 좋은 사람들을 찾아서 그들이 당신을 향상시키는 것을 수행하도록 하라.

16Get은 이전의 산업 경험 없이 시작했다. 나의 고객 포트폴리오에는 10대 대학생, 은퇴한 육상 코치, 회계사, 의사, 변호사, 전문 오페라 가수, 영업 임원, 마케팅 임원, 엔지니어, 정규직 엄마, 아빠가 포함되어 있다.

당신은 그들이 이전에 신디케이팅 산업을 경험했다고 생각하는가? 아니오

대안은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지도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그 클럽이 당신에게 원하는 클럽을 주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주식 거래소의 실적을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로 전체 주식 시장보다 10% 12개월이 돌아 왔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률입니다. 명백한 복잡하지 않은

두 번째 접근방식은 수많은 매체(직접 우편, 분류 광고, 전단지, 표지판, 라디오, 케이블 TV 등)를 통해 판매자의 우위를 점하거나, 판매자의 반응을 수반하고, 판매자가 당신을 승진시키고 선택하기를 원하는 판매자의 해결책으로 당신을 위치시키는 목표적이고, 저비용적이고, 체계화된 반응 지향적 접근방식일 수 있다.

마케팅은 자동화되어 있다.

마케팅은 사람이든, 사람이든, 누가 있든 간에 작동하는 주요 시스템이다. 아니

만약 당신이 주거용 부동산에 투자한다면, 당신은 가치나 화이트칼라나 상류층 부동산이 상승할 침체된 지역에 있는 곤경에 처한 부동산에 투자하고 싶으십니까?이 방법은 콘도 건물, 사무실 건물, 창고, 전체 주차 공간, 부동산 정직한 안전 음악 다운로드와 같은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 들어오는 경우, 이것은 당신에게 돈을 지불하는 뛰어난 다수의 사람들이 당신에게 한 가지를 관리하기 위해 지불하는 이 현금 흐름 시스템의 더 많은 것이다. 부동산, 계속적으로 더 많은 돈을 벌고 있다.

이것은 단지 당신이 비상 수리를 포함해서, 그 장소를 날짜만큼 더 많이 가져오는 추가 비용을 가지고 있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말할 수 없다.

어떤 팀 선수인지, 그 팀을 주장할 수 있는가? 부동산 투자란 당신의 성공을 유지하고 당신의 파트너를 인정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은 당신보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중개인, 부동산 관리자, 변호사, 편리한 남자, 배관공, 전기 기술자, 계약자, 지붕공, 검사관, 브로커, 감정가를 만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통제광이 될 수 있다면, 당신이 사람들과 일할 때 혼자 일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당신의 의사소통에 직접적이지 않을 것이다. 부동산 투자는 아마도 당신의 가족에게 최선일 것이다.

세미나에 참석할 것을 권하는 또 다른 이유는 그들이 당신을 격려하고 지지해주기 때문이다. 나는 램프가 절박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고 느끼게 하는 나머지를 찾지 못했다. 이 세미나들 중 하나에서 사람이 돌아오면 당신은 엄청난 에너지와 데이터를 갖게 될 것이다. 내가 좋아하는 모든 것을 다시 할 때마다 당신은 떠나서 거래에 참여한다.

하지만 부동산 투자 부진의 마케팅은 단지 반응 점수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우리는 단지 적은 비율의 판매자들에게만 관심을 갖는 독특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우리는 모든 판매자들과 의사소통하고 싶지 않다. 단지 적절한 회사들만 의사소통하고 싶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제공하기 위해 노란색 편지와 같은 높은 반응의 메시지를 수정할 수 있다는 것이다.

금융 레버리지와 손쉬운 돈으로 부동산 가치가 창출되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2010년 동안 캣 타워 부동산 투자를 붕괴시켰거나 그 이후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가져다 주었다. 당신의 주거 및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다시 돌아오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초보자를 위한 투자를 산산조각 내는 것과 신뢰할 수 있는 시작을 얻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묻을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두 번째 접근방식은 목표적이고, 저비용이며, 체계적이고, 반응 지향적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