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9 가짜 달걀 샐러드 – 당신의 요리사는 두부를 채식주의 마요네즈와 환상적인 또는 그녀의 비밀 달걀 샐러드 재료와 혼합하는 것을 끝낸다. 그것은 다른 곳에서 주문한 달걀 샐러드와 꽤 유사하다. 빠진 유일한 것은 전통적인 달걀 샐러드에 실린 지방, 콜레스테롤, 칼로리뿐이다. 그것을 정말 그리워할 필요는 없지 않은가?

내가 사랑하는 마지막 영역은 놀리타다. 이곳은 작은 지역일 수도 있지만 훌륭한 식당으로 가득 찬 켄마레, 빌리지 타르트, 라 에스퀴나는 나의 해결책 중 하나이다. 농민은 당신이 이탈리아가 될 것처럼 느끼게 해줄 또 다른 훌륭한 해결책이다. 메뉴는 이탈리아어다.

이 모든 것들이 중요한 고려사항이지만, 일반적으로 식당들이 왜 잘못되는지에 대한 기여 요인은 아니지만, 일관성이 없는 것은 고객들이 어떤 식당으로도 돌아가는 것을 계속할 수 있고, 그것이 식당들이 성공하지 못하는 좋은 이유라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은 고객들이 친절한 식당, 빵집, 카페, 식료품점을 찾을 수 있고 고객들이 주소, 메뉴, 통화를 검색할 수 있고 또한 모든 식당에 대한 방향을 가질 수 있다.

다른 등급을 보고 그들 자신의 등급을 제출하는 것조차 가능하다.

이러한 많은 것들이 중요한 고려사항이지만, 일반적으로 식당들이 왜 실패하는지에 대한 기여자인 이러한 현상적인 요소들은 일관성이 없기 때문에 고객들이 식당으로 돌아가는 것을 막을 수 있고, 이것이 식당들이 성공하지 못하는 확실한 이유다.

이 다채로운 가족 소유의 식당은 15개 이상의 해산물 요리를 제공해 왔다. 그것은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부터 친구 윔피스와 휴식을 덜 하는 십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손님들에게 어필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윔피스는 맛있는 차우더와 지중해 황새치로 가장 널리 알려져 있다.

일단 리스트를 얻으면, 가격과 음식 시스템에 대해 특정 질문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몇몇 식당들을 비교한 경험으로 검색할 장소를 결정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이 식당들에 대한 리뷰를 읽을 수 있다.

가장 쉽게 리뷰를 구입하는 방법은 웹 찬스를 통해 당신이 가장 좋은 리뷰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가장 좋은 것을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종종, 지역주민, 식당 비평가들, 여행자들이 쓴 리뷰는 확실히 읽을 수 있도록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진품과 정직한 리뷰만 읽는 것이 불편하다면 친구나 친척들에게 추천을 요청할 수 있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의 식당을 선택하는 6가지 방법이다. 이스트 빌리지에 대해 말할 때, 내가 현재 이스트 빌리지에 살고 있는 선택의 부족을 요구하고, 그들은 종종 다른 사람들을 압도한다.

도시의 가장 좋은 식당들 중 일부는 포함되지만, 그래피티, 허스, 고 모모푸쿠에 국한되지 않는다. 당신이 어떤 기분인지 알기 위해서, 이곳은 확실히 당신의 해결책을 얻기 위한 영역이다.

개틀린버그 4번지: 알라모 스테이크와 살롱 알라모 스테이크와 살롱은 스테이크를 제공하는 이러한 개틀린버그 식당이기도 하다. 이곳은 앵거스 쇠고기 스테이크로 자부심을 가지고 있지만, 샐러드(엄격한 채식주의 식단을 하는 사람들을 위해)와 해산물(특히 스모키 산맥에서 가장 유명한 송어 안에 음식을 채우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영양가 있는 음식도 제공한다.

그 식당들은 가족을 데리고 오는 경향이 있고, 아이들과 아이들을 위한 특별한 메뉴를 프로그램한다.

만약 당신이 빠른 서비스와 편안한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다면, 이 곳은 바로 누구라도 맞출 수 있다.

가족형 레스토랑은 어떤 연령대의 사람들과도 어울리게 만들어져 함께 식사하는 종류의 식당으로 기능할 것이다. 그러한 식당들은 고정된 메뉴와 고정된 가격을 더한 성인과 어린이 식사를 할 것이 덤웨이터 다. 그것은 음식의 일부 유형과 크기가 다를 것이다. 가족들이 식사를 하기 위해 아늑할 수 있다.

그 장소는 당신이 찾을 수 있는 가장 넓은 식당들 중 하나이다. 천장 창문으로 가는 땅은 또한 당신이 손님들을 진정 편안하게 해줄 수 있는 더 개방적인 느낌을 준다. 이 장소는 호주 캔을 소유한 사람들에게 매우 추천된다. 이것은 당신이 먹는 메뉴인 호주산 쇠고기와 전통적인 태국 음식을 배달하는 것이 가장 명백할 것이다.

이는 성공적인 식당들이 통계적으로 식당의 음식과 노동력이 판매량의 60%를 초과해서는 안 되는 가격을 번창해야 하는 몇 가지 작업 시스템이다.

웹 광고에서, 당신은 같은 데이터를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은 또한 아래를 위한 예약 시스템을 제공한다.

당신은 식당에 속한 몇몇 사람들을 예약할 수 있고, 당신이 앉을 장소를 갖지 않고, 특정한 자유 시간으로부터 몇 주 동안 붐비지 않고 만들 수 있다.

노동 및 식품 비용 통제 – 노동 가격은 무엇인가? 직장에서의 비용은 총 임금, 급여 및 급여 세금입니다. 많은 돈을 지불하면 돈을 잃어 버리게 됩니다. 너무 적게 지불하면 직원을 잃게 됩니다. 판매 판매에 명시된 바와 같이 올바른 균형을 가져야 합니다. 모든 식품 판매와 음료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