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아이들이 교육에 돈을 지불할 때 그들은 나이에 책임을 지게 된다.

C) 아이들이 20대 중반이 되었을 때, 대부분의 아이들은 그들의 책임을 깨닫기 시작한다.

아이들은 불가능한 일을 하는 것과 관련된 숙련된 일을 해야 한다.

그들은 돈을 버는 것이 중요하다고 가정하는 중요성과 번거로움을 인식해야 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망치고 싶지 않다면, 그들의 대학 비용을 위한 자금이 없다.

당신이 아직 대학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 – 어떤 학생들은 같은 사람들과 함께, 모든 사람들과 함께, 문자를 보내고, 교육대학이 건설적인 요소들을 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공부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이용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의 미래를 건설하는 것이지, 당신의 부모님이 보통 극도로 그들 자신의 삶을 가질 자격이 있는 것은 아니다. 직업을 찾고, 자립하고, 당신의 개인에게 다가가는 것은 당신의 일이다.

매년 꽤 많은 미청구 장학금과 이것이 그들이 왜 사람들과 함께 공부를 하는 것이 행운이 아니었는지에 대한 변명을 하지 않는 이유다. 왜냐하면 그들은 교육 장학금을 위해 이 무료 돈을 누리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다른 민간 기관들에 의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것들을 찾아서 신청하는 것이다.

대출을 받는 것은 대학 재정 계획의 또 다른 선택일 수 있다.

그러나 대출을 많이 낼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경우에만 효과가 있다.

여기서는 비용이 단순히 4월에 증가할 수 있다는 문제가 계속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만약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한다면, 부모들이 일관되게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는 만큼 어려운 생각은 아니다. 한 번 아이가 졸업하면, 그들은 또한 찾을 수 있는 부채에서 지불하는 것을 돕는다. 시장으로의 최소화와 청구서 지불을 더 빨리 돕는다.

내가 가장 좋은 것은 일찍 시작 과외 하는 것이다. 시작하기에는 너무 이르지 않고 시작하기에는 너무 늦지 않다. 일찍 시작하면 더 많은 관심과 함께 일찍 시작해서 더 많은 이자를 얻을 수 있다.

즉, 나중에 시작하면 실행되는 동등한 금액의 돈을 얻기 위해 가족 포켓 광고에서 더 적은 돈을 투자해야 한다는 것이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고등학교가 무료가 아니라는 것이다. 대학 비용이 들 뿐만 아니라, 실제로 원치 않는 비용이 든다. 작은 학교 2만 5천 달러 운동에 비해 권위 있는 10만 달러의 교육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일정 금액을 받는 교사와 같은 급료를 받는다. 작은 학교 대학원 교사는 종종 그녀의 빚이 덜 질식하기 때문에 30년 전에 집을 살 것이다. 그것은 거의 고급 차를 사는 것과 같다. 결국 호화로운 홈마켓카는 예를 들어 경제차가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확실히 더 비싸게 한다.

엄청난 이름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경제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했을 때 얼마나 가치 있는 느낌이 들 것인지를 정확히 생각해 보라

대부분은 근로자가 제공하지만, 정부는 FAFSA 설치를 제출하여 신청한다.

다른 연방 보조금에 대해 당신은 그에게 직접 연락하여 특정 보조금 프로그램에 대한 등록 과정이 무엇인지 보아야 한다.

이 자원들이 항상 찾아오는 것은 아니며, 여러분도 찾아봐야 합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의 아이들 학교는 지도의사를 귀속시킵니다. 그녀는 아마도 다른 학생들이 사무실에 들어가 그와 이야기하는 것을 목격했을 것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아맞혀 보세요. 딸도 이 일을 해야 할지도 모른다. 대학 졸업 후 지도 상담사와 대화하고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한 회의를 조직하라. 단순히 이야기만 함으로써, 그녀는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경험 있는 누군가와 고등학교 졸업 후 그녀의 꿈과 열망을 언급하게 된다. 누군가가 그녀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말해주는 것은 그리 많지 않고, 대신 그녀가 결국 무엇을 하고, 누군가와 이야기를 바꾸게 되는지를 발견하도록 돕는다. 당신은 또한 따라갈 수 있는 지도 상담사에 대한 일을 시작하게 된다. 강연이 몇 년 전에 미청구 장학금을 받은 것에 대한 느낌과 그들이 왜 그들의 공부를 추구하지 않는지에 대한 변명이 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 무료 교육 장학금을 이용할 수 없다는 것이다. 교육 장학금을 위해 연방정부와 다른 민간 기관들에 의해 무료로 주어지는 것은 당신이 해야 할 일이다.

유연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투자 옵션을 변경하거나 완전히 다른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해야 한다.

계획을 본질적으로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유지하기 위해 많은 선택을 해야 한다.

요즘 교육의 장점은 그렇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