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이 좁혀지면, 언제 한번 가게를 방문해 보세요

기록이 좁혀지 김포공항 주차장 면, 언제 한번 가게를 방문하라. 단지 그 건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정확히 볼 시간을 줘라. 당신은 독립적으로 떨어질 준비가 된 것과 같은 깔끔하고 질서정연한 지역을 원한다.

당신은 또한 정중한 직원들의 환영을 받고 싶다.

손실 리더: 일부 회사들은 충성스러운 고객을 얻기 위한 방법으로 석유 변화를 예를 들어 자동차 자동차 수리와 같은 특정 서비스에 대해 미미한 금액을 부과한다.

이 사람들은 손실 리더라고 불린다. 왜냐하면 그들은 단지 거래에 돈을 낭비하기 때문이다. 고객인 당신은 그들의 극단적인 능력에 의해 결국 큰 구매를 얻게 될 것이고, 당신은 이 점에서 승리하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때때로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드는 특별한 스캔 도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그 일을 하는 거대하고 비싼 장비와 기계공들을 고용하기 위해 돈을 지불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진단을 위해 요금을 부과해야 한다.

어떤 가게들은 요금과 관련된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그것을 하지만 그것은 코드로만 한다.

당신이 그것을 가질 수 있을 때 당신이 직접 진단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의 낮 시간과 관련된 것을 절약한다.

자동차 수리 대출은 다른 종류의 개인 대출과 마찬가지로 작동할 것이다. 이 경우, 당신은 수리 개인 자동차나 트럭의 발굴을 위해 등록할 것이다. 이런 무담보 은행 대출은 꽤 높은 수수료와 함께 종종 필요 이상으로 시도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당신이 승인을 받고 수중에 있는 돈을 개발한 후에, 당신은 당신의 수리 청구서를 당신의 돈으로 보관할 것이다.

노란색 페이지를 흘려보내면 선택의 여지가 있다.

목록에 있는 상점들 중 어느 곳에서나 팁톱 모양으로 떠날 수 있는지 알 수 있을 때, 마음의 평화는 말할 것도 없고, 재정 안보에 확실히 매우 중요할 수 있다.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서비스와 자동차 수리에 대한 첫 번째 단계는 개인이 이 상황을 필요로 하기로 결정한 훨씬 더 많은 것이다. 일단 차를 구입하면, 당신은 운전하고 기분이 좋다. 왜냐하면 신선한 것을 살리는 것은 많은 것이 있고 수리 또는 유지보수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이것은 완벽한 것이다. 일상적인 자동차 서비스를 신뢰할 수 있는 장소를 찾고 운 좋게도 주요 자동차 주택 수리를 지연시키는 사람

브레이크의 오일 또는 그리스는 마찰을 방해하기 때문에 브레이크 고장을 초래합니다. 또한 브레이크가 과열 될 때 금속이 스폿을 발생시킵니다. 이러한 스폿은 브레이크 패드의 마찰에 저항하여 브레이크 유틸리티가 손실됩니다.

물론, 훨씬 더 멀리 떨어진 곳에서는 주의가 필요한 타이어가 결국 10대 청소년과 함께 자동차 방문 중 석유 교환을 위해 설정될 것이다. 10대 청소년에게 무엇을 요청해야 하는지를 보여주고, 그리고 나서 당신의 아이가 기름 변화와 정기적인 유지 여행 동안 사용하는 언어의 유형을 이해하기 위해 자주 작은 식사를 하도록 하라. 초과 지방은 내가 포함된 자동차 가게를 방문하기 위해 그들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

예를 들어, 일본에 기능을 하는 차량이 있다면 일본 차량을 수리하는 전문 기술을 고려해야 한다.

의미는 차이를 만든다.

이 법안을 지붕을 통해 보내는 부품의 가격은 거의 없다. 노동역학은 보통 시간당 50달러에서 80달러(그리고 전문 자동차의 경우 더 많은 금액)를 부과할 것이다. 콩과 콩의 급여율은 시설, 도구, 임금, 세금, 보험 정책 자동차 자동차 수리 비용 때문이다.

너는 오감을 가지고 있고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것이 좋은 상식이다!당신이 기어를 바꾸는 이상한 소리를 들을 때, 가게에 들여보내라. 만약 당신이 후드 밑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보거나 냄새를 맡을 수 있다면, 스피드 스위치의 기술자를 얻을 수 있다.

만약 핸들이 막힌 것처럼 들리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당신의 차량에 투자하라.

고객에게 방문하면, 고객에게 왜 이 자동차 정비사를 선택했는지 물어보십시오. 낮은 가격은 좋지만, 실제로 다른 상점을 찾기 위해 개인이 할 수 있는 자주 대답인 경우와 함께 식료품점을 선택했다는 것을 성취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Dont는 고객에게 온라인 시장 장소에서 여전히 고객 의견을 찾을 수 있는 충분한 충분한 이유가 없다.

전화번호부를 확인하고 몇 군데 전화를 걸어라. 자동차 정비소에 대해 전화로 보면 많이 배울 수 있다.

그들은 문명화되었는가? 도움이 될 것 같나요? 또한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자동차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하는지 물어보는 것이 현명하다. 또한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심지어 스스로 하는 신참도 수리 및 유지보수를 수행할 수 있다.

아웃렛을 따라갈 때 자동 수리 매뉴얼을 손에 넣어서 가르쳐라. 자동차의 다양한 부품과 부품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즉시 파악하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m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