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사실 특히 어려운 일입니다.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최근에 작은 일이 수행되었는지를 알 수 있는 능력이나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실제로 특히 어려운 일이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최근에 작은 일이 수행되었는지를 알 수 있는 능력이나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당신의 정비사가 새로운 OEM 교체를 사용하여 당신의 실패한 연료 펌프를 교체하도록 지시해야 한다.

당신은 너무 알거나 펌프가 완전히 새로운 것일 수도 있다.

아니면, 자동차 기술자가 모르게 설계가 잘 안 된 재건축을 할 수 있을까? 대부분의 차량에서 이 부품은 가스 탱크에 설치되어 있어 시각적으로 작업을 검사하기가 어렵다.

마사이가 ASE 마스터 기계 ASE 인증서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ASE 마스터 기계 ASE 인증서가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을 나타내는지 알아보십시오. 실제로 수리 문제에 대한 기계를 테스트하는 자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테스트를 통과하면 인증서를 받습니다. 예를 들어 상점에 마스터 기계 용 인증서가 없으면 ASE 인증서를 소지할 수 있습니까? 여러분은 또한 그들의 기술자들이 몇 년 동안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싶을 것이다.

모든 지역에 자동차 수리의 몇 가지 형태가 있다.

Ill이 기술하는 자동차 수리 센터의 유형은 국가 체인점에 관한 것이다. 당신은 본질적으로 그들의 기계가 ASE 인증이라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

그리고 또한, Goodyear, Tuffy 그리고 나머지와 관련하여 국가 체인점들은 보통 훌륭한 보증을 가지고 있다.

부품과/또는 힘든 일에 4주에서 3개월까지 어디에나 있다.

단점은 대부분의 경우 국가 체인이 당신이 쓴 것보다 더 비싸다는 것이다. 개인 소유의 자동차 수리점 요금

첫 번째 장애물은 자동차 수리 사기의 빈도에 대한 인식이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수리점과 관련된 광대한 일이 정직한 날 일을 한다고 주장하는 모든 나쁜 자동차 자동차 수리 사건이라고 믿지 않는다. 그리고 몇몇 나쁜 예들은 조명 조건이 사기꾼으로 보인다는 것이다.

자동차 차체훈련학교는 보통 예비학생들이 캠퍼스를 클릭할 수 있는 개방형 주택이 있으며, 일정은 다음과 같다. 교사들과 대화할 수 있는 가능성으로 이 개방형 주택을 사용하고, 김포공항 주차료 진로 전망뿐만 아니라 자동차 차체 수리 기술 강좌에 대해 요청한다.

페인트 없는 움푹 들어간 기술자들은 프라이바, 거울, 특수등과 유사한 도구를 사용하여 구부러지고 뻗은 금속을 이전의 크기와 모양으로 부드럽게 되돌려 놓는 훈련을 받는다. 이것은 20분에서 30분 안에 대부분의 수리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움푹 들어간 곳이 문 가장자리나 고된 주름에 있지 않는 한, 결과는 움푹 들어간 곳이나 딩이 없었던 것처럼 끝날 것이다. 매우 제거된

마지막으로, 만약 당신이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최대한의 유연성을 준다면, 당신은 신용카드 회사에 전화를 걸어 요금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많은 카드들이 사기 방지를 제공하고, 다른 라인 디펜스 딜러들이 어떤 것을 성취하기 위해 최신 장비를 잘 갖추게 하기 위해, 그들은 자격을 갖춘 기술자만 고용하고 일상적으로 많은 수리와 서비스를 수행하며, 당신은 단지 완전한 만족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당신의 임대차 계약이 언제 증가했는지 알아내라. 게다가 그들은 시간당 높은 요금을 가지고 있다.

자동차 정비사는 딜러나 독립 자동차 정비사와 함께 판매점보다 더 저렴한 대안이 될 수 있다.

운송된 자동차 정비사는 대리점의 자동차 품질을 제공할 수 있지만, 덜 비싼 가격에.

4) 구글 로컬의 앤지스 리스트, 옐프, 건강보충제 같은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경우 특정 차고와 기업에 대한 여론을 결정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탄수화물이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최대 유연성을 주는 탄수화물인 경우 신용카드로 청구서를 지불하십시오.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잘못되면 충전 카드 회사에 전화를 걸어 요금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많은 카드는 사기 방지를 제공하며, 또 다른 라인 방어를 위해

페인트 없는 덴트 수리 페인트리스 덴트 수리는 10개 이상 시도되어 왔으며, 지역 자동차 대리점에서 중고차를 수리하고 중고차 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해 시작되었다(헤드라이트 복구와 같은) 페인트 없는 덴트 제거는 작은 덴트와 딩을 마사지하여 수리하는 것이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라: 브레이크와 바퀴가 매운 스팬으로 남아 있는 가장 적당한 식사는 더 자주 한다.

이것은 장치의 일상생활을 더욱 점진적으로 연장시킬 것이다. 적절한 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당신의 이웃 자동차 부품 가게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모든 것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 브레이크와 휠이 경련을 유지하는 합리적인 부분. 장치의 라이프 스타일을 확장하면 장치의 기능을 더욱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청소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 것은 모든 지역 자동차 부품 매장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가게가 깔끔하고 존경할 만한 외모를 가지고 있고 가게 주인들에게 정직하고 쉽게 말할 수 있다면, 그것은 너무 많은 것을 말해준다. 그리고 그들이 오토바이를 얼마나 많이 경험했는지를 물어보는 것이다.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할수록, 더 빠르고, 더 빨리