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Cziksentmihalyi 박사는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당신의 삶에 가져다 줄 수 있는 흐름의 시대를 설명한다.

흐름은 기쁨과 행복을 증진시키는 것이다. 흐름은 자신을 잃는 상태다. 그리고 시간의 흐름은 가치 있고 도전적인 시도 학종 에서, 흐름 상태는 성공적이고 건설적인 사람들에게 자주 발견되며, 훨씬 덜 그렇다.

529 계획은 실제로 주 또는 대학과 함께 관리되는 저축 계획이며, 대부분의 계획은 교육에 사용되기만 하면 주 외부의 학교에서의 돈 사용을 돕는다. 대부분의 주들은 529개의 청사진을 훨씬 더 가지고 있고 529개의 계획이 연방 세금과 대부분의 주 세금 부담에서 비과세로 사용될 경우, 만약 당신이 교육적이지 않은 이유로 돈을 인출한다면, 그 다음은 실제로 구입하지 않는다. 현재 견적에 세금을 부과한다

만약 여러분의 부모님이 국가 생명 보험을 이용할 수 있다면, 여러분의 대학 세금의 액수를 지불하기 위해 현금 가치를 얻을 수 있다.

아빠나 엄마 자신은 보호를 위해 생명 보험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고 여러분의 아이들에게 더 나은 교육을 제공한다.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그들의 자녀들을 위해 어떻게 돈을 절약할 수 있는지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이러한 팁들은 단지 앞길을 막는 데 유리할 수 있다.

생각해 보세요. 왜 우리는 정말로 아이들을 기술 학교에 보내는가? 그들이 미적분학, 경제학, 화학, 생물학을 프리스비를 던지는 물리학과 함께 배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일까?

당신은 뒤돌아보고 사람이 당신의 젊음을 낭비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당신은 당신이 괜찮은 대학 코칭으로 무장을 했다면 인생에서 훨씬 더 잘 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오늘 이 모든 생각들이 너를 괴롭히니, 아무도 외로운 엄마로서 먹고 살기 위해 애쓰는 자신을 발견하니?

내가 고등학교에 다닐 때, 그건 내 문제였어. 내가 그것을 완성했다고 생각했던 날들, 예전에는 그랬지. 하지만 내가 한 모든 것을 주고 싶지 않았던 날들, 그 결과, 고등학교와 관련된 나의 4개는 성취도에 대한 교훈이었고, Cs, Ds, 그리고 몇몇 Fs와 연관되어 나는 18개의 GPA가 당신을 많은 학교에서 입학시키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배웠다.A와 관련된 A 수업은 이용할 수 있다.

옆에 날짜가 증가하는 것을 메모해라. 당신은 확실히 그 과정이 적어도 12개월이나 2개월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심각한 것은 대학이 무료로 강좌를 제공하고 방문객들에게 학습을 청구하지 않는 이유.

기본적인 사실은 교육이 인간이 얼마나 많은 돈을 형성할 수 있는지를 결정하는 가장 큰 요인일 수 있다는 것이다. 숫자는 거짓말을 하지 않는다. 대학 졸업자는 비대학 석사보다 평균 100만 달러를 더 벌고 있다.

10만 달러나 1,000,000달러로 은퇴하기 위해서? 그게 쉬운 선택이 사람을 고용하는 거야

인터넷 교육을 추구함으로써 교과과정에서 돈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학교를 왔다갔다 하면서 몇 시간 동안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온라인 교육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많은 사람들을 편안하게 하는 것으로 배우기 위한 것이다. 그래서 더 이상 7살이 되는 것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 대신, 여러분이 제 시간에 수업하는 것에 대해, 여러분이 더 이상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 당신은 또한 편리한 식사, 육아, 그리고 기름 지불을 위해 외식하는 데 돈을 절약할 것이다. 당신의 월간 인터넷 요금은 당신의 대학 고등교육에 아주 작은 가격이다.

글쓰기, 말하기, 컴퓨터 기술을 개발하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은 그들이 세계사, 지리, 언어, 비교 종교, 미술 감상, 음악, 경제학 및 이와 유사한 과정과 같은 당신의 세계적인 지식을 증가시킬 수 있는 과정을 수강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원만한 사람이 되고 문화가 풍부한 사람이 되기 위해 일하고 싶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어떤 나라에서든 교육받은 사람들과의 대화를 방해하는데 적합하다. 지금 경쟁하게 될 다른 많은 취업 후보자들

만약 여러분의 부모님이 넓은 생명보험료를 가지고 있다면, 대학 세금의 액수를 지불하기 위해 달러 가치를 활용하라. 엄마나 아빠가 언제일 때, 생명보험 보호장치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고, 여러분의 아이들에게 더 나은 교육대학을 제공하라.

물론, 아들 졸업 파티에서 그가 위치 커뮤니티 대학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다고 발표하는 것은 그다지 화려하지 않다. 그것은 미결정 고등학교 졸업생을 위한 최선의 선택으로 기능할 수 있다고 말했는데, 때때로 타이밍이 맞지 않고 그 결정은 한 십대들이 그들의 마음을 많이 바꾸는 위협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지역사회 대학에 가는 일반 강좌를 수강하는 것은 약간의 재정적 안도감을 주며, 당신이 결론을 내리고, 일부 유연성 있는 내용 기사들은 여전히 대학을 조심스럽게 느끼고 있다.

경로, 5년만 주면, 자녀들이 일반 대학을 포기하고 사실상 아무것도 아닌 일로 엄청난 돈을 낭비하게 한 다른 부모들과 이야기할 때 기분이 나아질 것이다.

하지만 왜 그렇게 하겠느냐고 묻는 것이 좋을 수도 있고, 세금과 포인트가 있는가? 대답은 그렇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